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은 내가 아니다. 많은 고등학생들은 단지 그들이 단지 대학을 가지지 않았을 때, 그들의 부모나 친구들의 또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할 수 있게 한다.

대학은 그다지 많지 않다. 많은 고등학생들은 단지 그들이 대학에 입학하지 않았을 때, 그들의 부모나 친구들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도록 할 수 있게 한다.

이 아이들에게 보통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형편없이 일을 하고 실패하거나 단순히 두어 학기 후에 떠난다는 것이다.

교육대학의 이 투자로 인한 소득은 다른 투자와는 크게 다르지 않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돈으로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당신은 채권과 주식과 같은 다른 대안들을 주시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싱글맘이라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어떻게 돈을 지불할 것인지를 발견하더라도 당신이 돌볼 아이들이 있다면 당신이 대학을 위해 어떻게 쓸 것인지 의심하고 있을 것이다. 그 반응은 장학금입니다.자신의 주머니에 손을 담그지 않아도, 여러분은 교육을 위해 돈을 쓰고 원하는 교육을 받기 위해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가치를 이해한다.

그는 대학 교육 없이 여성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자신과 그들의 가정을 훨씬 더 좋게 하기 위해 대학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엄마들에게 장학금과 최대 1만 달러의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장학금은 대학을 제외한 다른 곳에서 제공됩니다. 고용주 및 그룹에서 장학금 기회를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장학금 세부 사항과 요구 사항을 위해 웹에서 올 수 있습니다.

동네 대학의 평균 대학 등록금은 매년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 정도인데, 연간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를 버는 직업을 탐구하는 데는 나쁘지 않은 재정 투자다. 만약 당신이 고등학교 학위로 그 정도의 현금을 쉽게 벌 수 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착각할 것이다.

이 보조금에서 최대 상은 4천 달러이고 2009년 한 학년의 연수생당 평균 상은 787달러였다. 이 특별한 보조금은 학부 연수생들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보조금을 위한 기금만 만드는 것은 매우 미미하다. 대부분의 대학생 프로 운동선수들은 대학 학위를 받지 못하고 한 가지 요인은 운동과 그들이 하는 비디오 게임이다. 뭔가 떨어질 것이라는 많은 압박감이 있다.

대학 코치들이 실제로는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 것을 도울 수 있는 한, 학생 운동선수들과 그들의 학자들과 연결되기 때문에 다른 방식으로 보이는 것으로 이해되어 왔다는 것이다.

하지만 왜 그러느냐고 물을 수도 있고, 세금 혜택이 있느냐고 물을 수도 있다.

그 대답은 그렇다. 529개 지역의 대학 저축 전략에 대한 보존에는 세금 혜택이 있다.

고등교육은 성공의 표라고 하는데 이것은 절대적으로 현실이다. 하지만 재정적인 자원이 부족해서 모든 사람이 교육을 마칠 수 있는 가능성은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간단해!직장을 찾고 그 돈을 당신의 등록금에 쓰세요.대부분의 기업이 능력이나 재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함께 일할 수 있는 학력을 가진 사람들을 9급공무원 찾기 위해 노력하는 현대 시대에, 당신은 대학 학위를 마치기 위해 돈과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좋은 점은 여전히 희망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여전히 대학 교육을 받는 것에 가치를 둔 그 꿈을 이룰 수 있다.

그렇다, 미혼모로서 당신의 인구통계학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완전히 무료 장학금과 보조금이 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을 위해 특별히 남겨진 돈이 있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정부는 당신이 대학에 갈 수 있도록 무료로 돈을 제공한다(펠 그랜트를 확인하고 그들의 사이트에 FAFSA 양식을 작성하도록 하라. 그것은 나의 등록금과 책들을 위해 썼다).

B) 만약 아이들이 대학 교육비를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아이들이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면 그들의 교육을 승인받을 것이라는 교육 우려를 낮추기 위해 장학금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더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그들은 프로 선수들이 무료 교육 대학, 완전히 무료 책, 무료 공간과 이사회, 그리고 평생 지속될 훌륭한 대학 교육에서 가능성을 얻고 있다고 계속 말할 것이다. 그래서 뭐!게이머들에게 돈을 줘! 난 이 대학 전체를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 이 선수들의 등에 엄청난 현금을 번다. 당신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받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게이머들이 차와 많은 돈을 받는 이야기를 듣고, 선수들이 이 모든 것을 얻는 이야기들을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그 대학 프로그램에 참석하기 위해 자동차와 집을 얻는 것에 대해 알게 된다. 이것은 항상 비밀리에 진행된다!

대학은 그다지 많지 않다. 많은 고등학생들은 엄마와 아빠나 친구들의 또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락한다.

그들이 단지 대학에 입학하지 않았을 때, 이 아이들에게 보통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나쁘게 하고 실패하게 된다는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