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 걱정된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세우는 즉시 그 자체로는 상당히 많은 것을 처리할 수 있을 겁니다

이제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 걱정된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치하는 즉시 그 자체를 관리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다른 것 또는 바로 같은 특정한 틈새를 다시 만들고 설정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다.

그것은 가동되고 있는 기계와 같고, 당신은 단지 때때로 약간의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한 것이고, 당신은 나가서 다른 장치를 설치할 수 있다.

다른 장치는 완전히 다른 틈새가 될 수도 있고, 아니면 a 동일한 특정 틈새와 다른 항목 모든 것, 모든 세계 서비스 및 제품이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존재한다.

하지만 수수료가 높은 지불의 이유로, 마지막으로 그 물건에 뛰어들 때, 그 물건은 고철 조각이거나, 특정 물건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수많은 제휴사 마케팅 담당자들의 공포 이야기가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이 시장에서 완전히 탈출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돈을 벌지 않는 것에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안다.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살펴보십시오. 오타가 없고 사이트에 있는 내용이 잘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키워드 풍부한 자료와 웹사이트에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싶어한다.

이것은 때때로 얻기 힘들지만, 적절한 헌신과 노력으로 당신은 두 가지의 완벽한 혼합을 발견할 수 있다.

대부분의 개인도 마찬가지로 어떤 식으로든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이다. 호스트는 사이트를 보관하는 경우다. 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에 따라,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경우, 가장 저렴한 계정을 획득해야 한다.

충분하고 비용이 약 5달러 정도 들 것이다. 매달 그들은 당신이 일부 공급자로부터 도메인을 살 때 당신을 위한 호스팅 계정을 포함했다. 그래서 호스트를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무료 호스팅 계정은 당신이 가장 저렴한 계정을 획득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것이다).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직접 전달되고 있었다. 그러면 당신이 웹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노력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고,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웹사이트에 남아서 떠난다.

환상적 제품 선택 :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제안은 Terrific 제품을 대표할 수 있는 훌륭한 항목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Terrific 제품을 대표하는 훌륭한 전환율 (3% ~ 5%)도 마찬가지로 우수한 전환률을 가지므로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더 많은 현금을 확보해야 합니다. 홍보하기 전에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일부 연구를 수행해야하며 공급 업체가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 합니다. 공급 업체가 우수한 제휴 도구를 공급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가령 계열사 온라인마케터가 ‘충전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카드에 대한 필수 내용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설계해 충전카드 업체의 공식 홈페이지에 연결할 수 있게 되며, 고객을 충전카드에 대한 품질정보를 유인해 해당 사이트를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시키기 위해 제공하는 배너광고나 링크를 클릭해 가입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제휴 마케터는 사이트 제품이나 서비스에 등록하거나 가입하는 개인을 기반으로 지불됩니다. 핵심 단어는 웹에서 검색 엔진에 참여하는 몇 가지 훌륭한 키워드를 찾아야 합니다. 경쟁 업체가 거의 없는 키워드를 발견해야하고 트래픽이 적을 뿐입니다. 키워드 연구에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처음으로 먹튀제보 선택한 제휴 상품 홍보 방법을 잘 익히고 그 방법을 수입을 창출하고 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제안을 홍보할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양한 거래를 선택할 수 있고, 그 후에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는데 시간을 들일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가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연구를 하느냐에 달려 있다.

이 중 몇 가지를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은 경쟁자 수준, 월별 및 글로벌 검색을 포함하고 있으며, 만약 당신이 PPC를 하고 있다면, 각각의 클릭당 얼마가 당신의 PPC인지, 또는 클릭당 지불하는 금액이 얼마나 들 것인지를 암시한다.

이 요인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다. 자연 검색 유기농 검색으로 캠페인을 실행하면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것을 방지하지만 웹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순위를 매기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경쟁이 치열하지 않은 키워드 검색이 그 방법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