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오늘날 산업에서 일할 수 있을 것이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 번 전환할 준비를 하고 있다.

연차임은 종종 주택담보대출보다 낮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임대율보다 최대 두 배 더 낮을 수 있다.

전문직으로서, 당신은 고객들이 5% 이상의 임대료를 제시하는 부동산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된다. 누가 이전에 부동산 신디케이팅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해마다 문제를 가지고 있는 바로 그 위치, 그들은 훨씬 더 잘 알지 못한다.

생산적인 팀을 만드는 것은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부동산 투자자로 낙인찍는다. 당신은 개인일 뿐 더 이상 모든 것을 할 수 없고, 어쩌면 부동산 투자의 모든 면에서 전문가가 될 수도 있다.

프로젝트를 위해 혼자 가는 것은 가장 좌절스러운 경험에서 하나가 될 수 있고,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게 되고, 전문적인 것들을 저글링하려고 노력하는 이유로 꽤 많은 부동산 투자를 겪게 된다. 팀을 구성할 때 당신은 모든 사람에게 윈-윈 기회를 제공한다.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이 돈을 벌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을 리스트에 약간 더 높은 우선순위로 둘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에게 진정한 기사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그들이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데 비싸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소득이 높을수록 부동산과 관련된 것을 발견하라. 25만 달러에 팔리고 있던 집을 고려하라. 예를 들어 시장이 좋다면, 자동차는 약 10%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수동적인 수입으로 25,000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지역 이웃 대출 기관으로부터의 돈인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열고 시간이 되면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얻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당신의 집, 즉 당신의 모기지에 투자하거나 그것에 대한 중요한 금액을 축적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이상적으로 자신을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은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과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얻는 것이 항상 당신의 돈에 관한 것이 아니다. 만약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그것의 일부 형태로 투자자들로서 의무를 다할 것이다!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집회와 함께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것이 경작 가능한 지형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집어든다면, 그렇다면, 당신의 공식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구매자와 판매자.6개 단위 건축은 상업적 투자의 첫 번째 요소가 될 것이지만, 여러분을 젖게 하고 그것과 함께 일어나는 두려움과 불안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대부분의 투자 부동산이 자연스럽게 가격 상승을 할 수 있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새천년이 시작될 때 주식 시장이 곤경에 처했을 때와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었다. 당시 부동산이 주식과 같은 시장 역학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정말로 이해한 투자자들은 거의 없다. 결국 가격 상승은 분명히 내려갈 것이다; 실제 로켓이 지구로 추락하는 것처럼 실제는 올라간다.

한편, TRADITIONALLY(2007~2009년) 많은 개인들은 경험 많은 부동산(매일 그것을 보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있는)을 경험할 때 부동산 투자에 편안함을 느낀다. 부동산 부동산은 역사적으로 http://www.iblooming.net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가치가 상승했다. 주식 거래 게임은 보통 10년마다 침체(곰 시장)를 경험한다.

부동산을 사려고 하기 전에 좋은 사업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앞으로 나와 정말로 큰 돈을 벌고 싶다. 그리고 당신은 시장 패션을 탐구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것이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런던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해 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으로 이사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역사상 최저치에 도달한 좋은 추세를 인식하라.

18가족의 시간을 더 가져라. 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더 짧은 시간 안에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족과 함께 보낼 시간과 자유를 더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