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요구 사항 윈도우 잠금 장치는 매우 간단하거나 지미를 필요로 한다.

대부분의 요구 사항 윈도우 잠금 장치는 매우 간단하거나 Jimmy 무거워진 잠금 장치는 가정 보안을 상당히 강화시킬 것이다. 이중 매달린 윈도우(변동 또는 좌우로 움직이는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있는)에 작동하는 또 다른 기본적이고 저렴한 기술. 특별히 만들어진 핀이 있거나 큰 못을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시간을 안에 투자하는 애완동물이 있다면 보안 시스템이 그들과 적절하게 작동하도록 설계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일반적인 경보기는 다른 감지 장치 중 하나를 밟지 않고 진입하면 동작 감지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이 동작 감지기는 침입자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실내 애완동물이 큰 경우 보안 사업과 다른 대안을 검토해야 할 수 있다.

가지고 있는 동물을 메모하십시오. 그래서 이 일에 대해 얘기할 준비가 다 되어있지

집을 정리하고 보안 시스템을 위해 얼마를 쓸 준비가 되었는지를 고려하십시오.이 부분은 예산 계획을 식별합니다. 이번에는 선택을 줄이고 너무 많은 투자를 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매우 필요합니다. 기본 보안 시스템은 약 200 달러와 800 달러가 다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혁신은 견디기 어렵고, 관련 주택 소유자로서, 우리는 끊임없이 우리의 거처를 위해 최고를 원한다.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가장 현재의 가정 보안 장치는 일반적으로 무선 기술을 사용하는 뛰어난 가정 보안 시스템의 구성 요소일 수 있다.

보안 카메라와 그것의 경보는 웹에 연결되어 있다.

이것은 실제로 그렇게 비싸지 않고 동작 감지기의 것보다 더 효과적이라고 여겨진다.

무선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고 집에 없을 때 설정되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작동한다.

경보를 설정한 상태에서 문이 열렸을 때 시끄럽고 피어싱하는 경보는 보통 켜진다. 경보를 중지하는 데는 약 30초의 기간이 있다.

침입자는 설정되어 있는 코드를 모르고 경보를 중지할 수 없을 것이다. 그 시점에서 경보 사업은 집주인에게 모든 것이 괜찮은지 확인하도록 전화한다.

이 사람이 그 시나리오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면 경찰은 즉시 그 집으로 출동한다.

자동차를 차고나 진입로에 남겨두는 것도 억제책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떠나 집에 차를 남겨두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없는 동안 옆집 이웃과 차들 사이에 주차할 준비를 하고 싶을 것이다.

지역 경보는한 가지를 제안합니다. 시스템이 활성화되면 경보를 울리십시오. 당국이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보통 도둑을 겁주기에 충분합니다. 두 번째 측면은 추적 서비스 사용을 요청하는 절차입니다. 어떤 순서로 전화합니까? 많은 경우에, 당신은 반응이 없는 경찰력을 알리는 것보다 편리한 국비지원 이웃에게 알리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실내 조명은 또한 가정용 조명을 점유하는 데 중요합니다. 일부 조명이 켜져 있어야할뿐만 아니라, 가정이 점유된 경우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조명이 변경되어야 합니다.이를 수행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타이머입니다

모든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배터리 백업으로 만들어집니다. 일반적인 가정용 전원이 손실되면 제어판이 배터리 전원으로 전환됩니다. 배터리 전원이 켜져 있는 동안 경보가 발생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전원을 다시 공급하지 않고 최소 24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동 탐지기는 가정 보안 기본의 마지막 부분입니다. 인기있는 여행 장소에 위치하는 것보다 하나의 탐지기만 설치하면 간단히 말하면 침입자가 집에 있는 몇 개의 공간을 놓칠 수 있지만 주요 복도를 걸어 내려갈 수밖에 없습니다. 강도가 궁극적으로 복도를 걸어 내려가고 이동할 수 있는 문으로 들어오지 않고 집에 들어가면 메인 복도에서 이동 탐지기를 찾습니다. 따라서 디텍터가 알람을 끄는 경우

위의 수치를 보면 두려울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2300만 명의 지역 주민이 있다고 가정하면 73 가구 중 1명이 침입할 것이고 40명 중 1명은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범죄 활동을할 것입니다. 482명 중 1명은 매년 강력하게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진입 지점 확인. 진입 지점은 집 안에 있는 개인을 가능하게 하는 모든 영역이다. 여기에는 창문과 문이 포함된다. 각 창호의 자물쇠와 강도를 조사하여 집에 훌륭한 재고를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집 주인들은 무료로 많은 방법으로 그들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집에 있을 때에도 모든 문과 창문을 잠근다.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포함되다. 뒷마당에 두꺼운 감시자가 있거나 NRA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 수표를 놓아라. 이 모든 것이 효과가 있고 준수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