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부는 특이한 혜택으로 가득 찬 대학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다.

주정부는 대학 저금 계획으로 가득 차 있는데, 이는 유별난 혜택으로 가득 차 있다.

당신의 주 사이트에서 무엇이 사용되는지 온라인 검사 또한 전국적인 대학 비용 절감 계획에 사용된다.

당신이 이야기하고 있는 어떤 사업에 대해서도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많이 알아보세요. 그것은 즉시 당신을 잠재적인 회사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90%의 후보자들과 차별화시킬 것이다.

경제는 거의 기록적인 불황에 처해 있다.

오늘날 실업자 중 44%가 새로운 고용을 발견하기 위해 7개월을 찾아야 했던 것은 매우 어렵다. 그리고 그들은 현재 여러분 대부분이 가지고 있지 않은 교육 대학, 경험, 과제 능력, 성숙도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여러분이 실업자, 또는 저소득층의 대열에 합류하고 싶지 않다면, 여러분은 대학에 서서 단지 운영하기만 하면 치명적인 심각한 상황에 처할 필요가 있다.

어딘가로 이끌 업무

졸업장이나 학위를 따는 것은 당신보다 그 과목에 더 잘 아는 사람으로부터 많은 지식과 도움이 필요하다. 무료 교육에 강사가 없는 것은 당신이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상당히 저해하고 당신이 말하고 있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급여에서 대략 직불금을 업무로 정하거나, 매달 당좌예금 계좌에서 대략 직불금을 정해 두거나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비용 게이트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단순히 고등학교 학위를 가진 압도적인 대다수의 사람들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으로 강하게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그곳에서 큰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 과제는 그저 빈번할 뿐이다.

지속적으로 높은 학위를 받는 접근 학사 학위 외에 추가 학점을 받거나 학사 학위를 받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학점을 만들 수 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발견함으로써 촉진될 수 있는 시간을 활용하십시오. 바로 동시에 학사 및 석사 학위를 위한 이중 과제를 수행할 수 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 이웃 대학의 평균 대학 등록금은 연간 2,700달러(그래서 약 5,400달러)이다. 2년 동안) 연간 3만 달러에서 4만 9급공무원 달러를 버는 직업에 뛰어들기 위한 나쁘지 않은 재정 투자. 고등학교 학위로 그 정도의 돈을 쉽게 벌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오해를 받을 것이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이 완전히 무료인 것은 아니다. 단지 대학이 돈을 많이 드는 것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돈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보다 권위 있는 10만 달러의 교육이 얼마나 더 좋은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처럼 급여를 받는다. 다만 작은 대학원 강사는 부채가 덜 질식해서 30년 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사실상 고급차와 트럭을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차는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많이 얻는다. 경제차처럼.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명문 학교, 재정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얼마나 중요한 학위가 될 것인지를 간단히 생각해 보라.

하지만 왜 그러느냐고 물을 수도 있고, 세금 혜택이 있느냐고 물을 수도 있다.

그 대답은 그렇다. 529개 지역의 대학 비용 절감 전략에 대한 세제 혜택이 있다.

처리하기 쉬운 – 대학의 어떤 계획을 사용할지 결정하고, 등록서를 작성하고, 기여를 하는 즉시, 전문가 관리자는 당신을 위해 매일 투자를 통제하고 처리한다.

대학은 내가 아니다.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은 그들의 부모님이나 좋은 친구들의 동료들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등록하도록 할 수 있다.

그들이 단지 대학 등록을 하지 않았을 때, 이 아이들에게 보통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나쁜 일을 하고 낙제하거나 몇 번의 임기 후에 단순히 중퇴하게 된다는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이 아니었고 고등학교가 당신에게 투쟁이 아니었고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이 아니었다면, 단순히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을 나쁜 사람(영어가 그의 최고의 과목이 아니었다)으로 만들지 않는 나의 오랜 좋은 친구로부터 구절을 빌리는 것은 몇 가지 선택권이 있다.

일찍 시작하라. 당신의 아이가 아직 아기일 때,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이것은 당신이 매달 아동 대학 저축 기금에 현금을 넣을 수 있게 해준다. 그러나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남아 있고 아이들을 위해 저축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투입해야 한다.

당신은 유리한 출발을 하고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준비할 때쯤에는,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한 건강한 대학 기금을 가지고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