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시스템은 여러분이 집에 있을 때 여러분 두 사람을 보호하고 훨씬 더 긍정적인 곳이 어딘가에 있을 때 보호한다.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집에 있을 때 두 사람을 보호하고, 훨씬 더 긍정적인 곳은 당신이 당신의 집을 경유하거나 국외 휴가를 떠난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당신의 집의 안전에 대해 계속 걱정하기 위해 구매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집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당신의 집을 떠날 때마다 당신의 집을 떠나도록 할 것이다.

보안 경보 조치가 마련되지 않으면 더 많은 표적이 될 수 있다.

특히 만약 다른 가정들이 적절한 조치를 취한다면, 이웃들이 그들의 보안을 업그레이드하는 즉시, 당신 자신의 가정은 즉시 범죄자들에게 집착할 것이다. 이전에는 범죄자들이 당신의 집을 다른 지구 지역으로 평가하지 않을 수 없다.

커튼을 열고 집안을 한 바퀴 돌며 창문에서 보이는 것을 보십시오.필요하다면 고가의 물건을 평범한 그림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몇 가지를 재배치하십시오.

다음은 우리 예산의 주택 보안 체크리스트에 니즈 검사야. 어디야? 대도시에 사는 것은 이탈리아보다 침입하기에 더 나쁘다. 미국은 캐나다보다 더 많은 범죄를 가지고 있다.

나는 http://cogjw.kr 캐나다인들이 주택 보안을 무시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많지 않지만, 사실 당신의 집을 이끌기 위해 은행-발트 문이 필요한가? 지나친 보안은 보호할 가치가 있는 것을 획득했다고 말한다; 그것이 무엇인지 발견하려고 할 만큼 호기심이 많고, 결연하거나, 미친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강도사건은 단지 15년마다 우리 나라 내에서 발생한다.

강도사건의 비용은 어떤 것이 취해지는지 프로파일링되지만, 심지어 당신의 개인 환경을 불명예스럽게 하는 느낌까지도 다른 관련 비용은 결국 당국, 당신의 보험회사, 그리고 그것을 대체하기 위해 정확히 무엇을 훔쳤는지 확인하는 시간으로 끝난다. 내 집은 도둑질한 지 몇 달 후에 쌀에 부서졌고 더운 날씨가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데이터 보고서 분실 스트레스를 신청했을 때 그것이 없어진 것을 보지 못했지만 그 후 몇 달 동안 계속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이제 USB 20을 완전히 지원한 마더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카메라를 최대한 연결하려면 과도한 지방을 사용해야 합니다.메모리 용량이 큰 마더보드를 선택하십시오

많은 소비자들은 이 특정한 시대에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여분의 열쇠를 매트 밑에 두고 화분에 이런 선을 따라 이런 것을 놓아둔다. 이것은 당신의 집을 위한 좋은 보안을 실행하고 있지 않다. 기억하라. 집 보안 시스템은 단지 도난 경보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는 것 이상이다. 그것은 부주의하지 않고 조심하고 있다.

그래서 모든 주택 소유자들이 그들의 주택 보안을 강화하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의무인 것이다. 최근의 통계에 따르면, 15초마다 국가에서 강도가 발생한다는 것 만으로도 쉬운 조치들이다. 강도 비용은 한 사람이 가져간 것일 뿐만 아니라 심지어 당신의 개인 환경이 깨졌다는 느낌까지도 있다.

다른 관련 비용은 당국, 당신의 운송업자, 그리고 정확히 무엇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다. 도둑맞고 그 집을 전부 교체하기 위해 몇 년 전에 집을 부수고 몇 달 후에 도둑질이 끝난 후 뭔가를 얻으러 걸어나가는 중 나는 데이터 보고서를 잃어버리는 스트레스를 제기했을 때 그것이 없어진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지만 그 후 몇 달 동안 계속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몇 가지 행동으로 주택 보안을 평가하라 특정한 재산이 가을과 봄에 프라이버시로 필요한 재산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각각의 재산은 다르고, 모든 사람의 예산이 다르고, 자연스럽게 모든 사람의 가정 보안 조치의 범위를 제한하거나 확대하는 독특한 것들을 필요로 한다.

현재로서는, 집 외부 문에 집중하라. 여기 질문의 가입자 기반이 있다.

외부 문이 강도들을 막아줄지 평가하기 위해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것

그것들은 최소한의 것으로,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고 버글러는 은신처를 사용하여 여러분의 숙소에서 부서지는 것을 볼 수 있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긴다.

마지막으로, 제조사의 지시에 따라 시장 감시 비디오 카메라를 연결해야 합니다.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올바른 설정 절차를 선택하십시오. 카메라를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연결하여 모든 영상을 라이브로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집을 감시하기 위해 고용한 보안 서비스 온라인 비즈니스를 찾는 것은 바람이 분다. 당신의 집을 감시하기 위해 고용된 보안 서비스 온라인 비즈니스는 배선을 설치할 것이고, 당신의 현관에 최소한 하나의 키패드를 설치할 것이다. 그들은 대개 대부분의 강도들이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것이 아니라 실제 현관문에 들어가기 때문에 창문을 연결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은 그들의 장비를 사용하기 위해 회사에서 1분짜리 수수료를 청구했다. 회사를 바꾸면, 당신은 그녀에게 장비를 돌려준다.

물론, 가정 보안 공학이 필요하지 않을 때도 있을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