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찾는 각 잡지와 신문의 광고, 전국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전국의 모든 상업 라디오 방송국에 자리를 잡도록 하고, 광고판, 영화관, 스포츠 행사, 그리고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광고한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각 잡지와 신문의 광고, 전국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전국의 모든 상업 라디오 방송국에 자리를 잡도록 하고, 광고판, 영화관, 스포츠 행사, 그리고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광고한다.

그들은 링크 구축 프로그램을 제공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이 프로그램은 목록 작성 및 제출, 보고서 추적 검색 엔진 참조로 인해 링크 요청을 요청할 대상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었습니다.특히 해당 사이트의 의미와 개선 방법을 설명할 때 더욱 그러합니다

당신은 거의 항상 확고한 이름에 1위를 차지할 것이다. 왜냐하면 (A) 남성과 여성 특유의 것이고 (B) 당신의 홈페이지에 당신의 의사와 이야기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내 제안 이름을 구글로 검색한다면, 당신은 왜 그런지 1위를 볼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의 농장 회사를 주변에 무장시키는 유일한 회사이기 때문에, 먼저 평가하기 쉽다.

우선, 당신은 검은 모자 세오 트릭을 사용하는 회사와 일하고 싶지 않다. 비록 이러한 트릭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SERP의 최상위로 끌어올릴 수 있지만, 그들이 무엇이 분류되었는지 발견했을 때 검색 엔진으로 영구적으로 금지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최적화하기 위해 2천 달러를 지불한다면, 이 위험의 필요성? 그들이 높은 지위를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증하는 회사들을 경계하라. 그것은 당신을 사기를 찾고 있거나, 검은 모자를 사용할 수도 있다.

만약 회사가 메타 태그를 변경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속이려고 한다.

문간 페이지를 만들 때, 이것은 그들이 건강에 좋지 않은 뉴스가 될 수 있는 또 다른 신호다.

어떤 경로를 택하느냐는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는 지식에 달려 있다.

초보자가 되었을 때, 물론 당신은 항상 제품 도움말을 살 수 있을 때, 당신 자신이 그런 것처럼 보이게 한다.

그리고 처음에는 잘 하는 것 같지만 현실은 그들이 많은 약속과 판매를 창출하고 있지만, 그들이 앞으로 몇 년 동안 결과를 전달하지 않기 때문에 오랫동안 고객들에게 매달릴 수 있다는 것이다.

그 증거는 푸딩에서 당신의 SEO 카피라이터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충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들은 걷기 위해 증명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웹사이트의 몇 가지 예를 보기 위해 Ask는 실제로 좋은 순위를 얻었다. 참고: SEO 카피라이터가 실제로 두 키워드와 링크 세대(특히 기사 PR)에서 작동하는 제안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들이 잘 쓴 사람을 발견한다면, 추가적으로, 그들이 잘 쓰고 있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스냅 em을 올려라!그들은 검색 전력 발전기에 대한 매우 광범위하고 유용한 작업 지식을 갖게 될 것이다.

검색엔진 최적화 회사에 연락했더니 6개월 동안 매달 300달러의 수수료를 받는다고 하더군. 그들은 내 사이트에 접속하고, 코드 변경하고, 콘텐츠 작성하고, 키워드 문구를 결정하는 것을 돕고, 링크 공유를 구축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도움이 된다고 했어. 그리고 나는 이것이 25달러 30일 동안 SEO를 보았고, 이 사이트에서 하이디프 기능을 필요로 하거나, 내가 변경하게 했기 때문에, 그들은 단지 수천 대의 엔진에 며칠을 제출해야 한다고 생각해. 비싼 회사?당신의 웹사이트 성공은 효과적인 서에 의해 결정된다. 당신의 잠재 고객들이 당신을 어떻게 찾을지에 대한 고려 없이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데 시간과 자원을 투자하는 것은 무의미할 수 있다.

그것은 50달러 지폐를 태우는 것과 다르지 않다.

재최적화에 대한 추가 수수료나 추가 컨설팅이 있는가? 정말 가능해 보이는가? 어떤 유지보수가 제공되나요? 그렇지 않다면, 추가 비용은 얼마일까요? 유지보수가 계획에 포함되지 않을 때, 조심해야 할 경우, 검색은 시장으로 인해 엄청난 수준의 돈이 최적화를 유지하도록 요구될 것이다.

이 시점에서, 실제 플레이어가 내부 미팅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중요한 회의가 있으며, 서 프로 신음소리를 낼 수 있는 작은 티드비트가 언급됩니다. 티드비트는 불가피하게 비즈니스를 통해 구매할 전망에 대한 내부 비즈니스 정보입니다.

어떤 경로를 택하느냐는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는 자신의 지식에 달려 있다.

초보자가 될 경우, 당연히 당신은 새로운 제품을 얻어서 당신 자신이라고 보이게 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구글이라면,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감상하기 위해 검색 엔진을 개별적으로 디 검색엔진최적화 자인해야 하기 때문에, 주요 검색 엔진들이 내부에서 더 쉽게 들어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밥 박사는 토론토에서 가장 위대한 치과의사 중 한 명이다. 그는 내 치과 치료를 재구성하는 동안 보통 40번의 윙크를 받을 수 있지만, 이제 그는 내 비전을 가지고 있다.

나는 웹 개발자들이 웹사이트에 가하는 일반적인 문제들에 대해 나의 SEO 훈련 스필을 짜낸다. 물론 웹사이트 소유주들 스스로도 그가 토론토에서 검색 엔진 최적화(SEO) 훈련을 위해 직원들을 보내라고 권고하고 그의 웹사이트를 검토하겠다고 약속한다.

몇 주 후에 치과 검사를 받기 전에 다시 연락해

우리는 단지 d인 다른 SEO 회사들로부터 우리에게 오는 많은 전화(그리고 고객들)를 받는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