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에 있는 태국 식당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푸켓의 태국 식당은 어디에나 있다.

방콕에서 발견되는 것보다 경로 음식이 적지만, 해수욕장과 가까운 바다로 왕에게 2달러씩 주는 최고의 품질의 작은 식당들, 푸켓의 해산물 식당에 대해 크게 얻는 한 가지 기술. 태국인들은 주변에 가장 놀라운 해산물 요리 몇 개를 만드는 재주가 있다.

식당의 내부는 필요한 음식이 제공될 것이다. 식사는 깨끗하고, 하루의 기간에 맞게 불을 붙이고, 편안한 좌석, 깨끗한 화장실, 그리고 편안한 환경을 가질 것이다. 흙이 오랫동안 어디에 있는지 아니면 혼란이 일어났는지 꽤 분명해야 한다.

땅이 들어왔는지, 당신은 아마도 단지 적절한 장소를 찾기를 기대하는 첫인상을 만들 것이다. 화장실을 볼 수 있고, 그들이 따라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걸어들어갈 때 온도와 조명을 메모할 수 있어야 한다.

이 단순하고 저렴한 레스토랑은 우리가 카타르를 방문하는 동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식당이 되었다. 우리는 특히 토마토 소스가 들어간 피타 빵 안에 닭고기를 굴린 닭고기 코프타 샌드위치를 즐겼다. 둘 다 뜨겁고 지글지글하게 제공되었고, 그들의 고소한 맛으로 매우 식욕을 돋웠다. 훌륭한 분위기, 서비스, 그리고 다른 메뉴가 있는 여러 식당들이 있었지만, 어떻게 해서든 터키 중심은 맛과 관련된 맛을 가지고 있을 때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남아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단지 주문하는 것을 배웠다. 길 건너에는 또 다른 식당인 알 부카리가 있었는데, 우리는 언제든 방문했다. 그들은 린텔 수프로 매우 유명하고 시도해 볼 가치가 있는 것처럼 보였다.

캐주얼 식당은 뷔페식 환대가 되지 않는 한, 식탁 서비스와 함께 적당한 가격의 음식을 제공한다.

그들은 고객들을 감독하기 위해 별도의 직원이 위임될 바와 함께 올 수 있다.

캐주얼 식당에 붙일 특정한 음식 예절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부분적으로 훌륭한 식당과 패스트푸드 식당과 같다.

더 이상 외식할 때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을 돕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어디서 소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도전적인 이해. 때때로 집에서 소비하지 않는 한 친숙한 승리는 없어 보인다.

물론 결국 맛있는 와인 없이 캘리포니아 해안에서 식사를 하게 될 것은 특히 기억나는 것은 우리가 프로스펙트에서 주문한 대쉬 진판델이다. 현재 6명이 있었고, 우리는 3병을 주문했고, 우리가 이 모든 것을 어떻게 마셨는지 전혀 모른다.

예를 들어, 시애틀에는 로버스, 살레 알 라고, 메트로폴리탄 그릴, 달리아 라운지, 샴페인, 람프레아, 와일드 진저, 액시스, 엘리엇츠 오이스터 하우스, 헌트 클럽, 카스파스와 같은 식당들이 너무 많다.

당신이 훌륭한 식사를 고려하고 있을 때, 가장 좋은 지역은 확실히 콜럼버스 라운드 입니다. 이것은 훌륭한 레스토랑의 메카 입니다. Per se는 단지 세계 최고의 식당들 중 하나로 뽑혔을 뿐인데, 그것은 당신이 예약을 받기 위해 두 달 전에 전화를 받기 위해 단지 최적의 새로운 레스토랑에 대한 제임스 비어드 상을 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리스트는 계속된다. 만약 당신이 이스트 빌리지에서 그것을 싸게 보존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지금도 베트남 샌드위치에서 어떤 것도 얻을 수 있다.

베네수 신촌오피 엘라(카라카스 아레파 바)에서 메인 스타일의 랍스터 롤스(루크스 랍스터 바)까지 (니키스 베트남인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다른 식당들은 음식을 제공한다.

다른 식당들은 센트럴 휴스턴의 모든 도시와 마을에 포함되어 있다.

그들은 많은 면에서 다르다.

또한 체크아웃할 가치가 있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스퍼지를 원한다면, 당신의 식당들은 마이 카오와 같은 고급 리조트의 몇 번을 방문한다.

비록 당신이 결국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지만, 이 고급 푸켓 레스토랑에서 항상 좋은 음식이 될 수 있다.

고가의 클럽들은 며칠 동안 매일 밤 댄서들을 가지고 있다.

레스토랑이 어디에 있든지 간에, 당신은 진정한 페르시아 음식이나 이란 음식을 찾게 될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북아프리카에서 배춤뿐만 아니라 맛있는 이런 특정한 종류의 식당을 찾을 수 있다.

댄서들이 제공하는 분위기는 여행으로 방문하기에 멋진 장소를 만든다.

당신은 항상 무엇을 하고 싶어 했나요? 하늘을 나는 꿈을 꾸고, 스카이다이빙을 시도하거나, 행글라이딩을 하거나, 열기구를 타고 올라가고 싶을 수 있는 방법 다른 사람들은 그랜드 캐년의 바닥을 보고, 냄새 맡고, 만지고, 당나귀의 등에 기록된 여행을 만들고 싶어 한다.

아마도 당신은 호랑이나 우유의 털을 만지고 싶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의 소원 목록은 다양한 것이다.

이 앱은 32개 도시에서 사용자가 먹고 마시고 구매할 것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 고객들은 단지 그들의 장치에서 간단한 클릭 한 번으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료를 살 수 있다.

앱은 예술에서 음식, 쇼핑에 이르기까지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다.

사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