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는 이야기가 있었고, 실제로 대학 운동선수가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보여준 선수들도 있었다

실제로 대학 운동선수가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실제로 보여준 선수들이 있다.

이들은 NCAA의 지침에 따라 경기하는 게이머들이며, 노력과 희생을 통해 스스로를 더 좋게 만든다. 그들은 비록 그들이 지고 해고될 수도 있지만, 졸업 후 그들의 게이머들이 명예로운 생산적인 삶을 살고 있다면 더 높은 것들을 성취했다는 것을 이해하는 코치들과 직원들이다.

많은 대학들은 모집 예산이 적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직접 축구 프로그램과의 접촉을 초기화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 대해 알아내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고 있다.

David Garrard : 2개의 TD와 0개의 INTs Garrard가 있는 342개의 뒷마당에 24/31은 현재 6개의 TD를 위해 던져졌고 지난 2주 동안 1개의 등급으로 뛰었습니다. 나는 오늘 그를 시작하기 위해 작별을 고하는 Drew Brees를 소유한 사람들에게 조언했습니다. Garrard가 실제로 꿈의 축구에서 풀 타임 지위를 가질 자격이 있다고 보길 바랍니다.

이 특별한 남자다운 현인은 축제용 노란색 고약한 깃발, 너프 풋볼, 하프타임 호루라기, 그리고 많은 게임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게임데이는 돌봄 계획이 축하의 히트가 될 것이다.

금요일 밤의 빛은 정확히 같은 이름의 베스트셀러를 바탕으로 하고 해외축구중계사이트 텔레비전 프로그램이 되었다. 영화는 텍사스 오데사 마을을 고정시키고 있다.

그 도시는 분열되어 있고 경제가 어려운데, 모든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무언가가 있다: 고등학교 축구. 그 마을 고등학교 팀인 페름 팬더스는 성공적인 게임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새로운 시즌은 훌륭해 보이지만, 뒤로 달려가는 학교 스타들은 끔찍한 고통을 겪고 있다.

시즌 첫 경기에서 부상을 입어 모든 사람들이 희망을 잃게 되었다. 코치는 그의 그룹을 결집시키고 그들을 예상 밖의 승리로 이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당신의 열정을 발견하는 것이 훌륭한 장소라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운동을 거치는 것이다. 즉시 당신에게 반응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라. 그것은 몇 주, 몇 달,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으니,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고등학교 1학년이나 2학년 때 일찍 시작하라.

그 나이에 많은 수의 사람들이 살고 있다.

장기간 믿고 당신의 포스트 풋볼 생활을 도울 학교에 집중함으로써 현명한 움직임을 한다.

온라인 축구 경기의 좋은 예는 NFL 자체에 의해 동기부여되는 측면 Collateral이다. 비디오 게임의 목표는 목표를 만드는 것이다. 여기서 당신은 마지막 브레이크어웨이 단계에서 경기를 하기 때문에 당신은 이기기 위해 공을 가지고 완성선에 도달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이 이길 때까지 기다려라. 사실 당신이 어떤 것을 선택하기 전에 온라인에서 이 특정한 축구 게임을 하고 있다.

축구 이력서를 가지고 2012년에 들어가십시오. 경기장에서 훌륭한 성과를 거두었으므로, 이력서에 포함하십시오. 만약 코치들이 현재 당신을 고용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이 현장에서 계속 성공하고 있는 것을 확실히 이해하기 위해 시즌 내내 업그레이드된 이력서를 보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모집 레이더에 남도록 도울 것이다.

가장 근본적인 변화는 단 하나의 상자 점프 – 플라이오 박스 앞에 서서, 정말 빠른 무릎 굽힘에 몸을 담그고, 상자 위로 몸을 움직인다. 당신은 팔과 다리를 조정해야 한다 – 약 90도에서 구부러진 팔은 딥 동안 뒤로 휘어지고 점프할 때 강력하게 위로 올라간다. 팔 움직임은 중요하고, 그것은 폭력적이어야 한다.

누군가의 얼굴에 두 개의 어퍼컷을 던지는 것과 같은

당신의 사랑과 집중이 축구라는 것은 이해하지만, 프로로 만든다고 해도, 30대 초반까지 경기를 끝낼 수 있을 겁니다.만약 당신이 그렇게 오래 지속되는 프로 경력을 가진 것이 행운이라면.

포장에 오르자마자, 발을 떼고, 다시 설정하고, 다이빙한다.

이것은 신체와 CNS에게 빠르게 달리고 열심히 대처하는 데 필요한 폭발력을 가르치기 시작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나는 모든 도전자들을 번쩍이게 지나쳐, 환상적인 덩어리의 소드를 파괴하는 잔디밭을 미끄러지듯 지나갔고, 그가 골키퍼를 완전히 당황하게 하고 골을 넣을 준비가 된 지 1초 만에 내 그룹에서 가장 날카로운 슈터로부터 공을 빼앗을 수 있는 능숙한 능력으로 모든 게이머들을 놀라게 했다. 그리고 내가 공을 골이 아닌 필드 구석으로 깔끔하게 던지기 1초 전에 나는 공을 잽싸게 던졌다.

그 나이에 살 수 있는 많은 삶이 남아 있다.

장기간을 믿고, 축구 후의 삶을 도와줄 학교에 집중함으로써 현명한 행동을 하라.

여러분이 어디에서 경기를 하고 싶은지 좋은 생각이 있다면 그 학교들이 개최하는 캠프에 가보세요. 여러분은 그들의 학교 캠프에 참석함으로써 꿈의 학교에서 더 많은 코치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