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옵션은 모바일 플랜에 서명할 때 전화 번호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 옵션은 당신이 모바일 플랜에 서명할 때 단순히 전화번호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주요 회사들은 당신이 2년 계약을 함께 체결할 때 무료 전화기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요구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전화기를 할인된 견적에서 더 비싼 전화기를 제공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전화기인가에 달려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월 요금만 지불하고 다른 회사들은 심지어 활성화 계약 계약을 포기할 것이다.

하지만 핸즈프리 키트를 운전하면서 휴대폰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 대화는 최소한으로 유지되어야 하며, 위험한 상황(즉, 빙판길이나 교통체증)을 옮기는 사람을 위해 대화할 수 없는 경우 스피커폰 키트는 안전 선택뿐만 아니라 주변에 있다.

여기서 다시 한 번 휴대폰 모바일 기기와 가까운 곳에 정확히 통화하고 있는 경우를 고려하십시오. 스피커폰은 확실하지만 고속도로에서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 동안 대화가 쉽고 빠르게 진행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전자 폐기물 증가: – 모바일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 모든 초인종이 휴대폰을 보관하고 있고, 새로운 사람이 그의 휴대폰과 함께 모든 것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훨씬 더 버려진다. 이 전자 폐기물은 환경 환경에 큰 위험을 초래하고 있다.

SMS 서비스는 특히 유럽과 아시아의 휴대폰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많은 나라에서, 개인들은 개인 PC를 가지고 있지 않고 많은 미국인들이 보내는 방식으로 SMS 메시지를 위해 휴대폰을 사용한다.

이 작은 전화기들은 결국 복권과 비슷한 스크래치오프 카드를 구입함으로써 재충전될 수 있다.

카드를 긁어모은 후 PIN 번호가 있고, 전화기에 입력되는 PIN 번호와 업데이트된 분들은 부모들이 전화를 걸어 시간을 업데이트할 기회를 얻을 것이다. 필요한 경우 회의록은 선불폰과 정확히 만료되지만, 그들은 6일마다 설정을 말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미세한 잔액을 업데이트한다면, 전화기는 끝나지 않을 것이다. 니슬리 코스를 구입한 전화와 관련하여 분당 $025 ~ $035의 가격이지만, 정기적인 셀 플랜을 사용하면 분당 또는 더 적은 금액에 대해 약 $015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매년 16세에서 19세 사이의 십대들이 연루된 치명적인 자동차 충돌의 약 21%가 오늘날 키즈를 운전하는 동안 휴대 소액결제정책 폰과 관련된 것을 포함하고 있는데, 사실상 너무 고집스러워서 그것을 배울 수 없지만, 통계에 따르면 18세에서 24세 사이의 운전자들 중 거의 50%가 문자를 보내는 반면 자동차는 왜, 이제 어른들도? 나는 왜 행성 세계가 운전하는 동안 한 명의 운전자가 단지 그의 전화기를 제쳐놓을 수 없었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휴대폰 오용의 결과를 혼란스럽게 하는 밀리초는 당신을 잘못된 차선 앞에 놓기에 충분할 것이다.

우리 집에서는, 휴대폰이 특권으로 간주된다 – 욕구와 실제로 필요한 것 – 어른들에게도, 결국, 우리 모두는 휴대폰 없이 대부분의 삶을 받아들일 수 있게 되었고, 우리는 여전히 할 수 있다.

비록 어떤 조정들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비상 전화 버튼을 가지고 있는가? 그것은 시니어 친화적인 스마트폰이 가젯 어딘가에 패닉 버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더 큰 고려는 그것이 직관적이고/쉬운가?

하지만 휴대폰이 모순되는 동안 안전하게 운전하는 것은 여러분의 안전과 사람들의 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고 생각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전화기와 그 모든 특징에 대해 숙달하는 것이다. (즉, 스피드 다이얼과 리디얼) 스피드 다이얼 기능과 관련하여 특별히 학습하면서 전화를 걸어야 할 경우에 키패드를 기억하라. 스피드 다이얼에 붙여야 할 숫자는 여러분의 배우자, 911, 여러분의 직업, 여러분의 아이다. 학교, 그리고 운전 중 휴대폰 안에서 대화하는 것처럼 여자친구나 남자친구가 아닌 가까운 친척에 대한 번호도 길에서 주의를 끌 것이다.

또한 무료 주말이나 저녁 통화도 포함될 수 있다.

팩터 서비스를 사용하는 친구들과 대화할 경우 무료 시간을 사용할 수도 있다.

사실 많은 옵션이 있는데, 거의 표준 휴대폰 계획이 제안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나 장점은 당신이 어떤 긴 계약도 체결해서는 안 되고 더 싸다는 것이다.

보통 현재는 변장할 것이 없기 때문에 두 전화기의 존재에 대해 개방적이다. 사실 이런 상황에서, 그는 종종 당신이 있을 때까지 아주 자주 구인전화를 체크한다.

때때로, 사람들은 전화 통신사 개발에 서명할 때 좋은 거래와 심지어 무료 전화기를 받을 것이다. 그리고 주로 그것을 버리는 것은 어리석기 때문에 주변에 무료 전화기를 유지할 수 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이 특별한 상황에서는 보통 비밀스러운 것이 무의미하다.

아기가 휴대폰을 빌리지 않는 한, 그녀는 섹스팅을 하고, 저녁 식탁을 무례하게 문자를 보내거나, 데이터 요금을 올리거나, 당신이 그녀에게 그 전화기를 주지 않기를 바라게 한다.

이지폰은 또한 수술의 용이성을 자랑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