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칭찬을 해라

아이들에게 칭찬을 해 줘. 그들이 옳은 일을 하고 있는 한 그들을 격려하고 그들이 아는 것을 지켜봐. 또한 실제로 칭찬을 잘 받는 것도 중요하다. 우리 모두가 합리적인 약을 좋아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칭찬하는 것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 확실히 보여줄 것이다. 그것은 우리 모두가 함께 행복할 때 우리를 기분 좋게 한다.

당신의 남편이나 다른 중요한 사람들과 데이트 밤을 만들어라. 내 딸이 어렸을 때, 남편과 나는 매주 밤 나의 남편 여동생의 배를 집에 넣고, 내 딸을 먹이고, 여자들을 놀리고, 그녀를 재울 수 있게 했다. 그녀는 조카딸이 발견한 여자들이 함께 외출하는 시간을 낭비할 수 있게 되어 기뻤다. 그리고 내 딸은 항상 이모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을 기대했다. 그리고 그녀의 이모와 함께 있는 것은 확실히 승/승리 상황과 필요 이상의 요구를 없애는 것조차 필요했다. 육아의

반면에, 만약 우리가 우리 아이들이 성공하고, 생산적이고, 창조적이며, 책임감 있고, 정직하게 내가 진실이라고 믿기를 기대한다면, 우리 아이들은 그 자리에 올라서서 그들의 긍정적인 접근으로 우리의 최선의 의견을 확실히 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러므로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에게서 가장 좋은 것이 당신의 기대를 충족시키는지 기대하지 마라. 훌륭한 충고!

만약 보통 육아 실수를 한다면, 지금 변화를 일으키는 것으로 밝혀진다. 가족은 실수를 깨닫고, 정말로 즉시 육아 방법을 바꿔야 한다.

우리는 더 이상 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하면서 단호해야 한다.

우리는 육아의 가장 중요한 일을 진지하게 고려할 필요가 있다.

동시에 많은 재미를 가지고 있다.

존경은 자연스레 온다. 사랑스런 유대 광고는 현재 당신의 아이와 밀접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 가능성이 있다.

당신의 아이에게 감정적으로 너무 많이 존중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가 갑자기 그에게 친절하게 부탁하고 당신에게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그는 당신과 친밀감을 사랑하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자연스럽게 우리가 원하는 사람들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아기와의 유대감에는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 것(나이가 어떻든 간에), 과거의 경험의 재조명과 함께 경험의 공유, 당신의 아이가 자신의 관심사가 있는 곳에서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에 진정으로 관심을 갖는 것, 그리고 그의 감정과 생각이 주목되는 것(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포함된다.

영양가 있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의 아이는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경험하는 것을 배운다. 당신이 규칙적인 일정에 따라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을 먹을 때 그들은 카페인 음료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더 많은 에너지를 느끼고 읽을 것이다.

조는 결혼생활을 떠나 조와 함께 이사했고, 조와 사라는 그의 어머니나 아버지와 함께 이사했고, 아빠 https://www.va-waste.com/ 와 엄마 모두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 따라갈 수 있는 공통적인 양육지대를 찾았고, 규칙들을 확립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걷고, 말하고, 생각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그들에게 움직임, 말, 생각을 제한하도록 가르쳐야 한다.

우리 나라는 우리 아이들이 그들의 마음, 호기심, 창의성, 흥미를 발전시키는 것을 막거나 막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물론 우리는 합리적이어야 한다.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그들의 것에 대해 탐구하고 실험하도록 해야 한다.

그들 각자의 세계 우리는 그들이 많은 질문을 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가 대답할 때, 우리는 잘 대답해야 하고, 그들이 그들 자신의 생각을 형성하고 배양하도록 하고, 그들을 그 많은 것을 빼앗는 것은 불공평한 일이다.

모든 것에는 종종 행복한 매개체가 있다.

우리 아이들이 18살이 되면 학습 과정이 끝나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비난 게임을 하는 것보다 더 어렵다. 질문: 보유자로부터 배우는 것이 예, 복고 육아는 효과가 있을 것이다. 복고 육아는 계속되면서도 오늘날 먹으며 적용하는 다양한 선함을 구현한다.

횡설수설한 것에 대해 미안하지만 헬리콥터 육아와 관련된 모든 것은 해결과 관련하여 필요한 욕구였다.

아동들에게 질적이고 긍정적인 예가 되기 위해 유아들은 책임감과 긍정적인 영향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유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아이콘이 된다. 우리가 말하는 음식과 음식뿐만 아니라 우리의 발성도 우리가 의도한 메시지를 중계하는 암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대부분의 경우, 젊은이들은 부모가 되었을 때 개인적인 변화를 필요로 한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의견과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을 변화시키거나 스스로 변화시킬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행복한 낡은 부모가 오늘날의 현대 생활방식에 채용될 수 있을까? 물론 우리는 아이들과 함께 연결하고 이것들을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최적의 나이를 만들기 위해 간단한 제안은 매년 어린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특정한 시간을 설정하는 것이다. 요리 식사와 같이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을 선택하라. 그들이 식사의 모든 요소를 찾거나 수집하든, 실제로 식사를 준비하든, 아니면 시간이 흐르는 동안 함께 수다를 떨든 그들이 할 수 있는 어떤 방법으로든 그들이 도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