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자동차가 고양이처럼 푸르르르 떨게 하는 중요한 액체를 모두 채워야 할 때다.

이제 자동차가 고양이처럼 푸르러지는 것을 유지하는 모든 중요한 유체를 보충할 시간이다. 글로브 박스에서 소유권 가이드를 꺼내고 더운 여름 날씨의 얇아지는 결과를 막기 위해 두꺼운 오일로의 변경을 추가하고 검사하는 방법을 발견하라. 그렇게 하면 엔진 부품이 효과적으로 보호될 수 있다.

전형적인 비용은 딩당 약 50달러 또는 피해다. 분명히 많은 재고를 가진 중고차와 트럭 대리점은 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은 덴트 페인트리스 손상 제거당 약 30달러의 낮은 볼륨률을 가질 것이다. 자동차 사업이 수익에 포함시킬 수 있는 높은 이윤률 조직이다. 실제로 많은 조직들이 이러한 추가 회사로부터 임대차 계약 또는 임대차 계약을 모두 지불한다.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 작업장으로 좁혀서 필요한 작업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어디서 부품을 얻는지에 대해 꼭 물어보십시오. 모든 수리 작업에서 단지 훌륭한 품질의 부품을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가 매장에 있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차량이 없다면, 당신은 더 큰 차고와 상점에 대해 문의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차를 수리하는 동안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 있는 차량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그것에 대한 요금이 있다면, 또는 그것이 수리 작업 비용에 포함되어 있다면 발견하라.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은 아마도 차량이 유지되는 기간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어떤 기계들은 그들에게 맹세하고 다른 기계들은 차량 소유자가 기본을 가지고 더 잘 살고 있고 그것들을 제때에 바꿀 준비를 하고 있다고 믿는다.

만약 당신이 지역에 새로 왔고 많은 사람들을 모른다면 당신은 당신과 같은 종류의 차량을 가진 개인들과 대화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문제가 있다면 그들이 갔던 차량 수리 작업장을 보라. 그리고 그들이 자동차 수리 작업과 서비스 상점을 발견했을 때 당신의 차량 유형에 대해 작업한다면 찾고 나가라. 어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상점은 모델의 특정 유형에 집중하고, 그들은 당신의 가게를 Browse에 집중하지 않을 수도 있다.

가게에서 수리 중인 자동차와 트럭을 보십시오.

아무리 급해도 키즈 시트로 가득 찬 SUV 근처에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고, 당신이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졌고, 당신의 문에는 손상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수리하기 위해 차량 수리를 해야 할 것이다!엄마와 아빠가 아이들을 키즈 시트에 묶을 때, 그들은 다소 넓게 풀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그것을 깨닫지 못한 채 당신의 차량을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당신은 그 뒤를 따르지 않았다. 정복해야 할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의 빈도를 이해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자동차 수리 사기가 그렇게 나쁘다고 믿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대부분의 수리점들이 성실한 하루 일을 한다고 주장하기도 한다.

나쁜 사과 두어 개가 나머지를 악당처럼 보이게 하고 있다

자동차 차체 수리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자동차에 대한 기술적인 지식이 강해야 하지만, 마찬가지로, 상식적인 외모를 가져야 한다.

이것이 당신처럼 보이는가? 인내도 마찬가지로 과제의 요건이다. 당신은 최종 제품이 흠잡을 데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모래를 뿌리고 차량 본체를 다룰 끈기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생각해 보고, 자신에게 솔직해지세요

당신이 수리 작업을 하고 유지를 할 수 있는 것과 같은 초보자라도 많은 사람들을 따라갈 때 당신이 지시할 수 있도록 자동차 수리 작업 핸드북을 손에 쥐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자동차의 다른 부품과 부품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즉시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그 수동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가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을 찾고 찾아간다. 자동차 수리 작업의 경우, 핸드북은 귀한 비행의 내외부를 알아내는 열쇠입니다

헤드라이트 및 회전 표시기 외에 차량 내부 조명을 검사하십시오. 울산중고차 기능하는 저광선 및 고광선을 확보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 브레이크를 펌프하는 동안 누군가가 트럭의 뒷면을 보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실제로 중요하며 조명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새 부품보다는 활용 부품을 사용하여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어떤 차고는 중고 부품을 얻을 수 있는 폐차장과 계약이나 파트너십을 맺을 것이다. 이 대안이 존재하는지 물어보라. 모든 차고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만약 당신의 지출 계획이 빠듯하다면, 당신은 차고가 이 옵션을 사용하더라도, 당신이 특정한 자동차에 사용되는 부품을 찾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명심하라.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이 이 옵션을 사용하므로, 당신은 당신의 재고에 제한될 것이기 때문이다. 폐차장에 손을 넣다

정비사나 소유자와 대화할 때 시급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고 진단 요금을 부과하고 보증하여 그들이 사용하는 지불 대안, 직불, 요금 카드 또는 개별 수표 유일을 발견하십시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