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속도와 지구력을 높이려고 한다면, 여러분은 케냐인이 훈련할 것처럼 훈련해야 합니다

속도와 인내력을 높이고 싶다면 케냐인이 완주 첫 부분을 부진하고 일정한 속도로 시작해서 훈련시키는 것처럼 훈련해야 한다.

달리기가 진행됨에 따라 점차 속도를 높이고, 중간 3분의 1 내내 규칙적인 속도로 달리고, 달리기 마지막 몇 분 동안 달리기를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연습한다면, 당신은 범위와 속도의 양을 개발할 것이다.

마음의 끝에서 시작하라. 여행 중에 여러분의 몸과 건강이 반영하기를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목표를 설정하라. 25파운드를 잃고, 찢기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지고, 아이들을 따라간다.

모델들은 예쁜 얼굴을 가질 필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어울리는 몸 강남레깅스룸 을 가질 필요가 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스타일 디자인과 매우 같다고 믿지만, 그들은 건강하고 건강하게 보일 필요가 없다. 그들은 또한 훌륭한 근육 정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육수업에서 이해하는 이 동작은 꽤 기본적인 운동이다. 비록 그 효과는 놀랍지만, 화장실에 들어갈 때마다 몇 백 명을 때려눕히는 연습을 하라. 당신은 그 결과에 놀랄 것이다. 당신의 다리, 팔, 코어는 이 운동으로 지칠 것이다.

당신이 선택한 피트니스 클럽에 갈 때마다, 정확히 무엇이 보이는지 꼭 둘러보라. 모든 사람을 위한 충분한 기계, 웨이트 플레이트, 손 무게? 만약 회원들이 선호하는 피트니스 장비와 운동을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면, 몇몇 헬스클럽이 피트니스 심장 장치에 시간틀을 사용하는 데 인기가 있다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많은 심근경색을 하고 싶다면, 이 시간 제한은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중요한 보디빌더 또는 하나로 발전하기를 원한다면, 이용 가능한 아령, 체중 하중, 웨이트 플레이트가 당신의 욕구를 충족시키도록 하라.

예를 들어, 대부분의 주택은 적어도 한 세트의 계단을 가지고 있으며, 계단을 오르기에 충분한 몇 가지 행동을 구성하더라도, 어디서나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 지역에서 달리는 에어로빅 운동은 요가 달리기에 적합하지 않다면 심장 운동만큼 훌륭할 수 있다.

TV A 세트의 아령을 보는 동안 할 수 있는 또 다른 운동이다. 이두박근과 삼두박근을 일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의자와 의자뿐이다. 스쿼트는 다리 근육을 일하며, 목록은 계속된다.

몇 년 전 좋은 친구와 함께 운동이나 운동을 했다. 우리는 힘든 운동을 마치고 주차장을 돌아다니며 트럭을 눌러서 우리 몸을 실제로 피곤하게 하는 것이 펀이라고 결정했다. 우리는 거의 걷지 못할지도 모른다. 내 친구가 그의 트럭에 올라타서 안내를 하고 나는 가능한 한 트럭을 누르곤 했다. 그는 내가 그에게 설명한 추가 저항을 위해 주기적으로 브레이크를 밟곤 했다. 만약 당신이 도와줄 친구가 있다면, 환상적인 운동.

체력 목표를 매우 구체적으로 설정해야 한다.

단순히 체력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예를 들어, 일상적인 운동을 통해 중간 부위에서 2인치를 떼어내는 것이 목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목표로 2인치를 설정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정확하게 버려야 하는지 알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노력에 영감을 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노력에 영감을 줄 것이다. 허공에 있는 당신의 성에 합리적인 체력 목표를 고정하는 것은 당신의 자신감을 산산조각 낼 뿐이다.두두두 BS 작가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하드 코어 과학, 왜 내가 어떤 사람들이 허풍쟁이 기사로 볼 만한 것을 쓰고 있는가? 수년에 걸쳐 나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만나 이메일이나 편지, 얼굴을 맞대고 나에게 어떻게 피트니스 모델 윌이 되는가를 묻는 질문을 받았다. 당신은 조직에 아주 오랫동안 있었습니다.여러분들 모두 제가 신입생들로부터 이것을 얻었고, 저는 이것을 여성들로부터 얻었지만 실제로 효과적으로 침입할 수 없었던 것을 알아야 합니다

과일과 채소를 최대한 많이 먹어라. 만약 당신이 믹서나 주서기에 접근할 수 있다면, 당신은 하루 동안 과일과 채소를 매일 먹을 수 있다.

더 다채로운 야채가 훨씬 더 좋다!하루 종일 간식을 위해 과일을 소비하는 연습을 하고, 매 끼니마다 야채를 몇 개씩 첨가하라. 당신의 몸은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가질 것이다.

이 역설을 논하는 다른 일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다.

보통 미국인들의 삶의 방식은 실제로 그가 하는 일의 성격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그가 즐기는 여가의 유형은 변화했다. 게다가 투자된 다양한 시간의 작업은 실제로 성장했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개인이 되고 싶은 개인에 대해 생각함으로써 시작해야 하는 첫 번째 습관이다. 당신의 몸은 어떻게 보이는가? 여러분의 몸은 어떤 느낌입니까? 매일 새로운 습관을 가지고 훈련받는 자신을 보라. 모든 것을 마음속에 새겨두어라. 매일 마음속에 새겨진 삶에 대한 욕망을 이해하라. 매일 아침과 밤의 각기 몇 분씩 투자하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