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효모 감염이 다른 사람들과 직접 접촉함으로써 얻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놀랄 것도 없이 그들이 틀렸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효모 감염이 다른 사람들과 직접 접촉함으로써 얻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놀랄 것도 없이 그들이 틀렸다. 만약 당신이 숙제를 한다면, 사람은 피임약을 사용하고, 구강 스테로이드를 복용하고, 월간, 당뇨병, 일반 비누를 사용하는 것, 위생 제품을 사용하고 땀이 피부에 범람하는 꽉 끼고 축축하고 뜨거운 옷을 입는 것, 그리고 효모 문제의 배후에 있는 많은 가능한 요소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사람들이 효모 감염을 없애는 것에 감염된 주요 인센티브 당신은 또한 돈을 버는 것이 말 그대로 효모 감염을 다루는 많은 해결책들을 만들어낸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 중 일부는 효모 감염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적절한 식단을 얻고 있다.

이제 성교를 하기 위해 자주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은 성교가 실제로 칸디다를 유발할 수는 없지만, 그것은 파트너들 사이에서 옮겨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기 위해 지금, 당신은 콘돔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심지어 많은 사람들이 곰팡이 성장을 도울 수 있는 정자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번거로워질 수도 있다.

너무 많은 자동차들이 당신의 감염이 분명히 길로 갈 때까지 성교를 금하는 것일 수도 있다.

차 엔진 오일은 효모 문제에 대한 당신의 집 치료법으로 가져갈 수 있다.

그것은 매우 많이 희석되어야 한다.

그리고 질 부위에 적용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로 전통적인 do-it-yourself 해결책이다. 그것은 과학적 판매 가격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러나 그것은 테르피넨-4-ol이 차유에서 이용 가능하다고 믿었다. 사실 항진균성 화합물이다.

가정치료는 환자에게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많은 환자들이 가볍고 휴대용 가정용 애플리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채택했다는 것을 높이 평가한다.

어떤 약들은 감염에 사용할 수 있지만, 효모가 그 약들에 내성이 있다는 것을 알 필요가 있다.

그래서 몇몇 다른 모공과 피부 측정을 집에서 할 수 있다.

정제된 설탕을 멀리하려고 하는 것은 설탕이 입술이나 차에 달라붙는 것을 줄이고 단 것과 케이크의 양을 줄이는 것을 의미한다.

단 것을 먹는 사람은 설탕을 좀 써야 하지만, 요컨대, 효모 감염이 줄 수 있도록 설탕을 충분히 제공하지는 않지만, 당신의 도구 혈액을 돌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볼 수 있는 것이다.

두치지 마라. 한 가지 특별한 것이 성기를 청소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그것은 상황을 더 악화시킨다. 만약 당신이 그 지역의 자연적인 균형에 영향을 미칠 때, 당신은 가벼운 비누로 그 지역을 청소할 가능성이 더 높을 수 있고 어려움은 많다.

로마튬 이상은 파슬리과의 일부이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로마튬이 다양한 전염병을 다루는데 일반적으로 사용된다는 것에 동의한다.

결국 그 맛에서 수지와 구미가 된다. 얻을 수 있는 원천은 항박테리아, 항진균, 항바이러스, 질병 투병 기능을 가지고 있다.

뿌리의 소비는 그 사람들을 위한 발진을 일으킬 수 있다.

식물성 허브티아 엔진오일의 섭취를 중지시키는 것은 효모 문제에 대한 치료법을 사용하여 제공할 수 있다.

그것은 희석되어야 한다.

그리고 질 줌에 적용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로 전통적인 가정 치료법이다. 과학적 가치가 없다. 그러나 테르피넨-4-올은 항진균 화합물인 차유와 함께 포함되어 있다고 믿었다.

당뇨병은 혈당 수치와 관련된 불균형이 면역력과 신체 치유 능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여러분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가렵다면 효과적인 진정제는 식초와 함께 약 10분의 1의 물과 1분의 식초 비율로 소음순수술 식초를 사용하는 것이다. 피부와 관련된 염증을 일으키는 쪽으로 이것을 적용하면 가려움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가슴에 있는 이 효모 감염을 피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캔디다가 햇빛을 싫어하기 때문에 유방 효모 감염을 일으킨다면 몇 가지 조치를 취할 수 있다.

하루 종일 정기적으로 유두를 공기와 햇빛에 노출시키는 것이 좋을 수 있다.

당신은 혜택을 받은 후에 100% 면 브라를 입고 심각한 곤경에 처하도록 해야 한다.

캔드에 감염된 더 나은 유방으로 사용한 후 모든 유방 펌프 부품을 철저히 씻어야 한다.

마스티티스와 같은 더 깊은 감염을 막기 위해 나는 가능한 한 빈 채로 있어야 한다.

만약 화려한 좌약과 정제를 멀리한다면, 유용한 클렌징 프로그램은 감염 고섬유 식품, 허브 카스카라, 전체 플랙시드, 그리고 생유기 채소를 치료하는데 근본적인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의 천연 설탕 함량 과일은 예방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빵을 먹거나 맥주를 마시는 것과 같은 효모가 있는 어떤 것도 피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온라인에서 그 최고의 효모 감염 클렌징을 찾아봐라. 당신이 원하는 프로그램

당신은 최고의 품질의 주스가 필요하다. 주서는 과일, 야채, 풀, 허브 등에서 주스를 추출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실제로 주서와 함께 더 많은 해변가를 소비하는 역할을 하는 것과 같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