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을 4주 동안 시도하면, 여러분은 완전한 삶을 원했던 종류의 몸을 개발하기 시작할 것이다.

4주 동안 이것을 시도하면 당신은 당신이 완전한 삶을 원하는 종류의 몸을 개발하기 시작할 것이다. 란, 운동, 그리고 잘 정의된 당신은 깊이 자고 기운이 차는 대신 활기를 띠게 될 것이다. 당신은 더 큰 위안으로 계단을 뛰어올라라. 당신은 당신이 결코 일관되게 입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옷에 어울리는 것을 쉽게 알아차릴 것이다!그리고 당신이 내면으로부터 깊은 건강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심지어 당신의 피부조차도 더 젊고 활기찬 마무리에 접근할 수 있고, 친구들과 동료들은 완전히 다르게 봉사할 것이고, 당신이 그 문제를 어떻게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배 체형: 배 체형의 주요 특징은 엉덩이와 허벅지, 어깨가 좁고, 아래와 가슴이 넓으며, 가슴이 넓어 보이는 사람들이 엉덩이의 길이를 따라 날씬해 보이고 가슴과 어깨를 늘려야 한다.

따라서 이상적인 재킷 길이는 허리나 4분의 3까지 될 수 있으므로, 그 부피가 큰 선택 더블 가슴 코트 없이도 현재의 엉덩이와 바닥 부위를 덮을 수 있다.

엉덩이 높이의 사이드 포켓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몸을 즐기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이런 종류의 수용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불가능해진다. 왜냐하면 신체는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이다. 대신에, 우리가 그들을 볼 수 있을 때, 우리의 몸에 더 관심이 있는 동안, 그것은 당신이 심호흡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렇게 하면,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쉽게 인정하고 우리가 그 주제에 대해 어떤 수정을 하는지 생각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을 판단하는 매우 유용한 도구일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을 동등하다고 생각하고, 그들의 어조는 실제로 당신의 택시 끝에서 정상으로 갈 것이다.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다. 그러나 만약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평소와 비교된다면, 이것은 그들이 그 순간에 당신을 지배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략 #2 – 상반부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이것들은 신체의 절반을 단순하게 줄인 옷을 제거하기를 원하지만, 상반부는 밝은 색상, 장식, 세퀸 등으로 상의를 자유롭게 찾을 수 있도록,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작위로 빛나는 물체를 윗부분에 붙이는 데 필요한 뜨거운 접착제 총을 가지고 돌아다닐 수 있다(아마도 당신의 것은 우레와 같은 소리일 것이다). p)

때때로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잊게 할 수 있다.

나는 그녀가 체외수정을 받은 것을 확실히 할 수 없는 의뢰인을 가지고 일했고, 그녀가 임신한 후, 그녀는 엄청난 두려움과 걱정을 표현했다. 우리는 생각 대신에 체외수정을 해석하는 방 마사지 법을 바꾸기 위해 일했다. 일과 상관없이? 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두려움을 이겨낸 후,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는 것처럼, 그녀는 자연스럽게 임신을 하게 되었고, 21개월 동안 성공적으로 모유를 먹였다. 기억하라, 당신의 몸이 임신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아기를 기르고 출산을 준비하는데 성공했다.

과일 주스는 체격을 해독하는데 빠르다. 너무 오래 걸리지 않는 과일을 골라라. 더 효과적인 결과를 위해, 매일 식사에 섬유질을 함유한 과일에 더 많은 린넨을 첨가하는 과일을 선택하라. 다른 종류의 클렌징 프로그램과 함께도 근육의 모든 독소를 흡수하고 정화하는데 절대적으로 도움이 된다. 가벼운 코스를 사는 것이 가장 좋다. 사실 해독 기술을 줄일 수 있다.

그래서, 최고 수준의 사람과 연결하기 쉬운 방법들은 당신의 신체 언어의 특정한 힘을 감소시키는가? 나는 43개의 바디랭귀지 팁을 주선하여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그들과 최면적인 관계를 맺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종종 다른 사람들을 판단하기 위한 매우 훌륭한 도구다. 당신은 당신을 동등하다고 여겨야 하고, 그들의 어조는 실제로 당신의 흉골에 정상으로 갈 것이다. 너무 높지도 부족하지도 않다. 그러나 만약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평소보다 더 높다면, 그것은 그들이 지금 당신을 지배하려고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운동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을 먹기 전 이른 아침이지만 운동은 몸에 꼭 맞는다.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신체가 타버리면서 체지방을 제거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4)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위대한 회로 훈련 방법: 운동 중, 운동 중, 전환 스테이션을 순간적으로 할 필요가 없다. 한 번의 운동을 마친 후, 당신이 할 일은 뛰어올라 근육을 진정시키기 위해 점프 잭을 몇 개 하고, 다음 취미로 바로 이동하는 것이다.

이런 체형과 함께 사람들은 골치 아픈 시간 체중을 가지고 있다.

그런 여성들은 곡선미가 아니라 막대기라는 것에 대해 곧게 된다. 그들이 어떤 무게를 두든 그들의 격렬한 노력에 대해 배짱을 형성할 것이다.

자신감 있는 바디랭귀지는 제대로 손질된 몸에서 나온다. 이를 닦고 완벽한 옷을 입고 몸치장을 제대로 했다면 자동으로 걷고 말을 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