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 문제가 발생하기 위해서

하지만 파생된 문제를 위해 당신은 정말로 부동산에 투자하는 생계를 꾸릴 수 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올 수 없는 것은 법무법원에서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려는 시도를 멈추기 위한 시도를 중단하는 것이다. 그것은 달러가 이용 가능한 곳이 아니다. 음,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는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구루들이 가르친 방법이 어떻게 작동하지 않는지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직업일 수 있고, 잠재적 투자자는 그 일을 수행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며, 당신은 거의 옳을 것이라고 스스로를 납득시킬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가르치고 바로 그 상황에 적응할 수 있을 것이다. 광고된 것처럼, 당신은 항상 모든 증언서처럼 큰 수표를 버리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반드시 그 시스템을 따르지는 않는다.

연차임은 주택담보대출 상환액보다 큰 숫자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임대율보다 두 배 더 낮을 수 있다.

전문직, IRS gov는 고객이 부동산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당신은 5% 이상의 임대료를 지불할 수 있다.

당신이 가져올 수 있는 것은 분명히 도움이 되는 조언이다.

부동산 투자가 부동산 투자를 통해 빠르게 재산을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지금 부동산 투자를 통해 그것을 소유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들이 기꺼이 그 접시를 강화하지는 않을 것이다. 우리는 시간을 보내는 것을 개의치 않는 몇 가지를 찾을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부동산을 매입하고 이익을 얻기 위해 매각하는 것 이상의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 설치로 얻는 또 다른 기술도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쉽게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기 때문에 고려하는 것이다.

속성을 찾는 것이 반드시 당신이 믿는 것만큼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평균적인 일을 체크아웃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길을 택하고, 출근길에 다른 동네를 순항하고, 못생긴 집에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같은 일을 수행하되,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어떤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몇 분씩 더 시간을 정하도록 하라. 게다가, 계산기를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하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도 있다.

(특히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마지막으로, 시간이 큰 문제라면, 당신에게 TV를 뽑고,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다른 몇 가지 방법을 선택할 것이다. 따라서 그들의 수수료에 투자자들을 이용하는 것에 관련된 대리인들은 집을 찾기 위해 그리고 구매자를 찾기 위해 투자할 수 있는 일을 이해하는 대리인들에게 매우 달콤한 거래가 될 수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는 것을 선호하지만, 팀을 사용하는 것은 무엇이 될 수 있다.

당신에게 부동산과 구매자를 배달해 줄 가치가 있는가?

당신은 돈 없이 재산을 취득하고 싶으십니까(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최신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돈을 늘리기 위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자본화율 또는 자본금. (나는 정말로 페인트, 카펫, 담보 대출 및 추가 수수료를 무시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드는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수익과 대조되는 비용에 대한 연구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 동탄 라이브 오피스 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보다 더 잘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설명했기 때문에 나는 그가 자세히 알고 있는 것처럼 노트 닫는 가게를 시작하고 싶기 때문이다.

나는 이 부동산이 아주 첫해에 가까운 곳에 투자하는 실수를 큰 투자자로 보았다; 내 권력팀의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애정이 떨어져서 이혼을 하는 곳에서 잠재적인 거래를 발견해서 그들은 팔고 싶어했다고 말했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그 책에서 우리가 가서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었을 거야.

멘토가 당신에게 가장 훌륭한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다는 의미의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조금씩 당신을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지식을 얻고, 추가로 당신이 회사 내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를 얻을 수 있다.

내가 깨닫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가들은 그들이 그들이 가지고 있는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내가 아는 최고의 멘토들 중 한 명, 나의 아빠. 그는 가르치고 있다.

나 솜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