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시스템이 제대로 설치되면 컴퓨터가 전화선을 지배하게 됩니다

보안 시스템이 제대로 설치되면 기계가 전화선을 지배할 것이다. 경보가 울리고 중앙국 휴대폰 라인과 접촉해야 하는 요구 사항이 자동으로 홈 라인과 분리되면, 그 지점은 경보 기능으로부터 유일한 사용을 위한 것이다. 전송이 완료되면 정상적인 외과 치료를 위해 회선을 반환한다.

보통, 경보음이 울리자마자 침입자가 이미 당신의 재산에 진입했다. 그리고 슬프게도, 범죄자들은 당신의 소리나는 경보와 범죄자들에 도착하는 경찰 사이의 시간대에 상상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은 몇 분 안에 전기 전력 – 때로는 5분도 안 되는 시간 – 그들이 집에 침입해서 돈이나 귀중품을 털고, 그리고 나서 재빨리 후퇴할 수 있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협상:이것을 한 번 입력하면 집에 적합한 도난 경보 경보를 식별해야 하고, 가격에 대한 경보 상점과 협상해야 한다.

장비 전액으로 구입하고 무료 설치를 위해 협상하거나, 협상해야 할 사람이 얼마나 잘 협상할 수 있는지로부터 자신을 설치해야 한다는 실제 비용에 대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텔레비전에 묘사된 광고들은 이 경보의 날카로운 소리로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가게 되었기 때문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벨이 울리는 전화로 달려가는 것이라고 믿는 하나님의교회 사람이 있을 것이다. 감시국의 직원을 위한 차분하고 안심시키는 목소리는 곧 그곳에 도착하기 위해 경찰에게 말하는 줄의 다른 쪽 끝에 관한 것이다. 하지만 모든 것이 괜찮아질 것이다. 보호받고 싶어해야 하는가? 꼭 꼭 그렇지는 않을지도 몰라!

요즘에는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위한 시장에 다양한 무선 옵션이 있지만, 누군가가 그의 연구를 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개인이 조금 후에 후회하고 싶지 않은 올바른 결정을 촉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주로 가정에서 도구를 사용하고 자신의 변덕에 따라 설정을 사용자 정의한다.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이며, 이것이 당신의 재산이거나 가족의 안전이며, 개인은 차폐할 계획이 있는가? 가정 보안 경보는 귀하의 집이 침입한 경우 경보 당국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보에 대한 응답 시간은 도시, 이전 거짓 경보 수 및 / 또는 대도시에서 일어나는 다른 일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비디오 기술을 활용하면 당국이 마이크로 틈새 스파이 검토 방식으로 응답하지 않더라도 귀하의 고향에 침입하거나 파손된 사람의 사진을 여전히 가질 수 있습니다.

여전히 개에게 의존할 수 있지만, 가정 보안 기술을 시스템 무선 경보 시스템과 혼합할 수 있다.

이것의 아주 좋은 예는 바로 이 예와 함께 도난 경보 시스템을 장착한 것이다. 이제 당신은 침입자 경보 시스템을 선택할 때 어떤 요인이 권장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유사하게, 확실히 당신의 집이 항상 행복하게 바쁜 것처럼 보이게 하려고 노력하라.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늘리는 것은 효과적인 방법이다.이에 대한 또 다른 권고사항이 있다.

집 안의 타이머에 불을 켜라. 이것은 누군가가 집에 있다는 환상을 만들어 내고, 사람이 당신의 집을 털기 위한 순간을 계획하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든다.

집들이 얼마나 밝아졌나요? 조명은 집을 확보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도둑들은 노출되는 것과는 달리 매우 중요한 경향이 있고, 빛은 매우 중요한 것을 성취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그들이 이 이웃에 숨겨지거나 지나가는 것을 막는다. 만약 당신의 집이 어떤 외부 조명도 없거나 단지 몇 개의 조명만 불충분한 조명을 공급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을 차고 문 위에 추가하려고 시도하라. 현관문에, 그리고 당신의 뒷마당을 내려다보아라. 극도로 강력한 조명을 선택하지 말고 높은 의지만을 이끌어내라. 과거 불을 켜지 않은 지역을 더 어두운 그림자로 만들다

경보 시스템과 관련된 매우 다양하다. 강도는 간단하고 비용이 덜 드는 탐지 쿨 기기를 쉽게 비활성화할 수 있다.

더 복잡하고 낯선 기기의 배열은, 추가적으로 강도가 경보를 발령하거나 비활성화하려는 시도를 포기할 가능성이 있다.

가정 보안 경보기는 가족의 안전을 유지하라 때때로 도둑들은 범죄를 저지르는데 100% 헌신하지 않는다. 보안 회사 플래카드는 도둑이 당신의 집에 들어가는 것을 단념시킬 수 있다.

일단 진입이 적응되면 들리는 알람은 도둑이 원격으로 작동되는 조명에서 나올 수 있도록 만들 수 있다.

집 밖의 다른 장소,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도둑들이 쉽게 움직일 수 있는 집을 목표로 하는 경향이 더 강하다. 집 주변에 적절한 조명을 더하는 것, 단백질이 많은 음식을 넣으면 많은 도둑들이 저지된다.

범죄자들은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을 창문에서 볼 수 있다면 물건을 팔기 위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