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동안, 전문가들은 나에게 포도당 혈량계와 내 병을 “관리”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기 위해 곧장 왔다.

지난 주, 전문가들은 나에게 포도당 혈량계와 내 병을 관리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기 위해 곧장 왔다. 그들은 당뇨병을 되돌릴 방법이 전혀 없는 것처럼 보이게 했다. 확실히 당뇨병 치료는 없었다. 그들은 단지 질병을 조절하는 방법과 그 의지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나와 이야기했을 뿐이다.

제1형 당뇨병은 보통 막 자랄 때 수년 동안 시작된다 -이런 종류의 당뇨병은 매일 인슐린 주사를 필요로 한다.

반면에, 종종 성인 발병 당뇨병이라고 불리는 제2형 당뇨병은 보통 40년을 지나간 후에 공격한다.

어떤 경우에도 자주 그리고 누군가를 더 적합하게 만드는 올바른 식이 기능이 될 것이다.

여기 부모/할아버지를 위한 단 한 가지가 소년들을 받는다. 보는 것은 재미없을 수도 있다고 말한다.

아이들/할아버지는 아이들을 사용하는 것이 보통 얼마나 피곤할 수 있는지 안다. 만약 그것이 운동이 아니라면 나는 실제로 알지 못할 것이다.

영양은 포도당 수치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사실 당뇨를 관리하는 데 있어 중요한 부분이다. 포도당 수치를 적절하게 관리하는 식사 계획을 세우는 것은 보통 중요하다. 우리는 과거에 언급했듯이 체중과 양을 관리하기 위한 몇 가지 자원에 대해 언급했었다.

정규직 채용을 시작하라. 처음에는 맨발로 걷기가 힘들지 모르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크게 걷기 시작할 수 있게 해준다. 적어도 모든 이벤트를 걷기 시작하라. 아마도 테니스, 배구, 실제로 골프 같은 활동을 찾아라. 아니면 7일 동안 경기를 시작하라. 또는 아마도 매일 체육관에 가도록 영감을 줄 핫 트레이너를 선택하는 것이 여러분이 실제로 영감을 주는 것이다.

췌장이 당뇨병에 걸리면 인슐린이 거의 또는 전혀 생기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신체가 인슐린이 작용하지 못하게 한다.

왜냐하면 세포에 들어갈 수 없는 것이 현명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의 혈액 안에 머물러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탄수화물이 오랜 시간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결국 당신의 지방, 간, 근육량이 가득 차서 더 이상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때, 그들은 인슐린 메시지를 간과하기 시작한다.

당신의 혈당이 손상되지 않고 너무 높게 올라갈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의 섬 세포는 더 많은 인슐린을 만든다. 처음에 지방, 간, 근육 세포는 더 큰 메시지를 향해 귀를 기울이지만 이 주기가 반복된다면 결국 지방이 될 때까지는 더 많은 인슐린을 얻기 위해 점진적으로 더 많은 인슐린이 필요하다. 세포는 더 이상 복용하지 않을 것이다. 페도미터를 실제로 착용한 것은 상황이 없는 것보다 매일 약 1마일을 더 오래 걸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단지 장치를 착용하는 것이 더 많은 활동을 장려하고 동기를 유지하는 것 같다.

합병증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건강한 식사 계획을 고수하고, 활동적으로 지내고, 혈당을 보고, 약을 먹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믿을 수 있고 정확한 사실에 대해 약과 건강팀에 의존하라.

혈압을 조절하면 심장병 발생 확 윤재승 률은 33~50%로 높아진다. 당뇨가 있으면 신경손상, 눈병, 신장병 발생 위험이 33% 정도 줄어들고 혈중 스트레스도 제대로 조절할 수 있다.

그리고 발가락 사이에서 어떤 것이든 검사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운동선수들의 발은, 예를 들어, 실제 피부에 균열을 일으킬 수 있다.

그러나 항구의 문제.

역사는 우리 손자들에게 당뇨병이 우리 시대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만성 질환 중 하나였다고 말할 것이다. 미국에서 죽는 최고의 방법들 안에서 당뇨병은 여성과 아이들 모두에게 트로피를 가져다 주지만, 사람들은 당뇨병에 대해 실제로 느끼지 않고는 그 질병 자체를 입을 수 없을 것이다. 사람들은 너무 늦고 수직으로 유지하기 어려울 때까지, 당신의 심장을 포함한 전신을 건강하고 형태로 유지하기 위해 당뇨병을 예방할 수 있을 것이다. 당뇨병과 다른 뇌졸중과 심장마비 당신은 모든 사람들에게 그 예와 관련된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전반적인 건강한 생활방식을 가장 잘 말할 수 있다.

당뇨병은 혈당이 연료가 되기 위해 중요한 신체 세포로 들어갈 수 없을 때 발생한다.

이것은 혈류 내에 설탕이 남아서 고혈당 장애를 유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눈, 신장, 혈선과 같은 특정 혈액 기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2형 당뇨병은 노인에게만 영향을 주었기 때문에 성숙-발병 당뇨병이라고 불리고 있지만, 지금은 10-13세의 아이들이 확인되고 있다!왜너무 많은 탄수화물 행성 식단 – 특히 콜라와 곡물 – 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운동을 한다.

당뇨병에 걸릴 때, 이 차량들은 실제로 끊임없이 피로한 혈류 압력 설탕을 느끼면 혈액이 더 천천히 순환하게 된다. 이것은 세포가 필요한 영양소와 산소를 얻지 못하게 하여 더 아프고 지치게 한다.

게다가 고혈당으로 인한 염증은 슈가가 몸에 염증을 일으켜 피로를 일으키게 하고 도망치게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