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근처에 있는 상점을 찾기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가 온라인이다.

어떤 상점이 일반적으로 근처에 있는지 찾기 위한 좋은 장소는 온라인 구글이고 다른 검색 엔진들은 당신의 지역에서 파생된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여러 번, 이와 관련된 결과들은 이러한 리뷰들과 관련된 퀵서비스요금 리뷰들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리뷰들은 개인에게 과거의 고객들이 비디오 상점과 어떤 경험을 했는지에 대해 알 수 있다.

웹사이트에 나타나는 것은 또한 전문적이고 훌륭해 보일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를 통해 최상의 성능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할지 예측할 수 없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선택할 수 없다. 개인은 패드를 변경한다.

정말로 너무 늦었고, 당신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지불하고,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즉시 그것들을 변경할 것을 권고한다.

개인 소유의 상점들은 비용이 덜 들고 종종 주요 국가 체인점들이 하는 것과 같은 품질과 서비스 정보를 제공한다.

단지 그 가게의 모든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멋진 SE 인증 역학이 있는지 확인하라.

브레이크 시스템은 아마도 자동차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일 것이다. 따라서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추구하면서 좋은 작동 순서로 생산되도록 하라. 당신은 단지 당신이 안전하고 당신의 가정이 대기열에 있다는 것을 알고 기분이 좋을 것이다. 사실은 당신이 운전한 후에 브레이크가 자동차나 트럭을 특정 정지시킨다. 만약 당신이 브레이크 결함이 있다면, 당신은 인상적인 문제나 상황에 직면할 수 있다.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자동차 가게를 찾아보세요.예를 들어, 일본에서 개발된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일본 자동차 수리에 초점을 맞춘 기계 가게를 고려해야 합니다.이음매를 꺼내는 것은 차이를 만듭니다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것이 좋은 실용적인 감각이다!기어를 바꾸는 소리가 정확히 들리면 전화 가게로 들어가라. 후드 아래에서 연기가 나거나 연기가 나면, 스티어링 휠이 막힌 느낌이 들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아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하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고에 차를 타라.

자동차 수리용 차고인 클린샵은 청소하고 깔끔해야 한다.

어떻게 당신은 어수선한 볼트를 발견하는가? 엔진으로 떨어진 건가? 더 많은 문제가 더러운 가게에서 일어날 수 있고, 기계학 이미지와 함께, 그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한다.

왜 기름진 바보가 더 높은가? 그는 당신의 차와 지갑을 파괴할 것이다

수리점은 처음에 각 업무가 얼마나 걸릴지 알기 위해 자동차회사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은, 매뉴얼이 120분 동안 업무를 나열할 때 4시간의 노동에 근거하여 법안을 정당화하기 어렵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자동차 기술이 개발되고 있기 때문에, 자동차 스캔 도구는 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고, 축소되고, 가장 중요한 것은 훨씬 더 많은 것을 선호한다.

여러 가지 제작 또는 모델이 필요한 스캔 도구제조된 커넥터는 표준화되어 모든 자동차에 동일한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예산은 작은 디스플레이를 위한 글로브 박스를 찾을 수 있다.

그것들은 당신에게 숫자와 설명을 보여주고 차량 센서의 판독을 보여준다. 때때로, 그것은 테스트 이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 중 일부는 당신의 노트북이나 휴대폰을 스캔 기계로 사용할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왜 자동차 수리 사기가 1년 동안 400억 달러에 달했는지에 대한 새로운 조언이 이미 오랫동안 없었다는 것이다. 게다가 자동차 수리 사기를 예방할 해결책이 없다면 왜 여전히 그럴까?

실제적인 유형의 사람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가지고 싶어하는 사람이든, 여기 커버를 하고 싶은 몇 가지 기본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다면, 차고를 가지고 있고 필요한 필수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의 일부로 목록을 가지고 정비사를 소유하라.

기억하세요 : 모든 전선을 동시에 꺼내지 말고 1대 1 자동차 자동차 수리로 당기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올바른 터미널에 고정하는 동안 눈에 보이는 알림이 혼란스러워져 자동차 수리 손실이 더 커집니다.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업체 핸드북으로 돌아가게 된다. 성장하는 순간에 어떤 종류의 혼란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라. 모든 제조업체는 시간이 상관없이 자동차 플러그를 교체할 시간을 지정한다.

자동차 부품 교체에 주저하지 마십시오.

모든 지역에는 매우 극단적인 형태의 자동차 정비소가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이 묘사하는 것은 국가 체인점이다. 가장 좋은 국가 체인점 중 하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의 기계가 EverySE 인증된 것이다. 그리고 또한, 굿이어, 터피, 그리고 나머지와 같은 국가 체인점들은 보통 훌륭한 보증을 가지고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