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주거 가까이 가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주거 가까이 가기 어렵게 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높은 벽이나 장벽을 달성한다.

여기 강도나 침입자가 당신의 콘도에 출입하는 것을 물리적으로 막으려는 의도로 설계된 간단한 가정 보안 시스템이 있을 수 있다.

그들의 유일한 목적은 드물게 침입자가 될 사람을 놀라게 하는 동안 주의를 끌기 위한 날카로운 경보를 발산하는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전형적인 시나리오가 아니다.

도난 경보가 무선인 경우 시스템에 키 포브를 프로그램할 수 있다.

제어 블록으로 경보를 무장, 해제 및 전송할 수 있는 옵션을 가진 사람을 개선하기 위한 가장 큰 비밀. 또한 제어 스노우보드에 의료 비상 경보를 트리거할 수 있는 의료 펜던트도 있다.

중앙 스테이션으로 전송되는 각 경보는 종종 독특한 유형의 경보다. 그들은 의료 비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적절한 당국을 파견할 것이다. 팔찌나 손목밴드와 같은 펜던트를 부착하는 다양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

보통 물에 잘 견디기 때문에 샤워할 때 착용할 것이다.

실내 조명은 또한 평평한 광채를 하느라 바빠 보이는 데도 중요하다. 약간의 조명이 켜져야 할 뿐만 아니라, 만약 거주지가 점령되었다면처럼 조명의 배열이 바뀌어야 한다.

타이머를 가진 전문가들을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매일 각 출입 이유를 확인한 후 요즘에는 창문과 문에 자물쇠를 추가하여 자물쇠가 창문과 문을 강제로 포기하는 가장 좋고 빠른 방법입니다. 도둑에게 필요한 힘을 포기하는 데 필요한 강도는 저렴하고 스스로 설치합니다.

개인이 당신의 입구를 설치하는데 강력한 데드볼트를 가지고 있는가? 3인치 고정 나사로 잘 고정되어 있나요? 데드볼트는 사실상 외부 뒷문이 필요한 또 다른 수준의 보호 장치다.

이미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재산에 대한 모든 출입구가 대부분의 도둑들을 저지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왜냐하면 택시의 짐은 쉽게 우회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데드볼트는 어떤 문의 보안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 그들의 기본 보안 시스템의 보안 필수품에는 메인 제어 장치, 키패드, 사이렌, 도어 센서가 포함되어 있다.

동작 감지기와 함께 집합적으로 메인 제어 장치는 보안 위치(시스템을 통해 보호되는 영역)에 설치된 도난 경보 시스템이 유선 또는 무선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에 대해 모든 유선을 쉽게 작동시켜서 지원할 수 있는 위치보다 필요하다.

당신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일하기로 선택하고, 당신이 손도 대지 않고 온전한 집 안의 모든 것에 매일 집에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싶은가? 이러한 각 두려움의 능동적 구매 재산 시스템은 최면 제거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무한하기 때문에 때때로 당신이 한 개 이상의 회사와 함께 쇼핑을 하면서 당신이 가야 할 것을 선택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고, 때때로 당신이 쇼핑하고 있다는 것을 각 경쟁자들에게 알리는 것을 두려워할 수 있다.

때때로 어떤 사람은 당신이 가장 낮은 가격을 받는 것을 원한다.

회사들은 당신의 사업이 너무 비싼 해결책과 제품에 주목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15초마다 우리 나라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그러나 추가적으로 개별적인 환경을 무시하는 느낌은 그 범죄를 당국, 당신의 보험 회사, 그리고 그것을 대체할 시간이다. 내 집은 도둑질 후 몇 달 후에 부서졌고 내가 그곳에 많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을 기억한다.

T는 내가 일을 하지 않을 때 그것이 없어졌다고 지적했고, 보고할 수 있었지만, 몇 달 동안 계속 실종된 것들을 발견했다.

둘째, 가정과 함께 모든 구역을 감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제어 패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A 구역은 문이나 창문이 실제로 가정 보안을 위한 부분이다. 직설적인 가정 경보 시스템은 8개의 구역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이 구역에서 요금을 구입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이 구역에서 최대 32개의 장소를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더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안전 웹사이트의 건강을 보장할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

내 휴대폰 모니터링에서 유선전화는 잘 아는 도둑을 무력화시킬 수 있다.

휴대폰 칩을 제어판 안에서 찾을 수 있어 장애가 발생하기 위해서는 침입자가 정말로 집에 있어야 한다.

같은 순간에 경보가 이미 발동되었을 것이다. 휴대폰 개발은 또한 당신의 보안 시스템의 완전한 이탈을 허용하고 있지만, 유선전화 접속은 제한이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이 가정의 필수 부속품이 되었기 때문에, 어떤 가정 강도 경보를 받아야 하는지 생각할 시간을 갖기 위해서는 보통 가장 좋다. 정말로 당신은 쿠가 너무 비싼 것을 두려워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