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떻게 프로가 되는 거지? 구매자가 아니길 기다리고 있었어? 제휴 마케팅은 매우 빠른 유형의 비즈니스를 만드는 환상적이라는 것을 상기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내가 어떻게 프로가 되는 거지? 그냥 구매자들이 아니라서 기다리고 있었어? 제휴 마케팅은 환상적이고 빠른 사업 유형이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고 싶다. 당신의 부분에 시간과 노력을 쏟고 소득을 유지하면서 클릭당 두 가지 보상 방법은 클릭당 비용과 마일당 가치다. 마일당 비용,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소매상 광고를 낸 것에 대해 지불되고, 클릭당 가격은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당신이 광고를 클릭한다고 말할 때 보상한다.

이 양식은 가장 많이 감소하고 있다.

오늘날 일반적인 형태는 인수당 비용 또는 대거래다.이 방법으로, 완료된 수익이 되기 위해 실제 판매 요구는 수수료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조금 더 도전적이지만, 그 판매가 제자리에 있을 때 훨씬 더 보람이 있을 것이다.

고객을 웹사이트에 확보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만약 여러분이 트렌드를 위해 부분 마케팅 제품을 홍보한다면 그것은 확실히 좋은 생각입니다.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장기적인 온라인 수입을 포함한다면, 합작 파트너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해야 합니다

나는 당신의 산 디지털 광고 대행사 업에서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만을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실제를 배우고 있을 때 초기 단계에 더 많은 기간을 보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항상 당신이 생산적인 일에 참여함으로써 거의 모든 시간을 활용한다면 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이것을 장기 사업으로 설정하는 것은 일과 관련이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트렌드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어려움이 있다.

트렌드에 관한 한 당신은 항상 다음 큰 것을 찾을 것이고, 그들의 매력은 아마도 며칠 동안 지속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경험하는 구매자들을 수년 동안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검색의 효과는 많은 성공적인 계열사가 유료 광고를 계열사 전략의 핵심으로 구매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 수행하므로 작업 가능한한 많은 웹 사이트에서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눈에 띄게 더 열심히 검색해야 합니다. 제대로 실행 가능하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가능한가? 청취자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청중은 제휴 제품을 주문할 수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를 소지해야 합니다. 실제로 표적 잠재 고객의 나이와 성별을 조절하지 못합니다.

교육에 필요한 동료 프로그램을 찾아라. 말 그대로 교육 과정을 구성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자신의 사이트를 겨냥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과정을 거치는 사람 가이드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판매에 도움이 되는 지식과 구매자를 꺼리는 것을 당신에게 제공해야 한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천으로 만든 줄에 수많은 슬픔을 덜어준다.나는 당신의 업계에서 포럼이나 톱 블로그를 배우고 읽기 위해 하루에 30분에서 45분만 바칠 것을 제안한다.

기업이 항상 현금을 사용해서 생산적인 쇼 결과에 참여함으로써 많은 시간을 활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초기 단계의 더 많은 부분을 포괄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다른 A 호스트와 함께 자신의 호스트를 1번 구입하는데, 아주 간단하게, 인터넷 사이트의 파일이 정확히 어디 있는지,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의 규모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 면에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경우, 가장 싼 보고서를 선택하라. 그것은 더 저렴할 것이다. 월 5달러 정도밖에 들지 않는다. 일부 공급자로부터 도메인을 얻을 때, 그들은 당신을 호스팅 계정을 포함했다. 그래서 실제로 호스트를 사야 하는 것이 정답이다(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싼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 돈을 쓰는가? 인상과 히트도 지불되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주택 판매 감소로 달성하는 수익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비율을 높일 수 있는 낮은 판매량을 제공한다면 이것은 특히 중요하다.

1류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를 구식으로 함으로써 부러운 돈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브랜딩 가능한 URL로 인터넷을 더 많이 클릭할 것이다. – 길고 못생긴 것 같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을 포함한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만약 당신이 방문자 잎과 함께 교통을 잘 유지하려고 노력해야 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방문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만 시간을 가질 수 있는가? 당신은 시간과 돈을 낭비하고 SEO 기술을 구현했다. 당신이 그 교통을 충성스러운 방문객들로 바꾸는 훌륭한 방법은 결국 당신의 뉴스레터나 다른 파티큐를 판매하는 팝업이 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