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프로그램들이 너무 쉬웠니, 아니면 너무 힘들었니? 이전 경험에 대한 정보 수집은 여러분이 편하고 결과를 보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오랜 방법이 될 수 있다.

이전 프로그램들이 너무 쉬웠니, 아니면 너무 힘들었니? 이전 경험에 대한 정보 수집은 여러분이 편하고 결과를 보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오랜 방법이 될 수 있다.

도움을 주는 사람들과 어울려라. 친구들과 잘 어울리도록 격려하거나, 체육관에서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라. 당신은 더 즐겁고, 당신이 누군가와 운동할 때 모든 사람들이 격려할 수 있는 경쟁적인 환경을 개발할 수 있다.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들을 찾아라. 그래서 당신은 함께 그곳에 갈 수 있다.

솔직히 말해서, 사진 찍지 않은 신체 건강 모델이 되고 싶은 욕구도 있다.

그들은 그저 허풍만 부린다!피트니스 모델이 되려고 노력하는 조직이 없는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그들을 나쁜 사람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단지 그들이 망상에서 벗어나 그들이 라디오 성격처럼 훨씬 더 잘 맞는 직업을 발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현재의 체력 수준을 확립할 다른 활동을 발견하는 것은 건강 체력이 수반하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다양한 기존의 체력 수준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사람마다 다르다. 10분 동안 활발한 산책을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1마일을 더 조깅할 수 있다.

또한 그것은 하드코어 역도가 될 수 있다.

그래서 여기서 요점은 여러분이 체력 수준을 시작해야 하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건강 체력 수준이 어디에 있기를 원하는지 평가해야 한다는 것이다. 내년 또는 내년 2년 극도로 힘들지만 여전히 달성 가능한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운동하는 것이 편할 헬스클럽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불안하거나 위협받거나 어리둥절해하지 않아도 된다. 어떤 종류의 사람들이 당신의 헬스클럽에서 운동하고 있는지 발견하라. 그들은 정말로 당신이 선호하는 종류의 개인인가? 만약 여러분이 열심히 운동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친근한 채팅이 예정되어 있는 피트니스 클럽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것을 좋아한다면, 여러분은 좋은 개인 분위기가 있고 사람들이 서로 힘들이지 않고 상호작용하는 체육관에서 훨씬 더 잘 살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동 피트니스 헬스 클럽을 소중하게 여기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근처에 있는 소녀들이나 남자들만 헬스 클럽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훨씬 더 나은 체력을 위해, 전문가들은 많은 평범한 물을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피부를 신선하고 생동감 있는 신선한 과일 주스도 제안된다.

이것은 개미 이론의 훌륭한 습관 적용입니다. 개미 이론은 무엇이며, 개미는 시간이 계속 작용하는가? 그때까지! 무엇을 할 때까지? 그들이 그 일을 완수하거나 죽을 때까지!오늘부터 개미 이론을 받아들이기 시작하라. 여러분의 여정 내내 계속해서 여러분이 효과적일 때까지 이러한 일상적인 관행을 수행하라!실패는 선택이 아니다!

아몬드를 규칙적으로 먹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과 건강에 아주 좋은 일상이다. 반 선생님으로서, 나는 우리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항상 소비하기를 원하는 수업에서 아몬드와 음료수만 먹을 수 있도록 허락하고 싶다. 그래서 나는 아몬드와 물 몇 가지 사양과 동의했어!나는 그들이 아몬드를 소비하는 것의 멋진 이점을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이해한다.

비록 이상적으로 나는 그들의 미래를 위해 건강한 삶의 씨앗을 몇 개 심었다. 나는 전형적으로 피겨쇼에서 잘 할 수 있는 여성들을 본다. 그러나 실제로 운동 능력이 없지만 쇼에서 다른 프로 선수들과 경쟁하는 데 필요한 일상은 실제로 없다. 어떤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두 가지 경기를 할 수 있게 해줄 것이고 어떤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두 가지 경기를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체중 감량 결과와 피트니스 리조트에서 설정할 수 있는 합리적인 목표 추적에 있어서 BMI-체질량 지수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피트니스 리조트에서 BMI를 측정하고 추적하여 얼마나 많은 발전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훨씬 더 나은 체력을 위해, 전문가들은 많은 양의 평범한 물을 마시라고 제안한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피부를 신선하고 역동적인 신선한 과일 주스도 마찬가지로 제안될 것이다.

이제 여러분이 운동경기를 선택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에, 여러분은 밖에 무엇이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이 어떤 게임기를 가지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다. 이것은 어떤 게임들이 모든 콘솔에 적합한 변형으로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게임의 선택에 영향을 미친다.

사실 저는 실제로 오랜 기간 보디빌딩, 피트니스, 건강 비즈에 머물러 있었고, 과학과 영양에 기반을 둔 전문가 타입으로 불리지만, 많은 체력 전문 운동선수들을 훈련시켰고, NPC, 체력 미국, 체력 미국, 그리고 다른 연맹의 체력 및 체형/비키니 쇼를 평가했으며, 체력 모델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선수들에 강남셔츠룸 게 마케팅과 사업 조언을 제공했다.체력 모델 그래서, 제가 이 분야를 비과학적인 주제를 다루기 위해 사용할 것으로 보이는 만큼 멀리까지는 오지 않았습니다.즉, 어떻게 설정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