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소녀들은 쇼핑몰에서 쇼핑하는 것을 좋아한다

마찬가지로, 소녀들은 여가 시간이 조금 있을 때마다 일요일 오후, 토요일, 그리고 격주 오후에 쇼핑몰에 뛰어든다. 쇼핑몰에서 쇼핑하는 많은 여성들과 많은 여성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은 여러 시간 동안 쇼핑을 한다.

그들은 완전히 구매에만 의존하고, 다시 생각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결코 닳지 않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당신을 위해 첫 번째 가게로 달려간다. 그들은 결코 흥미를 잃지 않는다. 그들은 캐주얼한 옷, 이브닝 웨어, 클럽 웨어, 라운지 드레스를 고려한다.

그들은 모든 것을 찾는 것을 좋아한다.

여자와 여자아이들이 쇼핑을 좋아하는 또 다른 장소는 그들의 친구들 안에 있는 반면, 그들의 자매 옷장에는 그들은 다른 사람의 옷을 숙독하는 것이 너무 짜릿하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이런 종류의 스퀼링에서 무엇이 가장 잘 보이는지 보고, 오 마이 갓, 나는 이것을 좋아한다!어디서 났어? 그리고 물론 쇼핑몰에서 구입하기 위해 달려들기도 해!

할레퀸은 당신이 휴가 중에 방문해야 할 많은 장소들 중 하나이다. 이 쇼핑 센터는 남녀 모두에게 적합하고 다이아몬드를 포함한 다양한 옷을 포함한다.

당신은 또한 여기 식당들 사이에서 맛있는 식사나 간식을 즐길 수 있고, 당신의 부모님이 여전히 카페에서 멋진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 곳은 가상의 쇼핑객 낙원이며, 이 장소에 도착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무언가가 있다.

토퀘이나 데본 휴가용 오두막집에 머물면서 쇼핑의 좋은 날을 계획할 수 있다.

게다가 검색과 제품 비교 도구는 쇼핑몰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나는 검색 엔진 안에서 쇼핑을 시작한다.

특히 당신이 제품을 제한할 수 있는 주자들. 그리고 올바른 제품을 결정한 후, 당신은 평가 쇼핑 엔진을 사용하여 내가 보통 할 수 있는 최고의 가격을 받아야 한다.

노트북이 내가 그 제품을 현지에서 사는 데 걸리지 않는 한, 확실히 어떤 직접 가격과도 같은 것이 될 것이다.

다양한 스타일과 브랜드로 전시되는 세관 가방은 매장의 브랜드나 이미지를 가질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쇼핑몰과 함께 모토와 다른 세부사항들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기업 센터나 슈퍼마켓을 소유하고 있다면, 그것을 착수하라!비즈니스의 대용량 기업을 위한 대량 생산. 사람들이 쇼핑이나 다른 목적으로 그것들을 사용할 때, 거의 상업화되지 않을 때, 당신은 더 높은 비용을 발생시킬 것이다. 당신은 항상 새로운 고객들과 동시에 연관될 수 있다.

가스는 비싸고, 연료 배출은 환경적으로 둔감하다. 그것은 내가 손실 조건이라고 부르는 것이다!온라인 쇼핑은 휘발유 가격을 사용하지 않는다. 그것은 운전하는 것과 같은 수준의 오염물질을 생산하지 않으며, 당신은 개인용 컴퓨터에 연료를 공급할 필요가 없다.

일반적으로, 크리스마스에 가까워질수록, 이 휴일 판매가 더 커질수록, 크리스마스 상점 쇼핑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몇 가지 주요 부작용을 발견했다. 한 가지, 수백만 명의 쇼핑객들이 시간을 내기 때문에, 이 때문에, 쇼핑몰들은 미친 듯이 붐빌 것이다. 크리스마스 월이나 해 동안 고객들과 함께 보낸 것 특히 나쁜 날, 당신은 그룹들 사이에서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시간을 쥐어짜거나 실제로 물건을 사는 것에 대해 카운터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크리스마스에 가까워질수록, 실제로 크리스마스에 더 가까워질수록, 이 휴일 판매가 여러분에게 부여 레쉬가드 된 할인은 확실히 여러분의 크리스마스 쇼핑에서 많은 것을 절약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몇 가지 주요 단점을 가지고 온다. 한 가지 이유로, 다른 모든 사람들은 실제로 수백만 명의 쇼핑객들이 시간을 내기 때문에, 킬을 위해 입주하기 전에 가격이 더 내려지기를 기다리면서 여러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이 때문에, 쇼핑몰은 고객들로 가득 차 있을 것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축제 특히 안 좋은 날에, 당신은 지금 당신이 실제로 물건을 사는 것보다 청취자들 사이에서 당신의 방법을 짜내거나 카운터에 줄을 서 있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나는 차를 타고 가장 가까운 쇼핑몰에서 15분 거리에 살고 있고, 한 시간 쉬는 가장 가까운 도시에서 살고 있다.

시간 낭비와 연료에 소비되는 자금을 고려하면, 내 구매의 정상적인 비용은 비합리적인 볼륨과 관련하여 증가한다.

온라인 비교 그리고 오프라인 구매, 가스나 주차와 같은 비용을 고려하고, 소매상들이 인터넷으로 돈을 절약할 경우 방문한다.

온몸이 모든 종류의 요리를 제공하는 훌륭한 음식 센터와 결합했을 때, 당신은 음식 애호가들의 낙원에 도달한다.

모든 취향에 맞는 다양한 다과가 그것을 완벽한 저녁 외출로 만든다. 너무 많은 것들이 당신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거의 잊을 정도로 많다. 그것은 뛰어난 다양한 국제 브랜드와 지역 브랜드들에게 제공하는 간단한 사실들을 가지고 있는 지역들 중 사람들을 향한 광범위한 브랜드들에서.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