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일부 보안 회사는 고객에게 그들이 고용한 잠재적 고객에게 거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예의를 베풀 것이다.

추천: 일부 보안 회사들은 그들이 고용한 잠재적 고객들에게 거래를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예의를 베풀 것이다. 이것은 반드시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아마도 당신이 여전히 문제가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특정한 날과 나이에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여분의 열쇠를 매트 밑에 놓아둔다. 아마도 꽃 냄비나 주름을 따라. 이것은 서식지를 위한 좋은 보안을 연습하고 있지 않다. 기억하라. 집 보안 제품은 단지 경보기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는 것 이상이다. 그것은 부주의할 수 없을 것이다.

정원 가꾸기를 주의 깊게 생각하라 많은 사람들은 나무와 덤불이 이상적인 것이라는 생각을 갖게 된다. 결국, 침입자들이 야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는 것은 문제가 된다. 어느 정도는 이것이 사실이지만, 이것을 명심하라: 더 많은 조경은 도둑들에게 위장할 주제를 준다. 당신은 당신이 편안하지만, 침입자가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들이 재산을 스토킹할 때 덮을 곳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컴퓨터와 관련된 것을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을 벽에 장착하려고 한다면, 개인은 콤팩트한 슬림 라인 케이스를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아이디어를 쉬운 보안 모니터로 원한다면, 당신은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전통적인 데스크탑 PC를 이용할 수 있다.

이것은 사실 단기적으로는 보안시스템에 대한 가장 낮은 가격의 방법이지만, 경보 설치회사가 당신에게 무료 보안 전신을 건네주기 때문에 단기적으로는 말한다.

그러나 시스템은 악기에 제한될 것이다. 전형적인 무료 제공은 3개의 도어 센서와 1개의 동작 감지기이다. 이것은 매우 제한된 시스템이며 부분적인 보호만을 제공한다.

경보 회사는 대부분의 비용으로 추가 장치를 설치할 것이다. 매우 시스템적인 복잡하지 않은 사실과 함께 당신이 실제로 최소한의 보호 외에 월별 추적에 자금을 대는 백링크를 획득하는 시스템에 대한 비용 지불

사실, 당신의 재산은 가정용 에너지 키트뿐만 아니라 차고나 창고와 같은 추가적인 구조물을 포함한다.

게다가 당신의 모든 재산을 잠재적인 강도로부터 확보하는 방법은 보안 시스템에 대한 과거의 완전한 의존을 진전시키는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보호 전문가들과 관련된 최초이자 매우 기본적인 것이다. 경보는 실제로 재산에 대한 범죄의 희생자가 될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증명된다. 그러나 이 중요한 부분을 가정 보안에 보충하기 위한 노력으로 많은 것들을 고려한다.

야외에 있는 개인들

가장 짧은 대답은 그렇다이다. 만약 당신이 감시된 보안 시스템을 설치한다면 모든 보험회사들이 당신에게 할인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정에 판매원이 있을 경우 그들은 당신에게 이 물건들이 20%를 받는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대리인과 함께 현재 특정 금액이 얼마인지를 보아야 한다.

절대로, 나는 여분의 열쇠를 꽃 냄비뿐만 아니라 실제 양탄자를 남기지 마라. 대신, 당신이 가게에서 갇혀있거나 이웃 감시 도구를 시작할 때 이웃이나 친구에게 필수적인 여분을 주어라. 그것은 자유롭고 간단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집 보안뿐만 아니라 당신의 이웃의 보안도 향상시키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것 중 하나이다.

내가 누구를 위해 써야 할 어떤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우리가 단 한 번의 현금으로 헤어지지 않고 무엇을 성취해야 하는지 확인하자. 나는 네가 옆으로 비켜서면 모두 문을 잠그고 창문을 닫는 것을 상상할 것이다. 등을 쓰다듬어라!자, 왜 이걸 실행해야 하는 거죠? 왜냐하면 당신의 차량이 훔칠 가치가 있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특별히 확인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보도에서 50인치 스크린을 본다면, 그것은 예를 들어 트로피가 될 수 있다.

커튼을 닫아라. 도둑은 지금 이 시간에 있을 수도 있는 어떤 것에 대해 실제로 볼 수 있는 어떤 것에 대한 것일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쉽게 볼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이 더 많은 귀중품을 판매하지 말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침입의 가능성이 없다. 당신의 집 안에 가정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의 주된 이점은 그것이 당신의 집 전체를 감싸는 데 있어서 가지고 있는 복잡한 특징일 수 있다.

이것은 잠재적인 위협이 어떤 각도에서 진입하는지, 보호 시스템이 작동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요즘 어떤 가정 보안을 달성하느냐에 달려있다.

실제로 안정적이지 않다. 당신의 이웃이 안전하고 안전한 지역이라고 생각하고 싶을 만큼, 도둑은 아파트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을 때 항상 당신의 아파트를 찾을 방법을 찾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실제로 가지고 있는 장비를 인식하는 코웨이렌탈 데 있어서 실용적인 감각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단지 최고의 주택 보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당신의 집에 들어가려고 시도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보안 회사들은 그 지역 내에서 쉽게 운반할 수 있는 휴대용 액세서리를 가지고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