제조사들이 여러분에게 알리지 않는 것은 이러한 성분을 가진 피부 관리 제품은 전혀 가치가 없다는 것이다.

제조사들이 알려주지 않는 것은 이러한 성분을 가진 피부 관리 제품은 절대적으로 가치가 없다는 것이다. 단백질은 피부에 흡수되기에는 너무 큰 입자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얼굴에 로션이나 크림을 문지르면 일시적으로 더 젊고 매끄러워 보일 뿐이다. 크림을 닦을 때까지 피부는 더 젊어 보일 것이다. 그러면 그것은 원래의 약한 구조로 돌아가 주름이 다시 나타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매우 건조한 피부를 강남안마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건조한 피부를 달래기 위해 대기로부터 추가적인 수분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습기라고 불리는 보습제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팔부터 발까지 모든 부분은 올바른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십대들에게는 그들의 필요에 맞는 많은 피부 치료가 있다.

어린 나이에 좋은 피부 관리는 앞으로 몇 년 동안 훌륭한 구조를 만들어낸다.

피부는 내부 장기에 보안을 제공한다.

외부 요소는 어렵지만 모공을 통해 신선한 공기가 들어오도록 한다.

모공은 공기를 여과하고 이 방법에서 먼지와 쿵크가 체내로 들어가는 것을 막지만, 이 모공은 여과된 먼지로 막히게 된다. 모공은 세척해야 하지만 화학 물질로는 하지 않는다. 개인 라벨 천연 피부 관리 제품은 피부 모공을 완벽하게 청소하고 다시 실용적으로 만든다.

문제는, 우리 모두가 이전에 가장 좋은 여드름 항목으로부터 이러한 보장을 들어봤고, 종종 그 항목들은 잘 작동하지 않거나, 잠시 동안 작동하지 않고, 그리고 나서 이러한 잘못된 보장들은 실제로 기본적인 여드름 항목에 대한 믿음을 뒤흔든다는 것이다.

테트라소듐 EDTA, 테트라소듐 에티드로네이트: 이 두 가지 모두 일반적으로 킬레이트 대표 및 방부제로 사용되는 다른 실험실로 만들어진 인공 화합물이다. 그것은 비누 찌꺼기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되도록 금속을 들고 결합한다.

그것은 정말로 피부를 관통하여 이 금속들을 여러분의 몸에 운반하고, 여러분의 몸이 흡수될 때 필요한 금속을 흡수하는 조개들이 있다.

신체 시술 완료 모든 연방 정부 기관에 의해 안전하다고 간주되지만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많은 독립적인 테스트가 있다.

피부 관리에 좋은가, 피부에 도움이 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일년 내내 일광차단제를 바르세요. 자외선은 피부에 해를 끼치고 노화 절차를 가속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피부를 취약하게 내버려둔다면, 매일 일광차단제를 사용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단지 실내에 머무르고 있다 하더라도, 마찬가지로 SPF와 화장품을 사용하여 UVA와 UVB 광선을 차단하는 일광차단제를 사용하도록 하라. 또한 당신의 피부를 태양 자외선에 노출시키는 것은 당신의 피부에 수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햇빛에 비추는 것은 재미있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이 얼마나 오랫동안 밖에 있는지 추적할 필요가 있다.

다양한 피부 관리 크림의 외용화와 함께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많은 비타민 An과 D를 제공하는 건강한 음식 외에 즙이 많은 과일을 섞어야 한다.

생색의 많은 녹색 샐러드를 소비하는 것은 신선한 건강한 피부의 예외적인 원천이 될 수 있다.

스테아린산: 이것은 고압과 온도 수준에서 물을 동물성 지방과 처리하여 생산되며 비누의 경화제로 사용된다. MSDS와 FDA에 의해 안전하다고 여겨지지만, 일부 연구들은 실제로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성분은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거나 손상되지는 않지만 알레르기 상태를 확대시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섭식법은 건강한 식단 계획을 소비하고 이상적인 종류의 음식(예: 과일, 야채, 전체 곡물)을 먹는 스트레스를 다루는 것으로 구성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의 가장 훌륭한 연구 연구는 비타민 C와 저지방 섭취가 더 젊어 보이는 피부를 야기할 것이라고 말한다.

다음으로, 스트레스는 정말로 추가적인 피부 민감성을 유발하고 여드름 발생을 유발할 것이다. 그리고 다른 피부 문제들의 많은 거래.

피부를 건강하게 보이게 하기 위해, 가장 건강한 피부 관리 제안들 중 하나는 더 활동적이기 시작하는 것이다. 하루에 약 30분 동안 활동하는 것은 피부를 향상시킬 수 있다.

화장을 아끼지 않고 나이를 먹게 하는 심한 색을 피하라. 10대부터 20대까지의 소녀들은 나이가 들어 보이고 화장을 적절하게 하고 싶어 한다.

똑같은 색을 입지 말고 23세 때와 똑같은 응용 전략을 사용하라. 그것은 당신에게 어떤 호의도 주지 않을 것이다.

남성 피부는 보통 더 기름지고 두껍고 이것은 활성 피지선과 더 큰 모공으로 이어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상적인 면도는 전형적으로 피부에 보습제를 바르는 피부의 탈수로 이어진다. 따라서 보습 크림이나 젤은 남성 피부 관리에 중요한 요소다. 따라서 통합 보습제를 특징으로 하는 면도 젤 중 일부는 상향식으로 부드럽게 사용되어야 한다.

스트로크는 크림 대 피부를 문지르지 않는다.

크림 같은 클렌저는 건조한 피부에서 정상적인 피부 타입에 가장 좋고, 기름지고 여드름이 잘 나는 피부는 항균성 클렌저 Am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