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의 이런 안팎을 보여드리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으십시오.

부동산 투자의 이런 안팎을 보여 주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경험이 있는 투자자를 찾아라. 그러면 몇 가지 경험을 공유하고, 더 나아가 수리를 위해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설명하라.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금융 대출 의무를 신속하게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마음대로 보관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그들의 삶을 기록하는 완벽한 투자 수단으로 기능할 것이고 토론은 끝날 것이다. 그래서 나는 90년대 초반부터 내 부동산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던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소송을 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정당한 재산 관리인 몫을 통해 투자 부동산을 받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가 매우 효과적인 집을 투자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사람은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거나 엄청난 현금을 축적하여 그 비용을 지불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쉬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얻는 것은 실제 거래에 대해 항상 부족한 것이다. 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USB 항구의 일부일 뿐인 투자자들로서 의무를 줄을 설 것이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상승할 경우 주택이나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일어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당신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 의해 더 쉽게 이해될 수 있도록 새로운 부동산을 얻을 수 있다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그것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이다. 이 손에 든 것은 DANGEROUS일 수 있다.

어떻게 누군가가 실제로 사업을 만드는 비누를 청소하고 있을 수 있는가? 맞아, 너는 종종 현금을 잃지 않는 것보다 더 자주 있어.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매우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슬로건이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톤을 주었고,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 관계없이 작동할 만큼 충분히 높다(특히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게 함으로써 낭비의 용어).

부동산 경력에 어디에 있든 지금 당장 경찰을 내보내라고? 다음 상업용 부동산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가장 큰 현금흐름에 속하는 어떤 것을 제공하는 가장 유익한 수단이 될 것이다. 어떤 사람은 먼저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태도를 얻는 가치를 결합하고, 당신은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흐름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가지고 있다.

다음 단계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우리가 법원에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할 수 있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올릴 수 있을 거야.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모기지 은행 대출에 음료수를 지불하고 있는 잉여금을 유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물론, 당신이 구조화된 대출을 받았다면 일어날 수 있다.

일정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지불

당신은 언제라도 중요한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깨달아야 한다.

당신은 언제라도 교육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현실에서 당신은 투자자를 위해 깨달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법과 관련된 전략뿐만 아니라 이 전략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모든 것을 위해 두 명의 나쁜 사람이 될 수 있는 경향이 있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을 토론하고 싶지 않지만,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우리는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우리는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사람들, 이 부동산 투자시장과 그 기능을 교육으로 보호하라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깎기 시작했다!잠깐, 수입은 내가 5달러짜리 머리를 깎는 걸 구리갈매 현대테라타워 알아, 누구? 음, 이 빠른 이야기에 주목해보라. 옛날에 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그는 번창하는 분야를 가진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단지 10달러 후에 그의 고객들로부터 최고의 머리를 깎았을 때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았다.

필요한 것은, 모든 사람들이 효과적으로 부동산 백만장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누구나 자연스럽게 해낼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하는 것을 고려할 때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부족했다. 현실은 부동산 투자가 훌륭한 결과를 얻기 위해 노하우를 갖는 것이 분명히 대부분의 사람들이 배울 수 있는 것이지만, 사실 다른 새로운 것과 같다. 어떤 방법이 잘 배우자마자 부동산 투자자는 그것을 가지고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지만, 그 안에 구덩이가 있는 꽤 힘든 길인 경향이 있다.

시작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어디서 할 수 있었을까? 그것은 판매 방법을 보여주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