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감각과 요소를 반드시 사용하도록 하는 것이죠

당신은 이것을 확실히 사용할 수 있는 오감과 요소를 가지고 있다.

그것이 좋은 상식이다!기어를 바꿀 때마다 이상한 소리를 들을 때마다 가게 안으로 추측하라. 후드 밑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보거나 냄새를 맡거나 볼 수 있다면, 당신의 기술자를 스피드 다이얼로 연결하라. 만약 리더가 막힌 느낌이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고로 차를 타라.

만약 어려움이 그저 평범하지 않다면,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가끔씩 경험하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림과 관련하여, 그에게 당신이 연설해야 할 것을 정확히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승을 하라.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그것은 당신의 인건비를 절약하고, 아마도 그가 불필요한 서비스를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완벽하다면 은행 카드로 청구서를 지불하십시오.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대 유연성을 제공하십시오. 만약 어떤 일이 잘못되면, 당신은 신용카드 회사에 전화를 걸어 요금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많은 카드들은 또한 사기 방지를 제공하고, 또 다른 라인 안전장치를 갖도록 한다.

우선, 누가 자동 기능을 제공하는지 아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라.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훌륭한 기계공을 염두에 둘 것이고, 다른 누군가가 당신이 멀리 가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의미할 것이다. 게다가, 그들에게 수리가 빨리 완료되었는지 물어봐라. 전화 퀵서비스요금 가게는 당신이 시키는 대로 했는가? 당신이 인용한 금액이 청구서였나요? 그들이 받은 서비스보다 더 행복할 수 있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단 필요한 차가 필요하면 완벽하게 작동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특히 비상시에는 반드시 필요한 돈이 필요하겠지만, 다행히도 문자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물지만, 브레이크 고장이나 고장난 서비스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브레이크를 수리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도록 할 수 있다.

주거용 오일 변경: 기본 기계 기술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깔때기를 사용하여 적절한 등급의 오일, 더러운 옷차림, 장갑을 끼는 것이 당신이 그 일을 할 수 있는 거의 가까운 것 같다. 사용된 윤활유를 몇 개의 빈 우유 주전자를 아껴서 자동차 부품 상점에 토트할 수 있도록 하라. 자동차 부품 상점들은 보통 아무 비용 없이 그것을 재활용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이 도움이 된다. 지구

자동차 수리점으로 걸으면서 사무실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는가? 그곳은 깨끗하고 질서정연한가? 그들은 역사적으로 구매자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는가? 이러한 것들이 사소한 세부 사항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그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지원 수준에 대한 단서를 제공한다.

어린이용 좌석이 가득 찬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이 돌아올 때마다 SUV는 사라지고 문 안에 움푹 패인 자국과 딩을 이용하게 된다. 이제 당신은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해야 하기 위해 몸을 수리해야 한다!부모가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꽤 넓은 문을 열어야 한다.

어머니나 아빠는 아마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지 못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자동차 수리 대출에 나타나는 또 다른 선택은 정말로 자동차 수리에 대한 대출 전문가 대출이다. 자동차 수리 산업에서 이 대출자들은 매우 친숙하다. 당신이 차를 분석할 때 당신이 당신의 차를 다시 운전할 수 있도록 모든 도움을 줄 수 있다.

대출기관에 관한 이러한 사항들, 자산기반 대출채권자 자산기반 대출기관인 회사를 찾는 것은 대개 신용과 지불내역을 유일한 이자기준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더 많은 지원자를 승인할 수 있다.

이것은 특히 당신이 대출을 찾는 바람직한 신용이 아닌 사람이라면 도움이 된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를 가장 효과적으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확인할 수 있지만, 무엇을 하지 않으면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패드를 변경해야 합니다. 패드를 변경해야 합니다. 너무 늦었습니다.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은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즉시 변경할 것을 권장합니다.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할 때 좋은 영역이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차를 박식하고 당신을 공정하게 대할 용의가 있는 수리점에 시도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진짜 수리점을 찾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당신의 차가 고장나기 전이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

교체하지 않고 로터를 손상시키고 장기간에 걸쳐 더 많은 돈을 지불하면 매년 한두 번 브레이크를 검사해야 한다.

자동차를 찾기 위해, 친구, 가족, 이웃들이 추천하는 차량을 누구에게 제공해야 하는지, 누구를 방문해야 하는지, 누구를 방문해야 하는지, 누구를 방문했는지를 알려주고,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만족스러운지 물어보는 것으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알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