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현금보다 줄임

4) 네가 돈을 벌기보다 줄이거라. 나는 네가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 왜 나에게 세상에서 가장 분명한 것을 말해 주었는가? 글쎄, 여러분은 단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는 사람들의 양에 매우 놀랄지도 모른다. 그들은 재정에 관한 한 미치광이를 하기 위해 돈을 버는 것에 비해 훨씬 더 많은 돈을 쓴다. 당신이 얻지 못한 돈을 쓰는 스트레스는 상상할 수 없다. 그것을 피하라.

나는 당신의 청구서를 갚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라고 믿는다. 하지만, 당신의 청구서는 결코 작아지지 않는 것 같다. 사실, 그것은 상승하는 것처럼 보인다!여기서 일어날지는 확실치 않지만, 매우 지친 일을 경험하라. 당신이 결정하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없다고 느끼는 것, 당신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든지 상관없다. 당신은 화가 나고 심지어 절망한다.

당신은 부적절하고 수치심이 많고, 무엇을 위해 노력하고 하는지 결코 예측할 수 없다.

우리는 물질주의적이고 소비 지향적인 문화에 살고 있다.

사회는 우리가 아는 것을 끊임없이 구매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하고, 우리는 단지 평범한 사회에 적응하려고 노력한다.

우리는 부족함을 국내선물대여계좌업체 느끼고 싶지 않다.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이 열등감을 느끼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쇼핑하기 위해 돈을 쓰기 위해, 그리고, 우리의 느낌을 사는 것은 기분이 좋다. 그래서, 어떻게 되는가? 기본적으로, 우리는 물건을 생산하고, 우리 모두는 개인 재정적인 고통에 빠져든다.

개인 재정 커리큘럼을 확립한 멘토와 코치를 구하는가? 이것이 바로 당신의 재정적인 사생활에 대한 욕구의 진정한 척도다. 굶주림이 당신의 달러를 입에 넣고, 당신이 말한 멘토를 견딜 수 없는 곳이다. 네가 읽은 책을 다루기 때문에 뭐였지? 가십 잡지는 문학으로 나쁘게 간주되지 않아!

어떤 사람들은 저축한 돈을 신용 기관에 지불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처럼 보인다. 왜냐하면 통화 상태가 좋지 않을 때, 신용카드의 의도를 잘못 해석하는 종이 핀과 같은 신용카드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플라스틱 화폐는 현금이 호환되지 않는 경우에만 사용해야 하는 소비 모드로서 현금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2만 달러를 매달고 시장 구매자의 금 매력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이제 구호프로그램의 기능을 흘끗 보다

이제 금융 블로그가 여러분에게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다른 세부 사항과 아이디어 그리고 여러분의 이익에 맞는 블로그를 찾는 것이 여러분의 의무입니다. 조언이 풍부한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를 확인해 보십시오. 이 논평들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고 여러분의 학습 곡선을 단축시키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개인 금융 블로그라고 하면, 당신은 그것을 적절하게 가지고 있다.

그들은 젊은이들의 금융 지침의 원천 역할을 하고 보통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제시된다. 그것은 보통 그 시점에 우리의 수입과 지출의 모든 시간을 유지하는 것이 쉬운 이러한 유형의 모든 종류의 정보화된 이자율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느 누구도 약간의 결단력과 시간 엄수성으로 이것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시간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주당 일과를 계산할 시간을 몇 분이라도 찾을 수 있는 경우 예산의 추적이 가능하다. 주말 동안 일을 떠날 여유가 없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가격의 큰 편차를 잊게 될 것이다. 어려운 부분은 예산을 가지고 효과적으로 그 안에 머무르는 것이다. 매우 바쁜 생활 일정에 우울해지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일과 예산 분석을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재앙이 될 수 있다.

즉, 표준 옵션으로 보충제를 구입하기 위해 우리는 모든 것을 맞춤화하기를 좋아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약관을 조직하고, 온라인을 보고, 신뢰할 수 있는 벤처를 찾고 싶다면, 지금, 이것은 사람들만큼 동쪽이 아니다. 온라인으로 거래하고 있는 회사들에 수백만 명이 있고, 실제 그것들을 선택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러므로 가장 편리한 방법은 당신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배우는 것이다.

사실, 개인 금융 서적은 수십 달러의 돈이다. 한 권을 치지 않고는 바위를 굴릴 수 없다. 한 권의 책을 더 잘 만들 수 있다.

1997년 이후 나는 2010년 한 권당 10-15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다. 100권이 넘는 책들, 인생에 진정한 차이를 만든 책들은 단지 10권이다. 토론은 젤이었다. 한 권에 10달러는 필러에게 바칠 것이 정말 많다.

그들은 특정 은행과 온라인 대출의 물리적 조건에 대해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이 인식하기 전에 했던 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고 보통 금융회사들과 대화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급여를 받는 것은 고용주가 가장 잘 받는 저축 계좌를 얻기 전에 가장 적합한 저축 계좌를 두지만, 당신이 그들의 재정 견적을 늘리는 것을 피할 수 있는 개인 금융의 위대한 # 1 팁 중 또 다른 하나를 넣는다. 이것은 당신의 급여에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렇다면, 당신의 덜 확실히 생각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이 특정한 저축 계좌를 구속하는 것을 확실히 할 뿐이고 당신은 그것이 각각의 계좌에서 상당히 많이 성장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저축과 투자를 극대화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있을 수 있다.

개인은 당신의 재정을 제대로 따를 수 있다.

그러므로 꽤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