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인 또는 기타 회사와의 비즈니스 관계로 해당 조직과 연결할 수 있음

고객이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사이트에서 구매할 때 해당 조직과 연결할 수 있는 상인 또는 기타 회사와의 비즈니스 관계. 판매량,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비용에 따라 커미션을 받는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접근법을 시도하십시오. 첫 번째 선택을 보십시오. Research는 다양한 선택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다른 광고를 확인하여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광고를 회전시키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회사를 개발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볼 것이다. 첫 번째 경우, 당신이 믿고 있을지 모르지만, 나는 그 사람에게 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 개인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착했다면, 당신은 그 개인으로부터 수년 동안 많은 아이템에 대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누군가가 구매한 후에 또는 그 후의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수익의 대다수가 당신의 뒷부분에 있는 또는 업셀에 있다는 것을 증명된 사실이다. 엄청난 돈과 돈의 손실을 보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제품, 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심지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줄 많은 전문가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개인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적절하고 당신이 이해한다는 것을 믿을 수 없으며, 당신이 찾으려고 하는 성공이 있을 것이다.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인내력이 있니?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든 말든 나는 당신이 그 질문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하지만 내가 이해하는 한 가지는 당신이 믿음이나 결정이나 관심 없이는 결코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잘못된 마음 상태로는 열정이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온라인 마케팅 성공의 정점에 이르게 할 것이다. 마스터들처럼 되고 싶지 않은가?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묘기를 이해한다.

비록 그들은 속임수를 전혀 쓰지 않지만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너도 그래야 한다.

대표적인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 사이트에 지속적으로 납품이나 트래픽을 공급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과 다른 한편으로, 현금을 만들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앉아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그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적절한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비참한 제휴 프로그램을 완전히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사업을 하는 것이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따로 정했다. 사이트와 비슷한 사이트를 찾을 때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독특한 수수료, 또는 당신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다른 유인 방법을 통해 그것을 호소하도록 해야 한다.

세 번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사업에 행운을 가져다 주는 것이 가장 많은 돈과 시간 절약이다. 당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과 더 중요한 시간(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개인들을 홍보하는데 자유로워진다. 만약 당신이 모든 시간과 현금을 들여서 창조한다면? 그리고 그 후 당신은 다시 한번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모든 시간과 현금을 투입한다.

그러나 모든 노력이 절대적으로 싫다거나 판매 부진을 제안하지만,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고 싶으십니까?

좋아, 그건 비교적 우스꽝스러운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않니?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회사로 만들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한 가지 일면으로는 당신의 제휴 링크를 여기저기서 홍보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 https://partner-safe.net/ .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넘어가지만, 개인들은 당신에게 아직 구매하지 않은 상태여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서비스에서 찾으려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매일 나는 내 웹사이트와 동등한 누군가를 찾는 즉시 이메일로 그들의 이름을 보내고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 필요가 있다.

당신을 연결시켜주도록 유혹하는 것

진행과 마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