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컴퓨터 워크스테이션을 조립한다

빅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컴퓨터 워크스테이션을 조립한다.

그들은 컴퓨터 패키지를 다른 조각들을 선택하고 선택한다.

그들은 또한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보증서를 제시하고, 그것을 a에게 팔 것이다.

마우스: 버튼은 데스크톱 장비의 실행에 중요한 요소 요소다. 마우스는 링크를 클릭하고 결과를 통해 아래로 스크롤할 수 있게 한다.

무선 마우스는 아마도 가장 최근의 발명일 것이다. 당신은 와이어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다.

당신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마우스가 매우 어려운 사용이라고 말하지 않은 컴퓨터가 작동할 수 있다.

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Digital Photo로 인해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데스크탑 편집을 위해 이 장치의 이미지 및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정 또는 사무실 네트워크에 부착된 요리 데스크톱 전체에서 가족과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다. Wireless-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로 나타난다.

팬: 먼지는 케이스와 부품 팬에 수집할 수 있다.

이 전화기들이 시끄럽고 캔에어 교체가 당신의 친구다. 캔에어를 교체해야 한다.

캔에 든 영역을 사용하기 전에 블레이드를 포함하되 송풍하는 동안 팬 블레이드가 회전하는 것을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전원 공급 장치에 불어 넣을 때 상황 그릴을 통해 팬 블레이드를 가져가는 동안 팬 블레이드를 가져가라.

레노버 B320은 대부분의 데스크톱 컴퓨터와 달리 TV 튜너 옆에 WiFi가 내장되어 있는데, 얼마나 대단한가? B320의 다른 기능으로는 Lenovo IdeaTouch(현대 기술 최적화 멀티미디어 앱), 4GB DDR3 메모리, 500GB 7200 RPM 하드 드라이브(적절한 공간과 속도를 현명하게 제공한다)와 마지막으로 Lenovo 카메라 재미 존(화면 쇼케이스 제스처 등에서 자신을 보는 기능)이 있다.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의 다양성과 같은 그래픽 옵션은 대부분 HDMI, VGA 및 DVI 호환성이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선택은 3GB NVIDIA GeForce GT640입니다

데스크톱 컴퓨터에 대해 무엇을 할 작정인가? 어떤 일에 집중할 것인가? 무거운 비디오 편집을 할 것인가? 베팅? 음악 창작? 영화 보기? 온라인 시장 서핑? 기관에 서류 타이핑을 했나요? 어떤 종류의 기계를 사고 싶은지 알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요구를 정의해야 합니다

요즘은 가격이 저렴하지 않지만 사양을 보고 싶으실 겁니다. 사양을 보고 싶으실 겁니다. 완벽한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실 겁니다. 이미 듀얼 코어이고 메모리가 320GB와 훨씬 더 맞지만, 때때로 싸다는 것과는 거리가 멀지만, 이런 경우, 우리는 단지 이것이 우리의 희망을 걸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없을 겁니다.이 경우 당신은 추가 구매를 고려할 수도 있다.

CD 드라이브와 같은 것과 스스로 설정하는 것. 어떻게 하는지 모르면, 우리 친구들 사이에서 물어보고, 당신은 정말로 거의 아무것도 아닌 일로 그것을 개인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적어도 한 명의 부모를 얻을 수 있다.

PC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데스크탑 컴퓨터 전체에서 살펴봐야 하는 중요한 측면에 관한 것이다.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즐거움을 추가함으로써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준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당신은 노트북 개인용 노트북 노트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기능하는데 더 비싸고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결국 엄청난 수입을 차지하게 될 경우, 당신은 이것을 훨씬 더 쉽게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내가 논의한 이 마지막 두 가지 기능은 이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으로 이어진다. 첫째, 초고속 이더넷 LAN을 포함하더라도,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연결될 수 있는 무선 인터넷 기능 100%를 내장하지 않거나, 이 컴퓨터의 판매 몰락당 현금이 그 컴팩트한 디자인 Me Me로 인해 발생하지만, 어댑터를 매우 저렴하게 구입하기로 결정해야 한다.

또한, 공간 절약이 매우 뛰어나다는 것은 게이트웨이 SX2803-25e가 6GB 메모리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컴팩트 설계는 업그레이드된 변수를 위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을 단일 구성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경 쓰지 않는다.

흔히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수입니다. 일반적으로 Usb 2 0입니다. 그 산업용 로봇 러나 구형 프린터와 같은 특수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평행 포트가 필요하거나 화재 와이어 포트가 필요한 비디오 카메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하지 않는 몇 가지 사항이다: 휴대성!적어도 데스크톱을 한 번 설치하면 고정된 장소에 추가한다.

반면에 노트북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며 일하기 위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문제없어! 노트북을 들고 여행해!아마도 여러분은 여러분이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을 것입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