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이 덜한 돈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 세금 리엔, 프로베이트, 도매를 엿보아서 시작하라.

경쟁이 덜한 상태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세무조사, 증거물, 도매업을 통해 시작해보라. 우리가 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Ill은 각각의 틈새에서 창출하는 진정한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투자 관리자가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익이 다른 부동산 투자에 비해 높다는 것을 이해하길 원하지 않는 비밀이다.

경쟁이 일반적으로 같은 이웃에 대해 희망적인 토론처럼 들리는 것은 투자자 # 1은 거래를 찾고 투자자 # 2는 돈을 벌기 위해 거래를 하지 않는다고 느낀다. 왜냐하면 투자자 # 1은 각각이 오는 것을 보고 경쟁 현실로 인해 떠나는 영토에서 일하는 다른 2명을 보기 때문이다. 첫 번째 BEST 제안을 하는 것을 돕는 사람은 거래를 받는다. 투자자 # 2와 # 3은 단지 보기보다는 거래를 가지고 있다.

투자자 #1은 거래의 표면화와 동시에 거래 밀도가 장소마다 달라서는 안 되지만, 잠재적으로 현실은 당신이 모든 거래를 할 것을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있다.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리고 나는 부유하다. 이 해묵은 변명은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 지금 더 많은 미국인들을 괴롭힌다. 그것은 보통 그것을 실행하기 위해 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당신의 생각을 조건으로 하고, 당신은 조치를 취할 돈을 가지고 있어서는 안 된다. 조치를 취할 돈이 필요 없다!대부분의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부자가 될 수 있는 역행을 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모든 돈을 가진 것보다 소름끼치는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기 때문이다. 이제 나는 철학의 간단한 변경이 필요하다. 이 단순한 변경은 부의 창출에 도움이 되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하기 위해 당신을 허락할 것이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하는 것을 멀리하라. 사람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이다. 어떤 것이든 부동산 놀이터에서 진행된다. 당신은 조직되어야 한다!

여러분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여러분이 잘 생각하는 것은 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사업을 운영하는 미국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다.

이 지원은 잉여금을 생산하는 데 있어, 여전히 개인이 주택담보대출 불량 신용대출에 인자 금액을 지불하고 있다.

물론, 어떤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금 지불이 발생할 수 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답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올바른 전략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의 이웃 바로 안에 투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을 수 있다.

그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나 신용등급을 사용할 수 없다. 또한 당신이 모든 그룹에게 자연스럽게 유익한 부동산을 빌리는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시장 투자자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만기일에 관련된 적은 액수가 있다면 직장, 가족, 또는 다른 약속으로 좋은 소식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위한 시스템이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긴 이야기를 짧게 자르기 위해, 나는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들과 연락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나는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약 400통의 전화를 했고, 마침내 나는 단지 팔기에 관심이 있는 노트 소지자 한 명을 발견했다.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잠을 자지 못하고 내가 제안을 했을 때, 그는 아니라고 말했다.

그러나 먼저 부동산을 사려면 올바른 행동 전략을 세워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연관시켜야 할 것은 다음과 같다.

주식거래소를 발전시키는 방법을 이해한다면 주식투자에 10% 이상을 투자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주식투자에 대해 어떻게 투자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주식투자는 위험한 사업이다.

부동산 투자 : 여기에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발견할 것입니다.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다른 현금 개울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하고 있습니다. 즉, 당신의 임대 소득 우성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합니다. 플러스,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되었다고 가정하기 위해서. 10년 후에도 팔 수 있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죄송합니다, 이 투자 옵션은 정의하기 위한 기본적인 용어로는 그렇지 않다.

그래서 당신이 다양화한 사람이, 당신은 접촉하는가? 단순하고 다중 부동산 투자 전략 전체 매매, 매도, 매수, 매수, 재활, 임대 매수, 소유주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공매도 및 기타 많은 변형과 같은 단순한 매매 또는 매수 통제를 유지하는 것 또한 더 큰다. 많은 사람들의 전략은 고전적인 매수 또는 매수 또는 매도보다 달러에 대한 더 빠른 가치를 갖는 경향이 있으며 정기적으로 요구하지 않는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