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값

시간적 가치 디자이너가 실제로 있을 때만 필요하다면 시간당 관점을 부과할 수 있다.

다른 디자이너는 시간당 비율, 의존적 경험, 전문지식, 필요에 따라 다르다.

계획에서 계획의 각 방을 통과하여 방을 재설계할 필요가 있는지 확인하라. 단지 원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비용을 계산하고, 당신이 고수할 수 있는 예산을 설정하되, 예상치 못한 비용을 찾지 못하도록 10% 정도 추가하도록 지정하라. 만약 재정이 문제라면, 당신의 구매를 가지고 천천히 구입하라. 당신의 집을 살 수 있고, 당신은 누군가가 필요로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바로 그 모습을 연출했다. 가구, 창문 블라인드, 그리고 그 지역에서 만들기 위해 사냥하는 스타일을 위해 집 안에서 측정을 하는 것을 잊지 말라.

우선, 시작하려면, 잘 발달된 몸이 부엌 내부 디자인이 얼마나 더 강한지 확인하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필수적인 경험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모든 사람을 위해 총 업무를 함께 하는 것이 좋다.

왜 이런 일을 일으키지 않는 거지?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금지 사항은 커튼이나 그늘로 창문을 덮는 것이다. 그것은 전혀 바람직하지 않다. 왜냐하면 확실히 당신의 숙소에 들어갈 수 있는 자연광이 덜 있기 때문이다. 조명을 방의 스타일과 섞고 매치하는 능력은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불가피한 것이 된다.

일단 그 집을 위한 멋진 아이디어들을 가지고, 집 안에서 당신의 디자인 작업을 계획하라. 개인은 메소드 하우스에 간단한 디자인 요소를 업데이트하고, 한 방에서 와서 완전한 집을 통해 당신의 길을 가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그들은 당신이 다음 방으로 이동하기 전에 한 방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만약 당신의 재산의 모든 방이 어느 방을 완성하는가, 당신의 주문이 당신의 계획이라면, 이것은 약간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다.

독자가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이 당신과 당신의 디자인 스타일을 독특하게 만드는가!작은 공간을 더 기능적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실내 디자인이 있는가?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개조하기 위한 방법의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이나 하이스타일에 대해 블로그를 하고 싶을 것이다. 사진으로 작품을 선보이고 작은 자막을 쓰거나 전체 디자인 기사를 쓰기 시작하는 것은 시간과 헌신을 시작하기에 적절한 장소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것을 쓰지 않는다면, 당신은 자신을 불태울 것이다.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

거기에 그것을 놓기를 조바심을 내지 마라.

테이블 램프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사용하자. 현재 가정에 계류 중인 설계 계획에 많이 맞는 램프가 있을 수 있다.

리본을 추가하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직물로 그늘을 변경하기 시작하라. 이미 소유하고 있는 것을 창조적으로 사용함으로써 훌륭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

또는 욕실 허치가 당신의 장식 아이디어에 더 잘 맞는 것을 문으로 끌어당길 수 있는 마무리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식당 뷔페로 변할 수 있을 것이다.

글쎄, 어떤 사람들은 그럴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정말로 중요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실내 장식 스타일이 기본적으로 현대적이든, 풍수 연습의 혜택을 받기 위해 당신의 삶을 조정할 수도 있다!기억이 나타나면 사진을 찍고 모든 기존 가구를 측정하십시오.기억이 나타나면 의사소통을 하라. 마지막으로 쓰레기가 그것을 이해하다

가족실은 또한 항상 편안함을 표현해야 한다.

쿠치와 소파는 백보드 없이 매끈하고 매끄러운 body vita shower filter 벤치가 더 많은 공간에 대한 환상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같은 선택과 함께 팔 없는 세트 섹션은 현재의 공간을 나누는 좋은 전략이다. 부피가 큰 재료와 직물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업은 가장 중요한 블랙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되었다. 의자와 관련하여 탄수화물 매끈한 가죽 의자 라운지를 선택하거나 조금 더 캐릭터가 있는 것을 구입한다.

의자는 때때로 편안한 의자보다는 예술 작품과 비슷해 보인다.

새로운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은 간단한 팁뿐만 아니라 매우 학생들이 작은 방과 같은 세부사항을 얻을 수 있는 트릭을 포함할 수 있다.

큰 방을 확보하기 위해 밝은 벽 색상을 시도하라. 대조적인 색상과 질감을 시도하라. 당신이 액센트 색상을 사용하여 방을 현대적으로 만들고 눈에 즐거움을 줄 준비가 되었을 때.

만약 당신이 이용할 공간이 거의 없다면? 개인이 공간을 제한한 부엌을 어떻게 디자인하는가? 작은 부엌에 대해 당신이 이해해야 할 가장 좋은 것은 그것이 어수선한 비용 없는지 확인하고 싶은 단순한 사실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특정한 작은 공간을 당신이 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닌 작업이다.

침실을 정말 팝하게 만들 수 있는 다른 물건들은 백열등 b를 추가하고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