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분명히, 여러분은 샐러드에 드레싱을 피하고 테이블에서 여러분의 기름과 식초를 섞을 수 있다.

업그레이드: 분명히 샐러드에 드레싱을 하지 않고 테이블 바로 앞에서 자신의 기름과 식초를 섞을 수도 있다.

샌드위치 스프레드와 조미료를 건네주고 상추, 토마토, 아보카도 등 토핑과 함께 갈 수도 있다.

훌륭한 예산 식당을 발견했을 때 음료를 주문하는 것을 정말 경계하라. 우리는 종종 소다를 한두 개 구입하고 그것을 거의 믿지 않는다. 그러나 소다 한 잔에 175달러의 음료수가 한 끼에 2개의 음료가 강남오피 350달러로 나오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그것은 개인 예산 계획을 심각하게 망칠 수 있다.

그래서, 외출할 때 식수를 고수하라. 그것은 당신에게 더 좋고 완전히 자유롭다.

만약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도시에 있다면, 웹은 믿을 수 없는 도구다. 당신은 웹을 검색함으로써 오타와에서 식당을 매우 빨리 찾을 수 있다.

캐나다 수도에 전용된 많은 관광 웹사이트들이 있고 그들은 종종 식당 시설을 포함한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제공되는 음식의 디자인, 평균 식사 가격, 그리고 그것이 어디에 놓여 있는지에 대한 개념을 제공한다는 것을 고려할 때 매우 가치 있는 것이 될 수 있다.

그날 밤 저녁은 캘리포니아 해안의 놀라운 경치를 다시 한 번 사용한 퍼시픽스 에지에서 있었는데, 나는 무화과 샐러드를 사는 것을 참을 수 없었고(그들이 제철에 남아 있는 모든 것을 다 먹고 나서) 참치 타타레 빅터가 스크럼피한 스테이크 디저트를 주문한 저녁 식사에 가볍게 응했다. 캐러멜이 들어간 이 믿을 수 없는 땅콩버터와 초콜릿 페이스트리였다.

고객들은 항상 매우 기쁘고 만족스러운 식당을 떠난다. 사하라 사막을 방문하는 몇몇 여행자들은 또한 특별한 아프리카 음식을 경험하기 위해 호텔 근처나 근처에 있는 훌륭한 식당에 간다. 실제로, 그들은 매 끼니마다 넣는 향신료의 혼합물뿐만 아니라 질과 훌륭한 시식 소스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캐주얼 식당은 캐주얼 식당을 따라야 할 특별한 음식 예절이 없기 때문에 손님들이 서로 먹고 이야기하기에 적절하다고 느끼도록 관리하기 위해 다른 직원이 넘겨질 바를 특징으로 할 수 있다.

그들은 부분적으로 훌륭한 식당과 빠른 음식 식당과 같다.

어떤 사람들은 이탈리아 식당을 레드 소스라고 생각한다.

스파게티와 미트볼, 피자, 라자냐에 노출되어 있다면, 그 차이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이런 선택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

알프레도, 달걀을 휘저은 소스, 그리고 푸타네스카 소스나 이와 같은 보드카 소스 벨베티 토마토 소스와 같은 맛이 매우 좋은 다른 빨간 소스가 있다.

당신은 끊임없이 무엇을 하고 싶어 했나요? 어떤 사람들은 하늘을 나는 것을 꿈꾸고, 뜨거운 풍선에서 스카이다이빙, 행 슬라이딩, 또는 상승을 시도하고 싶어할 수도 있다.

다른 사람들은 그랜드 캐년의 바닥을 보고, 냄새 맡고, 만지고, 당나귀의 등뒤로 여행을 하고 싶어한다.

아마도 당신은 호랑이나 우유의 털을 만지고 싶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목록은 다양하다. 만약 당신이 35%의 음식비를 운영하고 싶다면, 그리고 그 부분은 250달러가 든다. 715달러의 판매 비용으로 250달러 35%. 만약 당신이 그보다 적은 가격에 그 메뉴 제품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그 품목에 대한 당신의 음식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레스토랑을 찾는 데 활용할 수 있는 무료 앱이다. 사용자들은 친근한 식당, 페이스트리 가게, 커피숍, 식료품점 등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주소 검색, 메뉴 보기, 전화 및 각 레스토랑의 방향을 찾을 수 있다.

다른 점수를 보고 자신의 순위를 제출할 수 있다.

첫째, 개인이 식당에 갈 때, 스스로 음식을 준비하는 것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들 또는 자신의 음식을 준비할 시간이 더 있는 사람들에게 큰 제안이 아닐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간단히 요리할 시간이 없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오랜 시간 동안 일할 수 있고 마침내 집에 돌아오자마자, 그들의 마지막 마음은 요리하는 것이다. 그리고 긴 시간 동안 일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들의 마음은 오래 일하지 않을 수도 있다.

축구경기와 학교 내기에서 시간은 소비된다. 일단 그들이 자유시간을 갖게 되면, 집 전체가 준비되는 식사를 준비하기에는 너무 늦었다. 그래서 그들은 모든 사람들을 위해 TV 저녁을 준비하거나 가장 가까운 패스트푸드점으로 외출한다.

따라서 그들은 거의 완전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즐길 기회를 얻지 못한다.

공식: 노동/총 판매 비용(x 100%) 예를 들어 하루에 5000달러를 팔고, 그 날 노동에 1400달러를 쓴다면, 당신의 노동 비율은 1400/5000 = 028(28 * 100%=28%)이 될 것이다.

또한, 발견할 수 있는 좋은 장소는 아침식사와 점심을 사용하는 커피숍이다. 키즈를 사용하는 것은 완전히 무료 약속을 먹는다. 만약 당신이 다시 한번 자신을 제한할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그 제안에 대해 불확실하다면, 식당을 아보라고 불러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