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 유지 : 장기적으로 주요 수리비를 보존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예방 유지 : 장기 석유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서 주요 수리 비용을 보존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엔진은 계속 작동하고 직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기타 모든 작업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습니다.

모바일 오토 디테일링 – 진열장에서 처음 차를 집으로 가져왔을 때 어떤 기분이었는지 기억하십니까? 완전히 깨끗했던 그 시간으로 돌아가길 바라지 않으세요? 안팎으로? 대다수의 사람들은 똑같이 느끼고, 그들을 멈추게 하는 것은 단지 그들이 그것을 끝낼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직장에 있거나 집에서 바쁜 동안 그들의 차량을 깔끔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들은 그렇게 할 것이고, 이것은 당신 자신의 모바일 자동차 디테일링 회사에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팔스, 가족, 이웃이 당신의 차를 누구한테 서비스하라고 조언하는지 이해해달라고 부탁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그들이 누구에게 가는지, 그리고 그들이 누구와 만족하지 않는지 알려주는 것이 더 행복할 것이다. 서비스가 단순히 괜찮거나 만족스러웠는지 물어보라. 마찬가지로 그 비용이 더 많이 들었는지 물어보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차를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배우지 않는다면, 그들은 실제로 자동차와 트럭에 피해를 입히거나 그들이 그 일을 처리한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자동차와 트럭의 모델과 모델에 대해 훈련받고 경험했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줄 수 있다.
퀵서비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더 저렴한 자동차 자동차 수리품이며, 일반적으로 거대한 체인점들과 같은 품질의 서비스를 공급하는데, Justmake는 그 가게가 실제로 ASE 면허를 받은 기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확인한다.

당신이 수리 및 유지보수를 수행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디 신참조차도 당신이 갈 때 당신을 돕기 위해 자동차 수리 작업 매뉴얼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많은 사람들이 트럭의 수많은 부품과 요소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즉시 파악하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그 매뉴얼을 준비하는 것은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자동차 수리에 관한 한 당신이 어떤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발견할 수 있는 것들을 찾고 찾아라. 핸드북은 당신의 열쇠다. 당신의 소중한 비행의 속과 속을 배우기 위해

당신이 개인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다루어야 할 몇 가지 필수품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차고와 필요한 중요한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모두 나가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지고 가서 우등상을 하라. 이 가게에서 특별품이 제공되는 특별한 시간이 있는가? 광고를 쫓는 것보다 신뢰하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특별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만약 그것이 잘못되었다면, 저렴한 자동차 서비스는 장기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상점이 자동차를 올바르게 서비스할 수 있는지 여부를 보여주는 훌륭한 징후는 트럭의 정확한 의료 진단을 얻기 위해 아트 스캐너 상태 및 진단 장비와 같은 장치를 갖춘 장비의 종류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 후드를 들어올리고 손을 덜 깎거나 청소하는 부품을 얻는 것을 주저한다.

대신에 그들은 지역 정비사에 의존한다.

역설적인 것은 약간의 자동차 이해와 몇 가지 도구가 전문적인 도움 없이 호스 파이프, 플러그, 기본 부품을 바꾸기에 충분하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훨씬 더 경제적이다.

훌륭한 자동차 수리 작업장인 티디스토어는 깔끔하고 깨끗해야 한다.

어떻게 엉망진창인 적절한 볼트를 발견하는가? 엔진에 한 대 떨어졌나요? 더 많은 문제가 더러운 가게에서 일어날 수 있고, 게다가 기계적인 이미지도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서 그의 작업 습관에 대해 논의해야 한다.

왜 그리스 원숭이가 더 높은가? 그는 당신의 차와 트럭 그리고 지갑을 손상시킬 것이다.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또 다른 기본적인 유지보수 제안: 타이어 트레드를 읽는 방법: 타이어 트레드 외에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 외관을 익히기 위해 노력하라. 그들은 또한 타이어에 박혔을 수도 있는 물체를 찾는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타이어가 고르게 사용되고 있는지 그리고 언제 교체해야 하는지를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자동차 수리 작업 – 도로에 자동차가 있는 한, 누군가가 그것들을 수리해야 하는 요건이 있을 것이다. 오늘날 자동차와 트럭은 고도로 훈련된 기계로 적절하게 장비를 갖춘 서비스 센터를 넘어서는 거의 아무도 그들의 차를 처리할 수 없는 첨단 전자 장치를 가지고 있다.

오늘날의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차를 가능한 한 오래 지속하려고 시도하고 있고 이것은 잘 갖춰진 가게를 위한 일관된 고객 흐름을 암시한다.

종이 서비스 핸드북을 사용하고 있는 가정 정비사의 측면에 있는 하나의 연속 가시는 차량 그리스입니다. 매뉴얼 페이지에 얼룩지고 절대 오지 않습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