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본적인 문제는 빅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근본적인 문제는 빅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누구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는 이미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반지를 따왔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거의 없으며, 그들이 거물을 필요로 할 때 그가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수 있을까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어떤 면에서 얻을까?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여기 큰 남자라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확실히 파워 포워드 글로벌 nba를 뛰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약간 얻고 싶을 때, 그들은 무어헤드 주의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수 있다.

지난 시즌에 대학 재도약을 이끈 나라들, 그러나 68세,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도달이 될 수 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직원들보다 더 일찍 준비를 하는 경향이 있다.

나이든 베테랑들은 비시즌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계속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는 더 내구성이 더 강할 수 있다.

게임은 나중에 다수에 비해 낮은 점수일 것이다. 경기장은 바닥에 여분의 파운드와 벤치. 더 구체적인 경기 시간과 게임들은 늦어진 선수들을 돌본다. 가장 많은 새로운 선수들을 가진 팀들은 아마도 추가 약물 복용을 할 것이다. 가장 많은 선수 중 한 명이 이것으로부터 돌아오는 팀들은 많은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들보다 훨씬 더 잘 하는 경향을 사용할 것이다. 특히 알로우가 있는 팀들.동기화를 즐기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리는 최신 시작 수치하지만, 결혼한 두 명의 선택권이 벤치에 있을 때 러닝머신이 고통을 받게 되면 여러분은 어떤 영향을 받을까요? 새로 영입된 마이크 밀러 외에 벤치는 2라운드 픽스로 가득 차게 될 것이며, 남자 선수들도 한 번도 들어 본 적이 없을지도 모른다. 1분 뒤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몇 분 후, 그 열기는 유력한 선두를 지키기를 원하는 미화된 CBA 팀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에 있는 그래픽들은 게임플레이만큼 끔찍하다. 어떤 플레이어도 그들의 인생의 상대와 같지 않다. 플레이어를 식별하는 것은 오직 그의 군대의 뒷면에 있는 의 역사적인 과거를 읽는 것 만으로 할 수 있다.

NBA 2K8에서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들은 경이적이었다. 당신은 심지어 그 게임에서 바느질과 패션을 볼 수 있었다.ably, NBA 08은 NBA 2K8에 제시된 세부 사항들에 대한 주의의 밖으로 나오지 않는다 나는 어떤 종류의 선수들도 일반적으로 정확하게 빙고에 표현된다고 생각할 수 없다. 아마도 이것은 실수였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분홍색 양말을 신고 있는 케빈 가넷을 보았다.핸디캡 프로 농구는 일정이 정말 힘들기 때문에 약간 어렵다. 왜냐하면 당신은 플레이오프가 마지막 작은 부분 안에서 포인트로 결정될 때까지 팀의 동기를 추측만 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프로 경기는 큰 승리를 거두기 위한 강박은 없다. 그러나 그것은 보통 그렇게 할 수 있는 재 먹튀검증업체 능을 가지고 있다.

나는 적어도 예상된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발견하는 것을 즐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설상가상으로, 이 특별한 경기에는 무료 에이전시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나는 심지어 스티브 내쉬가 농구공을 덩크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공을 덩크한 적이 있는가?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