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를 돕는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를 돕는다. 물건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선택할 제품은 없다. 그들은 모든 것을 한다.

당신의 가계부 제품을 운영하기 쉽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그들을 유인해야 할 것이다. 어떻게? 아마추어 계열사들이 어떤 것이든 홍보할 수 있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고 있는 것을 이용하는데, 그렇다면, 당신의 사업을 광고하기 위해 도약하는가? 그리고 /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십니까?

바퀴가 움직이는가? 어떻게 부서지는지 보이나?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사업이다. 소비자를 만나는 전통적인 판매 직업이 아니다.

세 번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간과한다면, 작은 사업체에 행운을 빈다.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 필수 재료 추가 비용, 그리고 가장 중요한 당신의 여가 시간(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 나는 그것을 당신에게 인정한다)으로 시작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이 절약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 제품을 홍보하는데 자유로워진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디자인하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자한다고 가정한다.

모든 기간을 투자하고 돈을 투자하여 홍보하는 사람이지만 모든 노력이 0이 되거나 판매가 부진한 사람에게 위험을 감수하고 싶으십니까?

이런 종류의 제품들은 말 그대로 모든 군대 개인들이 알약을 팔려고 하는 것처럼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광고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만약 그들이 특정한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광고하려고 한다면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테이킹을 지불할 가능성이 높다.

대부분의 인터넷 프로그램은 가입하기 자유롭다. 일반적으로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예외적으로 높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소비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한 곳에서 모두 저축하고 또한 양질의 상인들로부터 선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쉽게 몇몇 제휴 네트워크 분석을 확인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가입을 한 번 하는 것이고 따라서 당신은 많은 다른 회사들로부터 수천 개의 품목을 소개받는다.

그러나 고객이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관심과 관심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세계적인 웹 마케팅 전문가가 아닌 이상, 고객이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은 충분히 가져야 하며, 고객이 고객에게도 동일한 건강을 이용해야 하며, 고객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은 고객에게 충분히 제공해야 하며, 고객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은 고객에게 제공해야 하며, 고객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은 고객에게도 고객에게 제공되어야 하며, 고객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은 고객에게도 고객에게 제공해야 하며, 고객에게도 고객에게 고객에게 고객에게 고객에게 고객에게 고객의 관심을 가져야 하는 제품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보충제 왜요?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설명과 전망에 대한 리뷰 내에서 정직할 수 있는 제품을 음악 유형으로 입력한다면, 당신은 제품에 관한 것들을 지적하고 싶다. 당신은 제품에 관한 놀라운 스트레스를 준다. 그것은 고객이 올바르게 제품에 대해 얻을 수 있는 좋은 것들을 구축한다.

그것은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파는 사람들이 합법적인 것을 팔고,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것이 당신의 장점이 당신의 전망이 찾으려고 하는 것과 잠재적으로 같은 이점이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웹과의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광범위한 전문가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은 그러한 소비자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정확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성공을 인정해야 한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고객에게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한다.

또한 검색 엔진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파악하여 최고의 순위를 매길 수 있어야 한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의 불일치를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것을 기억하라. 즉, 단지 한두 가지 독특한 것이 되기 위해 노력하라. 기존의 많은 제휴 마케팅 계획들이 많은 사람들을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시각장애인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아이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뇌세포가 흐르게 하고 그들이 그들을 남겨두지 않도록 독창적인 무언가를 공급해야 한다.

그리고 제휴 마케팅에 더 많은 인내심이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중요하다.

오늘날 실시될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완전히 무료다. 그래서 등록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이유는 무엇인가?

만약 추가 제품이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는다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시도해 보아야 합니다!이렇게 하면 수수료가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하므로, 유행에 기반한 평판이 좋은 회사와 연관되거나 제품이 원하는 결과를 주지 않는다.

당신의 제휴 제안을 홍보하는 것에 관한 한, 당신이 완료하기를 원하는 것이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연결고리일 수 있다는 것을 줄이는 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수 있고, 개인은 당신의 가입시 꽁머니 환전 약을 매우 많이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대부분의 사람들을 지불하는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적인 연결은 지금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내용 엑삭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