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중요한 도구들은 단순한 형광등과 반사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른 중요한 도구는 단순한 형광등과 반사판으로 구성된다. 그것들은 금속의 변형에 의해 생성되고 수리 작업 절차의 중요한 요소인 그림자를 보기 위해 사용된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작업, 무엇보다도 수정이 필요한 수리: 만약 당신이 알고 있는 사람이 실제로 비슷한 피해를 입은 전문가에게 가서 수리를 했다면, 반드시 여기저기 물어보고 볼 수 있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자동차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므로 작동 순서가 매우 잘 유지되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하면 도로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잘 이해하게 될 것이다. 현실은 브레이크가 자동차를 완전히 정지시킬 때 브레이크가 고장난 브레이크로 운전할 경우 심각한 문제나 상황을 경험할 수 있다.

언젠가는 생명을 구할 수 있을 만큼 이 정보에 대해 매우 잘 알게 하라.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이 연료비와 비싼 차량 수리 노동을 증가시키는 데 돈을 절약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다음은 타이어 검사 측정이 필요한 두 가지 주요 지점은 트레드 및 압력이다. 이 경우 자동차 및 트럭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부품 상점에서 적절한 평가를 받아야 한다.

그리고 나서 핸드북을 꺼내거나 적절한 압력 판독을 위해 트럭 도어 잼에 있는 알림을 보거나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각 타이어에 트레드 2/32 이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요법에 추가 타이어를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 후드를 올리고 부품을 바꾸거나 청소하는 것을 주저한다.

대신에, 그들은 그들의 지역 기계에 의존한다.

아이러니한 것은 약간의 자동차 이해와 몇 개의 도구들이 전문적인 도움 없이 파이프, 플러그, 기본 부품을 교체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이다. 또한 훨씬 덜 비싸다.

모든 소유자 매뉴얼에는 유지관리 일정이 있습니다.이 파일에는 타이어를 회전할 때, 오일을 변경할 때, 튜닝을 수행할 때, 타이밍 벨트를 변경할 때 나열됩니다. 시동 시 키를 꽂을 때 원하는 곳으로 이동하려면, 트럭 또는 세단이 이동하려면, 유지관리 일정을 미리 정하지 않으면 훨씬 더 큰 자동차 수리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도로

어떤 경우에는 새로운 부품보다는 활용된 부품을 활용함으로써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어떤 차고들은 그들이 활용될 수 있는 부품을 가지고 있는 폐차장과 계약이나 파트너십을 가질 것이다. 이 대안이 존재하는지 물어보라. 모든 차고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예산 계획이 빠듯하다면, 당신은 당신이 이 대안을 사용하더라도, 당신이 특정한 차량에 대해 미리 소유한 부품을 발견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폐차장에서 수중에 있는 재고로 제한되다

브레이크를 타지 마십시오. 브레이크를 밟으면 기기가 착용하고 너무 더 빨리 덥게 될 것이고, 느리고 적당한 압력이 더 적합할 것이다. 좋은 팁은 차량 수리 작업 및 서비스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Bbb에 전화하는 것이다. 파일에 불만이 있으면, 더 나은 회사국은 당신에게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위치 상점이 자동차 연구소의 인가를 받았는지 또한 발견해야 한다.

서비스 품질 또는 ASE

이제 고양이처럼 자동차 청어를 유지하는 부활차 모든 중요한 유체를 보충할 시간이다. 글로브 박스에서 소유권 가이드를 꺼내고 더운 여름 날씨의 얇아지는 결과를 중화시키기 위해 두꺼운 오일로 전환해야 하는 것을 확인하고 포함하는 방법을 찾아라. 엔진 부품을 적절하게 확보할 수 있는 방법

차체 전문가가 하는 일을 확실히 알아두어라. 요컨대, 그 임무는 손상된 제품을 없애고, 새로운 부품으로 바꾸고, 몸을 샌딩하고, 칠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이다. 그러나 거기에는 훨씬 더 미묘한 것들이 있다.

약간의 연구를 하고 모든 세부사항을 얻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특정 작업이 실제로 수행되었는지를 이해할 수 있는 기술이나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 문제는 특히 어렵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계공에게 당신의 실패한 연료 펌프를 새로운 OEM 교체로 바꾸라고 지시한다면, 당신은 그 펌프가 새로운 것인지 이해할 수 있는가? 아니면, 당신의 차량 기술자가 당신의 지식 없이 형편없이 설계된 재건축을 할 수 있을까? 대부분의 화물차에서 이 부분은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어 있어 미적으로 작업을 점검하는 것이 어렵다.

가게를 방문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위기에 처하기 전에 하나를 찾아가서 일상적인 유지 작업을 하고 가게를 어떻게 좋아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개인을 좋아하고 그들은 예의 바른가? 그들은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것을 했고 그들이 말한 비용을 부과했는가?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