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보 시스템의 비용은 상당히 다양하다

경보 시스템의 비용은 상당히 다양하다. 강도는 간단하고 저렴한 탐지 시스템의 예를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장치 배열이 복잡하고 생소할수록 강도는 경보를 발령하거나 물건을 무력화시키려는 시도를 포기할 가능성이 높다.

위의 숫자를 보면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2300만 명의 거주자가 있을 때 생각해 보십시오. 73 가구 중 1 가구는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 중 1명은 자신의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지르게 됩니다. 1년 동안 482명의 남성과 여성과 관련된 1명은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합니다.

지역 감시 시스템에 가입하거나 시작하는 것. 완료하기 쉽고, 주택 보안을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걱정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웃의 보안도

외부 도어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데드볼트의 문을 잠그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로서, 데드볼트는 항상 키가 필요한 키 버전과 외부에서 열린 답변이 필요한 레버 버전으로 제공되며, 만약 유리가 근처에 없다면, 레버 버전은 더 많은 순간이 사용되면서 가장 좋다.

보안 경보 경보는 가족을 안전하게 할 수 있다.

때때로 도둑들은 범죄를 저지르는 데 100% 집중하지 않는다. 보안 회사 플래카드는 도둑이 당신의 거주지에 들어가는 것을 단념시킬 수 있다.

일단 진입하면 들리는 경보는 도둑이 원격으로 작동되는 조명에서 나오게 할 수 있다.

(이 경보 회사들이 실제로 발견하는 새로운 특징이다) 또한 집이 비어 있을 때 누군가가 집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성이고 이제 침략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빛나는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어떻게 성공하는지 아십니까? 빨리 나타날 수 있어? 사람이 허락해야 한다고? 아니요? 만약 소득이 그것을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거나 당신이 생활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다면 당신은 단지 약간의 지나친 보안 경보일 뿐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캠프파이어를 남겨둘 필요가 있다면, 당신의 현관문에 저장된 15개의 자물쇠는 완전히 위험할 수 있다.

재량에 대한 과잉 살상 실수

사실, 바나나몰 당신의 재산은 보호구역과 예를 들어 차고와 창고와 같은 추가 구조물뿐만 아니라 가을을 둘러싼 보호구역도 포함한다.

게다가 잠재적인 강도로부터 전체 재산을 확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안 장비에 대한 완전한 의존을 지나치는 것이다. 단백질이 많은 보호 식품의 최초이자 가장 기초적인 수준은 확실히 집에 준다. 경보는 당신이 결코 재산에 대한 범죄의 희생자로 발전하지 못할 가능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 중요한 부분을 가정 보안에 보충할 수 있는 위치에서, 하지만, 여러분이 가정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을 생각해 보세요

도둑이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상당한 경고를 할 것이다. 경보는 911로 전화하는 것보다 더 빨리 당국에 경고할 수 있다.

당신의 경보 제품이 발동될 때 당신의 경보 제품이 중앙으로 신호가 발송될 때까지 명백한 지연이 있을 수 있다.

이것은 단지 몇 초의 암시다. 신호가 보내지면 당신은 잘못된 경보를 유지하고 필요 없는 경보 지원을 확인하기 위해 나열된 전화번호로 전화를 할 것이다. 귀가 경찰 파견

몇 분 동안이나 당신의 일상 습관과 그들이 집에 잠재적인 도둑을 초대하는지 여부와 관련이 있다 하더라도, 당신이 잠시 언급하기 위해 떠날 때 당신의 문을 잠그지 않는가? 당신의 일상 습관을 비판적 눈으로 바라보게 하라.

문틀은 설치되었나요? 이것은 큰 소리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누군가가 강화된 프레임에서 당신의 문을 발로 차면, 개인은 신중하게 생각할 수 있다.

왜냐하면 주로 올바른 형태의 자물쇠 화합물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생활공간을 나갈 때 문을 잠그는 담배를 피우는 습관이 있는가? 일반적으로 집에 있을 때 문을 잠그나요? 한 개인이 집에 혼자 있을 때 아이들에게 문을 잠그는 법을 가르쳤다고? 당신은 훌륭한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문을 잠그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강도와 함께 여전히 희생자가 될 것이다.

외부 출입구에 데드볼트 설치 이중 실린더 데드볼트 잠금장치 – 잠금 또는 잠금 해제를 위해 필수품이 필요한 잠금장치를 사용하여 – 문 주위의 유리를 모두 깨뜨리면 누구나 문을 열고 집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좋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나이든 일반인에게 제공될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두 번의 부상을 입은 지구가 정말로 더 높다. 보안 경보 시스템은 심각한 실수나 넘어질 경우에 대비하여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집 프레임은 튼튼하고, 벽 스터드에 잘 고정되어 있는가, 아니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는가? 만약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프레임을 통해 벽 스터드에 3인치 손톱을 쏘아야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