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게 하면, 세트 사이를 멈추지 않고, 체중 운동은 자연적인 HGH, 즉 인간 발달 호르몬을 방출한다.

체중 운동은 세트를 멈추지 않고 강하게 수행되면 자연적인 HGH를 방출하거나, 인간 발달 호르몬인 HGH는 훨씬 더 깊은 수면, 더 높은 근육량, 훨씬 더 나은 심혈관 능력, 예, 훨씬 더 나은 성적 효율과 연관되어 있다!

그러니 명심해, 그래, 네 몸은 스스로를 깨끗하게 해. 사실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항상 효과가 있어. 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많은 독소가 너무 많은 독소야!그리고 지금의 세계는, 와우, 우리는 어디에나 많은 오염물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억하세요.이 독성물질들은 우리의 저항력을 낮추고, 건강상태와 질병을 더하는 오염물질입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졸음, 위지방, 알레르기 반응, 둔한 피부와 같은 신체 증상들이 점차적으로 시작될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처리되지 않을 수도 있고 단순히 노화 과정에 속한다고 가정할 수도 있지만, 이것들과 수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 몸 속의 독소들이 우리의 간을 축적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우리에게 신호한다.

그러나 우리의 식단에 들어가는 것은 우리의 간을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가 숨쉬는 독성 물질, 임무는 결국 따라가지 못하게 된다.

다른 삶의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몸이 삶을 경험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리고 그것을 가두거나 망설이면, 당신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에 있고, 몇 분 동안 살고 있는 자신을 부정한다.

당신은 문을 열고 당신의 몸을 마치 야생동물이 아니라 현명한 친구처럼 대하는 것을 멈출 것인가?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몸을 받아들이라. 우리 안에는 인정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좋아하며, 판단하지 않는 위치가 있다.

있는 그대로의 것을 받아들이고 좋아하는 곳에서 당신의 몸을 살펴보라.

이전에 사용했던 이상적인 몸매와 톤다운 몸매를 얻기 위해 임신, 어려움, 무거운 작업 일정 등 인생에서 어떤 시나리오를 다루었든 지금이 지금이 다시 정상 궤도에 올라 몇 년 동안 꿈꿔왔던 그 몸을 되찾을 때라는 사실 때문에 사람들과 친구들을 초조하게 하지 말라. 이 글에서 우리는 당신이 톤다운 몸매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어떤 방법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근육을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필요하지만 훌륭한 식이요법과 올바른 영양도 필요하다. 근육은 일정한 에너지원과 단백질, 지방, 비타민, 조직 구조 효소와 같은 다른 필수 영양소가 필요하다. 우리가 소비하는 것은 근육 구조 활성 성분을 적절한 장소로 가져오는데 매우 중요하다. 그 이유로 우리가 무엇을 그리고 얼마나 많이 먹는지 의식해야 한다.

나는 어떤 느낌(고통, 피로)을 먹거나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물질을 먹는다. 내 섬유질통, 불안, 분노, 불행, 단조로움) 또는 내 몸의 건강을 먹이기 위해 소비할 수 있다.

내 몸은 건강하기를 원한다.

그녀는 내가 그녀를 위대하고, 강하고, 효과적이고, 더 완전히 살아있게 할 음식을 소비하기를 원한다.

건강한 몸을 얻기 위해서는 피부 세포에서 지방을 낮추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매일의 식사를 5~6부로 자르면, 당신은 당신의 몸에서 지방을 잃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더 작은 크기의 식사를 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몸이 하루 종일 에너지를 공급하는 제한된 칼로리를 저장하도록 자극한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매일 평소처럼 3끼를 소비한다면, 당신의 몸이 더 많은 칼로리를 처리해야 하고, 따라서 칼로리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체내에 비정상적인 지방으로 저장하다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승인은 그 모양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좋아하게 하는 것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이런 종류의 승인은 우리의 몸이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트랜스 사람들에게 불가능할 수도 있다.

대신에, 그것은 우리가 그들을 보기 위해 서 있을 수 있는 한 우리의 몸을 깊이 보면서 숨을 쉬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 방법은 우리의 몸이 우리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우리가 수정해야 할 것을 생각할 수 있다.

그들에 대해서

나는 그녀가 원하는 것을 깨달았다(그리고 필요한 것!). 다양한 직업과 약속 사이에서 품위를 가지고 숨쉬고 전환할 수 있도록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빠르고, 효율적이며, 체중을 재는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을 몇 년 동안 따돌렸을지도 모르는 찢어지고, 날씬하고, 멋지고, 운동적인 모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신체 대 신체 마사지는 손을 활용한 완전한 신체 마사지와 신체를 활용한 마사지의 조합으로 신체의 여러 부분을 신체 마사지에 활용하고 극도로 혁신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사실 암스테르담에는 호텔방에서 훈련된 마사지 여성들로부터 감각적인 신체 마사지를 주문할 수 있는 장소가 있다.

FOOD와 나는 살충제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완전히 다양한 분류에 있다.

Im은 가공식품, 유전자 맞춤 식품, 식품 성분, 식품 염료 및 향료(MSG, 아스파탐) 심 딱좋은밤 지어 술과 적포도주에도 술피가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