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계획은 재정적인 긴 시간 동안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이 계획은 재정적인 장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꽤 잘 따를 수 있다면, 일반적으로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다가오는 미래를 조사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나는 당신이 파산할 가장 끔찍한 재정 상태에 빠지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4) 현금보다 돈을 아껴라. 나는 네가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경기장에서 가장 분명한 것을 나에게 말했니? 보통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지 않고, 그들은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초과하는 사람들을 참여시키는 것에 매우 놀란다. 이것은 금융에 관한 한, 당신이 얻지 못한 돈을 쓰는 개념은 상상할 수 없다. 멀리하라.

이자 부담을 피하기 위해 매달 조상을 지불하는 것이 이상적이지만 최소한 최소 지불을 기대해야하므로 적어도 지불할 수는 없으므로 월말에 잔액을 완전히 결제할 수 있는 자금이 있다면 이 금액을 최대한 빨리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능한한 청구서에 대해 최소와 달리 더 많은 이자를 지불해야할 때 언제든지 불필요한 이자를 피할 수 있게 합니다. 월간 0 잔액으로 빠르게 성장하면 월간이 빠를수록 빠릅니다. 당신의 돈이 당신을 위해 일하게 할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회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할 것이고, 당신의 신용 순위는 증가할 것이다.

목표를 정하면 목표를 달성하는 것보다 스스로 한턱 내는 것이 낫다. 훌륭하고 시험된 시스템과 효과가 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신용카드를 갚고 나서, 매수에 나서 스스로 대하지 않는다. 이 오래된 실수에 빠지지 마라.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카드를 갚으면 한턱 내지만, 당신의 필요에 맞는 대우를 할 위험을 높여라.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인생은 청구서에 의해 매수되고 있다!주목해, 너의 개인 재정 문제는 엄청난 대가를 치르고 있어!그것들은 당신의 정신과 육체적 건강에 모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사람은 깜짝 놀랐다? 지금 보시다시피, 개인 재정 문제는 여러분의 정서적 안녕과 상당히 얽혀있고, 심지어 임상 우울증과 불안 장애를 일으킬 가능성까지 증가시킵니다

학생들은 특히 개인적인 기업 투자에 관한 어려운 상황에서 잡히게 된다. 아무리 좋은 경제 상황에서도, 그들은 행복의 나머지 부분을 무엇을 사용하고 싶은지 결정해야 한다는 실제적인 생각에 도전받는다.

파산은 앞으로 10년 동안 당신의 신용을 유지할 가능성이 가장 높지만 그렇다고 해서 당신이 다시 살기 위해 10년 동안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나는 파산 후 2년 안에 사람들이 담보 대출을 받고 집을 살 수 있도록 도와왔고, 경쟁적인 가격으로!핵심은 새로 시작하고 개인 재정 처리에 대한 책임을 떠맡는 것이다.

비용 효율을 높이기 위해 당신의 재정에 대한 가장 큰 팁은 비용 효율적 방법을 배우기 위해 고수한다.

이것은 특히 돈과 관련된 가발을 똑같이 밟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그렇다. 만약 당신이 어떤 개인이 원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을 바로 얻기 위해 소비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바로 얻기 위해 소비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완전히 사용된 것과 같은 것을 얻었을 때 새로운 것을 사지 마라. 책, 영화, 게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사용자 요인을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것만으로도 자신의 많은 수입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때로는 이러한 유형의 구매를 위해 소매를 75% 할인할 수 있습니다

2) 몇 주 동안의 소비와 관련된 모든 것, 약간의 지출을 하는 방법을 선택하라. A 모델은 보통 당신이 필요로 하는 커피의 양을 줄이는 것이다. 또는 만약 당신이 직장에서 주차하는 데 너무 많은 돈을 쓴다면, 가까운 곳에 무료 공간을 찾아라. 더 나은 것은, 자전거에서 먼지를 털고 직장으로 자전거를 타고 들어가라, 게다가 당신은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건강해질 것이다.

예산에 대한 지침을 만들 때, 개인이 벌고 있는 것보다 훨씬 적은 돈을 쓸 곳을 지적하라. 사실 왜 남은 돈을 보존하기 위해 버려두고 가버리는가? 빚도 제때에 갚도록 해라. 연체료에서 충분히 자신을 구하라. 이것들은 작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나중에 개인 재정 팁이 끈적끈적하고 때때로 따라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재정적으로 안정되기 위해서는 희생을 치루기 위해 미리 배워야 한다.

작은 구 효성cms 매는 예산 내에서 큰 차이를 만들지 않기 때문에 잊고 탕감하기 쉽다. 작은 비용은 빠르게 더해지고 심지어 섹시한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당신이 커피, 간식, 충동구매와 같은 것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지 명심하라.

즉, 신용등급 카드 빚을 갚지 않고 당신의 삶을 사는 것은 변해야 할 것이다. 이 변화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빚을 갚으면서 보여준 규율이 당신의 관점을 바꿀 것이기 때문에 이 변화는 자동적으로 올 것이다. 음, 그것은 t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