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음, 체중 운동이나 칼리스테닉을 할 때, 여러분은 한 번의 세션 내에서 힘과 심근 운동을 하고, 지구력을 위한 심근경색과 깊이를 위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 일반적인 방법 내에서 하는 겁니다.

왜음, 체중 운동이나 칼리스테닉을 할 때, 당신은 한 세션 안에 힘과 심근 운동을 하게 된다; 지구력과 체중 훈련을 위해 심근 적합성을 하는 일반적인 방법 내에서. 따라서, 당신은 미친 듯이 체지방을 태우고, 엄청난 근육의 힘과 정의를 집합적으로 운동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영적 선물을 선택하지 않고 그리스도의 영을 주권적이고 정중하게 주신다. 그는 당신이 가져야 할 선물을 주신다. 왜냐하면 그 선물은 영적 선택과 영적 권한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선물을 자랑할 영역은 결코 없다. 각각의 선물은 같은 영과 함께 주어지므로 모든 것이 동등한 명예를 가지고 있다.

비록 어떤 것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눈에 띄지만, 그리고 이 모든 선물을 거래한다면, 당신의 몸의 이웃은 그리스도의 이웃이다. 꼭 필요한 거 맞죠? 그 선물들은 신의 영광을 위해 조화롭게 작동하고 있다.

만약 개인이 그에게 말을 걸고 있을 때, 누군가가 그의 감방, 펜, 종이 등을 만지작거리게 되면, 그가 당신이 말하는 것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그가 당신을 피하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더 나아가 어떤 물건을 가지고 놀거나, 손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부주의한 태도를 보인다. 어떤 일이 있어도 이 제스처를 피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비우호적인 사용자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자 몸이 내 머리 안에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고, 우리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으며,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볼 필요가 있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그것이 여자일 때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고 내 http://bamje.com 가 하는 방식대로 보지 않을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리는 내 자신의 사진을 작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와/또는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다양한 변화를 보기 위해 내려간 후에 거울로 보고 소녀들의 행복한 얼굴을 보기 위해 1년이 걸렸다.

그러므로 다음 번에 당신이 앞으로 시간이나 일주일 동안 음식을 준비할 때, 당신이 실제로 목표의 선례를 세우고 있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지금 책임이 있다!

영적 재능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영이 주권적이고 정중하게 주신다. 그리스도의 영은 영적 선택과 영적 힘을 가진 선물이기 때문에, 진정한 노력은 각각 같은 영에 수여되어 모든 것이 동등한 명예를 가지게 된다. 비록 어떤 것은 다른 것보다 더 눈에 잘 띄지만, 그리스도의 몸의 공동체는 모든 것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몸의 공동체가 필요하다. 그 선물들은 신의 영광을 위해 조화롭게 작동하고 있다.

집중력을 유지하지 않고 주변을 둘러보는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눈의 초점을 유지하면 사람들에게 부정직하거나 당황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나는 일주일 동안 내가 계획한 모든 지시를 즉시 따랐다. 나는 내 시대에 신체 휴식을 설정했다. 그리고 나는 코칭, 글쓰기, 장소와 관련된 어떤 것도 없는 사회 활동을 계획했다.

가능한 한 성 정체성을 반영하기 위해 옷을 입고 머리를 스타일링하라. 이것은 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취해야 할 단계들이다; 현재 이러한 것들을 연습하고 있지 않은 사람들은 매우 자주 하기 시작하며, 올바른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올바른 옷을 입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을 반영하는 것이 실현 가능한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수용의 중요한 요소다.

그렇다면, 실제로 마른 근육은 아닐까요? 우리 몸의 정확한 근육의 질량/중량을 측정할 수 있다면, 좋은 근육 질량을 제공하는 것은 지방 상대량에 높은 근육을 즐긴다. 하지만 물론 이런 종류의 측정법은 어떤 문헌에서도 사용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생리학적 용어로 단지 그것을 의미한다.

전략 #1 – 엉덩이와 뒷다리를 최소화하라. 이것은 성서적 인물 노아를 모방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바지는 홍수를 기다리고 있다.

팬츠는 엉덩이에서 카펫까지 직선으로 줄을 서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전체 실루엣을 더 날씬하게 보이게 할 것이다.

보건당국에 따르면, 185세 미만의 BMI와 함께 사람들은 저체중으로 판명되었고, 전신의 실제 부하를 증가시키기 위해 일하기를 희망했다. 185세에서 25세 사이의 BMI가 적합하다고 간주되고 권장되는 정상 신체 근육 질량 만약 이 BMI가 특히 30세 미만인 경우, 그 후, 이 BMI 브라켓은 과체중 개인으로 분류된다.

심혈관과 역도 상담을 분리해야 한다.

이것은 두 배나 더 오래 걸리는 좋은 체중 운동 패턴이다. 그리고 나는 여러분에게 역도, 전반적인 건강의 문구들이 어떻게 체중 운동에서 얻는 것과 같지 않은지를 경험으로부터 말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