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의 세계로 들어가는 것은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경험일 수 있다.

투자의 세계로 들어가는 것은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

결국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필요한 많은 정보, 투자 전략, 투자 유형을 투입하고, 그 때쯤이면 너무 늦은 시작, 단순하고 안전한 투자로 시작하면서 당신이 삶에 더 일찍 투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또한 당신의 포트폴리오 허브를 보면서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배당금 지급 기업에 투자하는 것이 전략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배당금에 투자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개발해야 한다.

시장 선과 악은 당신의 전략을 의심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라. 당신의 전략을 확신해야 하고 계속 소비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선택 기업을 조사했을 것이다. 당신은 주식을 사고 팔 필요가 있는 전략을 가지고 싶을 것이다.

또한 주식을 고르는 최선의 방법을 배우고 싶을 것이다. 이 시장의 흐름에 따라 현재의 뉴스와 계속 접촉하는 것이 좋다. 주식을 다시 사고 투자하기 전에 주식과 관련된 실제를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고, 연구하고, 사적인 결론을 내린 다음 투자를 시작하라. 일단 올바른 결정을 내리면 투자 수익을 높일 수 있다.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상대적인 부자연스러울 정도로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빅 애플 시티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다. 그러나 인접한 카운티들조차도 몇 마일만 떨어져도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

친근한 부동산 중개업자로부터 주름진 올레 계약서를 받는 것은 잘리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계약서는 당신에게 중요한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약간의 우위를 주기 위해 쓰여지지 않는다.

190년 전 민간은행들은 부풀리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이것은 새로운 투자 방법이었고 부자들이 더 부유해지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이었다. 1792년 하루 종일 그리고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거래소(NYSE)로 알려진 시장을 형성하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와 시장 주식에서 매일 만나기로 합의했다.

주식시장은 사실 현금회사들이 주식을 처음 팔 때 돈을 모으기 위해 자기 회사를 팔고 그 너머에 투자자들이 그것들을 구입하고 서로 팔고 파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기관의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을 제외하고,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동기를 유지시킬 것이다. 당신의 목표 설정을 찾고 식별하는 것은 당신의 두 가지 주요 목표일 뿐이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한 은퇴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얻는 가장 좋은 목표로부터. 그리고 순수하게 자기 중심적인 목표를 던져라. 언젠가 유럽을 확인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당신은 보트나 오두막 야생을 얻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그것을 적어라. 이것은 저축에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이 저축하는 동안 무엇을 절약할 것인지 알아야 한다.

나는 이미 여성들이 많은 자금을 가질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가치에 대해 알지 못하는 현실에서 온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남자들은 그들이 직업과 관련된 가치가 무엇인지 알고 있고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처음에, 그 놀라운 말은 들을 것이다. 하지만 그 아이디어는 여성들이 봉사하는 법을 배우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에게 정중하게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게 하기 위해,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다면, 우리가 믿을 수 없다고 느낀다는 것을 나타낸다. 우리는 권력을 준다. 우리는 그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고 다른 fbm마진거래 사람들이 미국인을 위해 그것을 처리할 것이라고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정보와 사실을 투자하는 책, 강좌 또는 부동산에서 위치를 찾을 수 있는 것은 2번 선택 접근법으로, 직접적인 대응 마케팅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들은 수익성이 좋은 투자 수단으로 묘사될 수 있지만, 당신이 선택한 금이 없으면 금도금이나 금도금이 아니다. 동전의 순도를 확인하라.

저렴한 주택은 상대적인 좋은 지역인 진정으로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뉴욕시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다. 그러나 어떤 주의 인접한 카운티도 불과 몇 마일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

이게 우리 투자로 뭘 실행해야 하는 거죠? 타이거가 골프에 적용하는 많은 특성들이 분명히 있는데, 이는 우리의 투자 접근법에 도움이 될 자신이 있는 그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서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여러분이 가는 동안 자신의 방식을 느낀다면, 이것은 진지한 사업이라기 보다는 취미에 대해 설명하는 사람처럼 들린다!총으로 쏠 수 있는 양이 아주 많아! 훈련은 어디 있지? 완벽한 활용은 어디 있지? 개선, 성공, 지나치기 위한 끈질긴 적용과 추진력은 어디에 있는가?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