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사랑하지 않는 것을 추구하지 마라.

정말로 사랑하지 않는 것을 추구하지 마라. 단지 공간을 채우기 위해 무언가를 사지 말고, 기다려라. 그것은 대부분의 예상치 못한 장소에 대해 그 자신을 드러낼 것이다. 당신이 그 완벽한 기회가 다시 오기를 기다릴 때마다 한 시즌 동안 빈 방이나 희박해 보이는 방을 빼놓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실내 디자이너인 Ale을 좀 더 형식적으로 유지하는 사람들도 있다.

장소를 바꾸고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 벽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사람의 기분과 생산성 수준에 영향을 미친다. 디자인은 사람이 찾을 수 있는 건물과 방에서 매일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앉아서 부엌의 품질을 높이는 것을 선택하라. 분명히, 더 많은 body vita shower filter 것을 선택할수록, 더 많은 비용이 수반되는 일들. 함께 일을 끝내는데 드는 모든 비용을 함께 일하라.

리테이너 구독 일부 디자인 회사들은 제휴가 성사되는 대로 당신의 리테이너 수수료를 요구할 것이다. 디자이너는 당신에게 도전을 조직하기 위해 자신의 시간, 즉 그녀의 직원들과 함께 있는 것이 정당하다고 생각하는 수수료를 부과한다.

여러분이 어디에 사느냐에 따라, 하이브리드 또는 다시 등에 접근할 수 없는 것에 따라 야외 바닥 공간을 사용하라. 만약 그렇다면, 이 특별한 것을 사용하라!많은 단순한 오두막집이 넓은 야외 생활 공간과 관련된 적절한 경이로운 나라로 변모했다. 꽃과 나무를 심음으로써 야외 공간을 디자인하라. 테이블, 의자, 해먹, 조명을 놓아서 좋은 장소를 보존하라. 당신은 따뜻한 밤 시간 동안 그 멍청한 모기들을 뒷마당에 두어야 한다.

때때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식당의 종류는 그 식당의 내부 디자인을 정의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중국 식당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게임에 중국 테마를 갖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진실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사람들은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우선, 사람이 시작해서 부엌 내부 디자인을 어떻게 하는지를 확인하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할 필요가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면 분석하라. 그렇지 않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일을 맡도록 누군가를 이용하도록 권할 수 있다.

창문을 덮는 대신, 당신은 또한 벽걸이에 대한 창가 처리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개인에게 대체적인 액세서리일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리본과 함께 커튼 직물을 사용할 수 있다.

놀라운 벽 커버와 태피스트리. 그것은 확실히 훌륭한 추가 스타일이며 당신의 지역을 둘러본다.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정말로 중요한 것을 생각해 보라. 꿈의 포수를 위한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래서 꿈의 포수를 위한 디자인을 만들어라: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환상적인 그림들, 당신이 상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사람 세상을 창조하라!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라: 당신은 또한 특이한 재료들과 함께 포함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깨진 유리와 대리석에서부터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기, 거울에 관한 깨진 것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에서부터 직물에 예기치 않은 예술품까지.

자연이 가장 효과적입니다!실제 나무, 진짜 돌, 진짜 섬유를 사용하라 자연만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보통 복사본은 나무, 식물, 꽃처럼 보이고 방 안을 부드럽게 하고 야외를 더한다.

자연은 자연적인 재료로, 물의 특징과 벽난로를 잊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했던 진정시키는 손길일 수 있다.

실내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는 방의 스타일이나 색상을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지역에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있다면, 당신의 창조적인 상상력에 의해서만 제한된 개인을 살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 자신의 색상 체계는 당신이 그 지역에서 가구를 주목하기를 원하거나 보통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하지 않을지를 결정할 수 있는 가구 조각이 역사에 섞이기를 원한다.

또한 창 선택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선, 개인은 시작을 결정하고, 부엌 내부 디자인을 알고, 결국 어떻게 볼 것인지를 알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경험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기로 한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누군가를 빌려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하도록 권한다.

기회를 만들기 위해 선호되고 똑똑하게 디자인된 집들. 60분짜리 텔레비전 쇼에 속지 마라. 당신이 보지 못하는 것은 전문가 팀이 몇 시간, 몇 주, 몇 달 동안 준비한 것이다. 모든 것을 함께 배치하고, 매끄럽게 쪼개진다.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정리하는 것이다. 그 결과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은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바닥의 유형을 구매하고, 타일링을 보고, 다른 종류의 바닥재로 옮겨야 한다.

또한, 당신은 아마도 하고 싶은 바닥판의 디자인에 참여할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