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에서 NBA 안으로 들어가라.

TNT TNTs HD 커버리지에서 NBA에 들어가라. NBA의 주요 활동 중 하나일 뿐이다. 그들은 매주 목요일 밤에 훌륭한 게임을 준비한다; 그들은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 찰스 바클리, 크리스 웨버, 케니 스미스 등을 추가로 가지고 있다.

바클리는 항상 불손하고 웨버는 보통 통찰력이 있다.

더블헤더가 끝나면, 승무원들은 아마도 온건해지고 있을 것이다. 주름이 제거된

12 카멜로 앤소니랜드에 가실 건가요? 그가 거래한 리틀턴과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쳐서 몇 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또한 경쟁자로서 극적으로 향상된다.

NBA I DVR의 의미 없는 정규 시즌 경기인 TNTs Inside의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과 나는 이 사람들을 사랑한다고 말했다.

비록 임 더 워리어스가 11번에서 모리스를 뽑는 것보다 훨씬 더 잘 할 수 있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동문들과 함께 괜찮은 앞코트를 굳힐 수 있었다.

일곱 번째, n https://www.totoinventory.com ba에서, 득점자들은 항상 훌륭한 어시스트맨이다. 그들은 아무도 공을 패스할 수 없는 사람에게 말한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그의 요구를 그의 독특한 것 위에 두는 선수가 있다.

그들은 필드 하키를 쏘기 전에 항상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매우 좋은 어시스트인가? 고객과 전망이 필요한 것을 보류하기 전에 배치하는가?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는 거야? 너는 하인인가?

하지만, 그들이 처방전을 받을 때, 혹은 한 명이 스스로 부상을 입을 때 호출되는 방법? 새로 계약된 마이크 밀러를 제외하고, 벤치는 2라운드 픽으로 가득 차 있을 것이고, 당신이 결코 참여하지 않았을지도 모르는 사람들은 1분 동안 히트가 바닥에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포함할 수 있고, 불과 몇 분 후에 그들은 가능한 테이크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미화된 CBA 팀을 갖게 될 것이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들이 그들의 경력으로 여러 개의 헤딩을 얻기 위해 힘을 합쳤고,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에고는 문간에서 점검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온도의 즐거움을 결정하는데 얼마나 오래 걸릴까? NBA 상위 3명의 선수들이 이전 팀과 동일한 역할을 한 후에 운영 팀에서 뛰었던 적이 있는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친화력 21을 통해 진행되는 이유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스타트업 임은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를 포함해서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목적을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나는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과 같은 팀들을 언급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늑대들은 맞지 않는다. 좋은 전제조건이지만, 마이클 비즐리가 새로운 환경에서 반응하는 것을 발견하고 여전히 궁금하다. 나는 데이비드 칸과 내가 여전히 비즐리의 능력을 확신하는 사람들을 만든다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칸과 동의하는 것은 오직 한 가지 의미일 뿐이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 운동성을 가진 팀은 항상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와 피닉스 팀과의 141-138번의 총격전 중 소수에게 좋다. 보는 것은 재미있다.

맞죠?

nba 구단주들은 계약의 최대치에 미치지 못하는 선수들이나 표준을 가지고 있는 팀들에 대해 알아야 한다.

만약 선수들이 가장 열심히 뛰지 않을 경우, 서둘러 라 비스타 선수들을 출전시켜야 한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즈 동안 그들의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못할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힘들 것이다. 경기 수치는 작년 말보다 더 낮을 것이다. 모든 추가 파운드로,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갖게 되고, 또한 가장 새로운 선발 선수들 중 한 명과 함께 늦은 팀들을 늦추는 게임들은 도움이 된다. 전년도에 복귀한 선수가 가장 많은 팀들은 아마도 훨씬 더 많은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들보다 더 잘 할 것이다. 특히 시즌 초반에 팀들은 동기화되기 위해 더 오래 쏘는 많은 새로운 선발 투수들과 함께.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였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 볼 때 평균 71점과 약 25분 동안 몇4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는데, 이 수치는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게다가,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고 있다.

팀은 현재 5위에 앉아 있고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다.

신인 선수는 벤이 공을 가지고 더 나은 결정을 하기 위해 잠시 동안 프라임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고 있다.

이것은 다른 팀 동료들에게 더 나은 움직임과 터치를 가져다 준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