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여러분이 페이스북에 여러분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콘텐츠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여러분이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리고 자연스럽게 가치가 있도록 하는 것이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당신이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리고 자연스럽게 가치 있게 만들 것이다. 당신의 백 링크를 선택할 합리적인 사람을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웹 페이지에 하이퍼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당신이 지금 하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1 – 당신은 소셜 미디어가 단지 젊은이들일 뿐이고 아무런 가치도 없다고 생각한다.

수천 개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들이 트위터와 다른 사회적 방법을 사용한다.

그들 모두가 사실이 아닐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우리에게 효과적인 단계로서,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알려주는 것이다. 당신의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은 우리에게 우리를 팔 것이다!

그럼, 이게 당신을 조종하지 않는군, 아마도 우리가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유용하다고 확신하고 있다고 생각해 볼 수 있겠군. 디폴트 사고의 이유는 디폴트 사고가 디폴트 인터넷 마케팅을 만들어 내기 때문이다. 그래서 대다수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끊임없이 싸우고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자리를 얻으려고 할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도전들 중 하나는 많은 회사들이 AlREADY가 경험한 사람들을 찾는 것일 수도 있고 보통 페이스북에서 1,000명의 친구를 가진 사람에게만 말하는 것이 아니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텔레비전, 라디오, 인쇄 소셜 미디어를 위한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를 다루어야 하며, 고객들이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크게 말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온라인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당신의 모험이 확실히 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함께 당신의 산업에서 Twellow가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라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또한 Tweepi의 트랙에 서명하여 그들의 산업적 틈새를 목표로 하는 사람들과 사업들을 얻을 수 있다.

샴페인은 종종 좋은 삶의 상징이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마케팅과 광고 사이의 모든 것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사들였고 잘 해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가 비즈니스의 최하위 시리즈를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기도 하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단서가 없다. Niche는 웹에서 더 많은 홍보 사이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확실히 모든 유용성을 천천히 시작하고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인 LinkedIn(전문가), Facebook(전 세계), Twitter(브랜드 하이라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

2011년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로 결정한 사람. Vehicle(GM)은 페이스북 광고에 1,000만 달러를 썼다. 그들은 공개되지 않았다. 언젠가 그들이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발표하기 전에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똑같이 효율적으로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을 영원히 잘 제공한다.

다양한 다른 샴페인은 빠르지도 효과적이지도 않다. 시작부터 달성하는 데 걸리는 시간 – 많은 생각과 경험이 최근 그 과정에 투입되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비용이 들지 않을 것이다. 잘만 되면, 시간을 걱정하는 데 많은 돈이 들게 될 거야. 특히 우선,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앞으로 몇 년 안에 성과를 낼 거야!

YouTube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나 유튜브에 당신의 광범위한 영화 관람객을 제공하기 위해 당신의 블로그에 비디오를 http://sns-pro.net 게시하기 위해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회사나 새로운 제품들과의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만들 수 있다.

끝소셜 네트워킹 팔로워들에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안을 하라. 고객들에게 침을 흘리고 있는, 찾기 어려운 것을 제공하라.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고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변경 업데이트된 동영상으로 수행함에 따라 Tweet에 특히 유 튜브에 특정하라. 동영상으로도 정보를 포함하는 동영상을 제공하라.

블로그는 짐승을 길들이는 법을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우리는 블로그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광고와 마케팅에서 하루 1시간 동안의 헌신으로 훌륭한 결과를 약속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찾기 위해 거의 불가능해 보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진정한 목표와 기대를 서두르는 것으로 시작하는 여러 가지 독특한 변수에 따라, 다른 브랜드들에게도 잘 되지 않을 수 있다.

그래서 만약 우리가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될 수 있기를 바랐던 것이라면, 당신의 상황은 독특하게 다른 접근법을 필요로 할 것이다.

야후와 구글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사용할 것을 마케팅하면, 홈 베이스로 이동하기 위해 많은 트래픽을 지시한다.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라고 가정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의사소통함으로써 이것을 실행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