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요인은 911 서비스가 시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 요인은 911 서비스가 가장 잘 작동하고 몇몇은 그렇지 않다. 911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권한이 없기 때문에, 문제에 대한 감사를 이끌어내고 정치적 방법을 통해 해결책을 모색하는 매우 위치에 있을 수 있다.

몇 분 동안이라도, 여러분의 일상 습관을 만들고 그들이 잠재적인 도둑들을 집에 초대하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문을 잠그지 않고 잠시만 문을 열어두어라. 여러분의 일상 습관을 주요 눈으로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라.

집에서 스파이 카메라를 보모 카메라로 사용하는 다음으로 인기 있는 용도는 보모, 보모, 심지어 혼자 끝날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많은 아이들까지도 감시하기 위한 것이다.

만약 도둑이 당신의 집을 시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경보기는 당국에 여러 번 요구하도록 경고할 것이다. 경보는 911에 걸려오는 일반적인 전화보다 더 빨리 당국에 경고할 수 있다.

주택 소유자들이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시작하는 것과 같은 그들의 보안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것들이 있다;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을 다듬는 것, 고약한 개와 연결된 앞마당 경고등.

문과 마찬가지로, 창문은 관목 뒤에 숨겨져 있거나 집의 외딴 쪽에 있는 범죄자들에게 중요한 역할을 한다.

창문의 내부와 외부를 모두 점검하여 유지보수 비용을 적절히 지불하거나 유리와 깨진 유리를 제대로 갖추지 못하게 하고, 결과적으로 창문에서 다시 돌아온 범죄 트림 키 큰 관목에 더 많이 초대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러한 종류의 코크가 되어 페인트가 확실히 칠되도록 하십시오. 모든 래치를 제대로 작동하는지 검사하고 교체하십시오. 느슨하거나 손상된 경향이 있음 창을 닫고 닫아 두십시오.

나무, 철, 철제 입구를 받아야 하나요? 목재, 철, 철, 철은 가정용 보안문과 관련된 경우 특히 우수한 옵션이므로, 결정은 정말 미적, 비용이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저렴한 목재 문을 가진 보안은 훨씬 더 비용이 많이 드는 옵션이기 때문에 많은 주택 소유자들이 철문을 선택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그리고 정말로 복합 재료인 Wrought 철 스크린 도어가 추가적인 보안 층을 제공하지 않고 빛과 공기를 부동산에 들여보내야 한다.

반복한다 실제 양탄자나 화분에 여분의 열쇠를 두지 마라. 대신 실제 주거지가 잠길 경우를 대비해 이웃이나 친구에게 여분의 해결책을 주라.

대부분의 범죄는 실제로 낮에 발생하지만 범죄자들도 밤에 일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들은 종종 낮을 더 선호한다.

왜냐하면 윈스 하우스는 비어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안에 사람이 없는 당신의 집은 사람들이 있는 개인보다 저항력이 적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단지 밤에만 효과가 있는 조치들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집들이 얼마나 잘 비춰져 있나요? 조명은 집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도둑들이 노출되는 것이 다르고, 빛이 바로 이런 위치를 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만약 당신의 집이 외부 조명이 전혀 없거나 단지 몇 개의 조명만 불충분한 조명을 제공한다면, 그들을 숨겨두지 못하게 하고, 그것들을 차고 문 위에 추가하고, 현관 쪽으로, 그리고 당신의 야외를 내려다보는 것을 시도하라. 극도로 강력한 것을 선택하지 않도록 하라. 조명, 왜냐하면 이것들은 불을 켜지 않은 지역에만 어두운 그림자를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진입 지점 확인. 진입 지점은 집 안의 모든 영역을 허용한다.

여기에는 창문과 문이 포함된다. 집을 좋은 재고를 제공하고,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점검함으로써 시작하라.

가정 보안 시스템을 스스로 설치하십시오. 가정 보안 시스템을 사용할 여유가 없으면 보안 표지판과 스티커를 잔디밭과 바람막이에 부착하십시오. 이것은 강도들을 저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보안 플랫폼에서 테스트하지 않을 것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다음은 우리 예산의 주택 보안 체크리스트에 니즈 평가. 어디 있어? 이 도시에 사는 것은 북아메리카가 캐나다보다 더 많은 범죄를 저지르기 때문에 더 나쁘다. 나는 캐나다인들이 가정 보안을 무시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로 당신의 재산 앞에 은행 문을 원하십니까? 지나친 보안은 당신이 보호할 가치가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아마도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한 조치로서 호기심이 많고, 결연하거나, 미친 사람일 것이다.

부부상담클리닉 가정용 경보 시스템이 반드시 고도로 정교한 경보 장치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매우 번창하지만 간단한 보안 장치가 더 저렴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개인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버글러는 잘 만들어진 울타리를 건설하고 문을 통해 먼저 실제 이웃을 평가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