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현재의 커피 음료 스타일은 혼합된 냉동 커피로 구성되어 있다.

또 다른 현재의 커피 스타일은 혼합된 냉동 커피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들은 선호되고 심지어 젊은 군중들에 의해 훨씬 더 많이 소비되기 때문에 그들은 가장 인기 있는 맛의 커피의 맛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들은 더 많은 슬러시를 만들기 위해 얼음과 섞인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휘핑 크림으로 보완되지만,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이 가벼운 칼로리 버전에서 즐긴다. 그리고 그들은 휘핑 크림을 벗긴다.

매번 완벽한 커피를 쉽게 만들 수 있다면, 지역 커피하우스에서 매일 마시는 양주를 구입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커피를 양조함으로써 일년에 수백 달러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현대에 이르러 커피 제조사의 역사는 프랑스에서 시작되었는데, 그곳에서 그들은 커피를 생산할 수 있는 비긴이라는 장치를 개발했다. 동시에 프랑스 발명가는 펌프 퍼콜레이터를 생산했다. 이 기계는 1950년대 카우보이, 개척자, 엄마들에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있었다.

커피와 스킨케어? 이 두 가지가 어떻게 관련되는지 의문을 품어야 한다.

음, 한쪽의 커피는 보통 우리의 하루를 시작하기 위한 음료로 활용된다. 그리고 둘째로, 커피는 우리의 헤어케어 외에도 우리의 피부에 완벽한 항산화제를 많이 가지고 있다.

하지만 우리의 소중한 음료에는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결국, 그것은 땅에서 튀어나온 것과 같지 않고 현재 그것을 소비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아침 식탁에서 제공되기 전에 많은 검사와 여과를 거친 음료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에서 가장 큰 미스터리를 발견하자.

커피와 라떼도 정말 인기가 있고, 이것들은 사람들이 평범한 커피 한 잔 이상의 것을 원할 때 즐기는 종류의 커피들이다. 이것은 또한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이 나중에 좋은 음료로 나를 즐겁게 데리러 오는 커피 음료들이다.

다양한 종류의 커피가 있다.

어떤 경우에는 모든 대안에 의해 약간의 과부하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순히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종류의 커피 음료를 발견하기 위해 모든 다른 종류의 바리스타학원 커피 음료를 탐험해야 한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종류가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보다 더, 하지만 그것은 다른 커피를 마시는 재미이기도 하다

코나는 파운드당 약 2500달러에서 3900달러의 비용으로 가격이 다양하며 위산 생산자인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이다. 반복하기 위해 코나는 세계 커피 시장의 1%에 불과하며 모든 커피 중 산성이 가장 낮다. 코나의 주요 단점은 사치스러운 비율이며, 9월부터 1월까지 제한된 공급량 코나는 수집되고, 대부분의 공급자들은 8월 이전에 코나에서 판매된다. 만약 당신이 운이 좋다면 평판이 좋은 코나 공급업자, 그들에게 달라붙는 것은 돈을 지불한다.

상황이 어려워지면, 그들은 당신을 돌볼 것이다. 사실 커피 머신을 치우고 신선하게 작동시키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그리고 그것은 어떤 가혹한 화학 세정제와는 달리, 식초는 자연스럽고 독성이 없으며, 그 일을 잘 할 수 있다.

더 이상 무엇을 원할 수 있을까? 식초의 천연 아세트산은 석회 비늘, 광물 퇴적물 및 커피 양조 절차에서 남겨진 기름을 용해시킵니다.이 방법에 의해, 이들 중 하나라도 축적되면 궁극적으로 커피 기계가 파괴되고 커피의 맛에 영향을 미칩니다.

요즘은 아마존이나 부엌 상점을 둘러보기만 하면 구매할 수 있는 수많은 커피 머신을 발견할 수 있다.

매일 아침 일어나기 전에 즉시 콩을 갈고 커피를 끓이는 커피 메이커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주문형 레스토랑급 에스프레소와 카푸치노 커피 머신을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은 항상 인기 있는 K-를 사용하는 집을 위해 쿠릭 커피 머신을 살 수 있다.

향기 냄새: 일단 커피가 컵에 들어가고 물을 첨가하기 전에 향기를 맡을 시간이다. 컵에 손을 감아서 컵에 코를 정말로 만지지 않고 컵에 정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연장선을 만들어라. 점차적으로 땅 냄새를 맡고 과일, 감귤, 꽃, 초콜릿 또는 다른 향기의 향기에 초점을 맞춘다. 이제 당신의 아이디어를 적어라.

커피에 대해 더 많이 읽으려고 하면 커피를 더 소중하게 여길지도 모른다. 다양한 커피의 범위와 커피의 종류가 어떻게 다른지 알아보도록 노력하라. 또한 풍부한 커피 역사에 대해 알고 있었는가? 사람들이 600년 동안 커피를 마셨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당신의 호평을 받은 음료 뒤에 숨겨진 트라이비아를 이해하는 것은 다소 흥미롭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더 소중하게 여기게 한다.

고독 속에서 커피 한 잔에 즐거움을 느끼는 것보다 더 간단한 것은 없다. 컵을 만들고 만족스럽게 조금씩 홀짝이도록 노력하라. 너의 문제를 잊고 그냥 남아서 앉아라. 왜냐하면 순간 공기를 느끼기 때문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