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an Tracy 비디오를 클릭하면 시간 관리가 태그 섹션에 있으며 시간 관리는 제목에 없습니다

Brian Tracy 비디오를 클릭하고 제목에 시간 관리가 없으면 시간 관리가 태 밤알바 그 섹션에 있습니다. 키워드를 먼저 순위에 넣은 다음 쉼표로 각 키워드를 다르게 지정합니다

이제 동영상을 만들 때, 여러분은 단지 한 종류의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여러분이 제작할 수 있는 비디오는 꽤 많이 있지만, 단연코 가장 좋은 것은 여러분이 캠에서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무언가를 말하거나, 사람들에게 어떻게 하는지 보여주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 전문가라면 5분은 충분하다. 만약 당신의 비디오가 모든 중요한 정보를 취하도록 확실히 하라. 만약 당신의 비디오가 더 길어지기 위해 정말로 필요하다면, 당신은 그것을 훨씬 더 짧은 비디오로 나누어 각각의 비디오를 따로 출판해야 한다.

이 유튜브 마케팅 팁을 명심하라. 그것들은 분명히 실용적일 것이다.

YouTube 호기심 많은 청중을 통해 멋진 비디오를 발견하는 데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그러면 당신의 프로필에 엄청난 트래픽을 몰고 갈 것이다. 박스에서 벗어난 관점의 제작자들은 당신이 원하는 곳을 추천하고 방문자들을 유혹할 수 있다.

그것은 어떤 광고주들이 그 키워드 문구에 대한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믿을 수 없는 금액이다.그러나 만약 그들이 이익을 얻지 못했다면 그들은 그렇게 높은 요금을 입찰하지 않을 것이다.그래서 그들이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것은 명백하다.

여러분이 게시할 비디오에 관해서라면, 여러분은 사람들이 매혹적이거나 유용하다고 발견할 무언가를 출판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볼 것이다. 물론, 만약 그들이 그것을 흥미롭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연주할 시간을 조금도 주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비디오 카메라 뒤에서 수줍어하지 않으면 고품질의 캠코더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당신이 제공하려는 제품과 관련된 몇 가지 편리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기록해야 한다.

이제 당신이 원하지 않는 한 가지는 유튜브 게임을 시도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잡힐 때, 당신의 계정은 금지될 것이다. 녹음 기술 선택: 세미나, 강의 또는 당신의 책이 초점을 맞춘 주제를 제공하는 비디오 테이프 자신: 예를 들어, 요리책이 있고, 서명식 식사를 준비하고, 자신만의 요리 프로그램을 만드는 비디오가 있다.

완전히 무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컴퓨터 화면을 테이프로 녹화할 수 있다.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한다면, 이미지를 슬라이드 쇼로 사용하고, 책의 한 장을 확인하라.

유투브 마케팅을 통해 많은 기업과 개인이 실제로 부자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투브를 활용하여 진정한 큰 현금을 만들기 위해 사용해야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유튜브와 같은 더 인기 있는 비디오 공유 웹사이트는 시간당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얻는다. 그리고 당신은 이 일관된 무료 트래픽의 흐름을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정확히 어떻게 유튜브에서 돈을 벌 수 있는가?

이 우려에 대한 짧은 대답은, 그렇다. 분명히, 여러분은 공이 어떻게 굴러가는지 이해하지 않고는, 유튜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자. 유튜브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매일 사용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중 하나라고 믿을 수 없다.

패키지 이론에서 정말 벗어난 것은 정보를 지원하기 위해 그것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카드에 이 모든 환상적인 비디오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읽으러 가고 그것은 실수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백업이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유튜브에 제출했다면, 당신은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친구, 발언, 순위를 즉시 유지하십시오. 구식 방법 요즘 나는 새로운 친구를 만들기 위해 비디오에 발언을 남긴다.

1 – 제목 문제 – 마케팅 비디오에 대한 최대 조회 수를 보장하기 위해 제목에 구성해야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제목에 키워드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분명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 수는 제목에 키워드를 포함하지 않는 오류를 만듭니다. 두 번째는 The Dirt on (xyz) 또는 Xyz Caution과 같은 것을 잡는 것을 주목합니다. 나는 돈을 잃었습니다!이런 제목들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사람들은 특종을 얻거나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

타블로이드 잡지가 그렇게 인기 있는 이유는 사람들이 스타, 정치인 또는 대중의 눈에 띄는 다른 사람들에게 충분한 흙을 얻을 수 없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웹에서 찾고 있는 모든 것에 흙을 묻히는 생각을 즐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