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혜택 – 전략에 들어가는 돈은 세후이지만 이익은 세금이 연체되고 수혜자에게 대학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만들어진 순환은 연방 세금이 면제된다.

세금 혜택 – 전략에 들어가는 돈은 세후이지만 이익은 세금이 연체되고 수혜자에게 대학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만들어진 순환은 연방 비과세입니다. 일부 주에서도 유사한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철수하기 시작한 해까지 세금 신고가 없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돈을 따로 두기 위한 지침을 듣는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다른 모든 재정적인 의무 때문에 그 충고를 무시하거나 저축할 돈을 찾을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시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약 17년은 매우 빨리 지나간다. 그러나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결국 그것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국 결코 오지 않고 그 다음 것은 결코 오지 않는다. 그들이 대학을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Shipler는 소방공무원 마찬가지로 도미노 효과의 어려움이 학교의 누군가가 될 수 있는 것을 언급했고, 보통 아무런 장점도 없는 저임금 과제를 위해 간다. 그것은 종종 그 개인뿐만 아니라 그들의 아이들에게도 건강과 구강 문제를 야기시키는, 종종 더운 데 이용되는 낡은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하고, 종종 수리 작업과 타이어에 돈을 지불할 수 없다. 그들은 비상 상황 자금이나 저축이 없다. 입, 일주일에서 일주일까지 그게 네가 원하는 삶의 유형이야? 생각해봐.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해.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하기 전에 연구 연구를 하는 것이다. 돈벌이가 되는 학위를 현금이 거의 없는 온라인 대학들이 많이 있는 후에가 아니라. 하지만 그것은 인증되었는가? 만약 그 대답이 “아니오”라면, 미국 교육부의 6개 지역 중 한 곳에서 그 학교 감시를 멀리해야 하는 것은 사기를 당하지 않기 위한 필요성이다. 만약 학위 거래가 너무 좋아 보인다면, 어떤 바가지들은 단지 한 캐릭터에 의해 실제 학교와 다른 이름들을 구성한다.

이것은 그들을 실제 대학과 쉽게 섞이게 하고, 만약 개인이 충분히 조심하지 않는다면, 그녀나 그가 속을지도 모른다.

대학으로 돌아가기 위한 요구조건과 금전적 투자는 기껏해야 압도적일 수 있다.

당신은 일하기 위한 모든 준비를 하고, 세월이 어디로 갔는지,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났는지 의심하고 있다.

당신은 질문하고, 기다려, 나는? 나는 대학을 졸업하고 싶었거나, 대학에 가고 싶었거나, 아니면 아마도 당신은 나를 닮아서 더 나은 직업, 더 많은 돈, 내 직업의 변화를 원했을 것이다. 나는 내가 교육 없이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이해했다. 오늘날 세계에서 학위 없이 훌륭한 보수를 받는 직업을 찾는 것은 거의 어렵다.

주 연방정부는 대학 비용 절감 계획을 가지고 있는데, 이 계획은 특이한 혜택들로 가득 차 있다.

주 웹사이트에 어떤 것이 온라인에서 제공되는지 살펴보기 위해 전국적인 대학 저축 계획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검토한다.

당연히, 어떤 훈련생들은 떠나서 전혀 알아내지 못하고 돌아오지 못하거나, 업무나 재정적 의무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말하려는 것은, 지금 당신에게 지금, 일자리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전의 업무 경험, 인턴쉽, 파트타임, 여름 시간 계약을 통해 훌륭한 회사와 문을 여는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오늘 시작해야 한다.

졸업할 준비가 다 될 때까지 기다리거나, 이력서를 보내기만 하면 효과가 없을 것이다.

전국의 수많은 동네 대학에서 학생들은 한두 학기에 보람 있는 일을 하지 않고 그냥 왔다 갔다 한다.

하지만 그들이 몇 년 동안 나가서 일을 하고,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진정으로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이 되면 학교에 돌아온다. 10년 뒤에 자신을 세워야 하는가? 그리고 시간이 하층과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는 기본급 현금에 가까워지기 때문에? 이와 마찬가지로, 10년 동안 4만 5천 달러가 아닌 2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데도 엄청난 비용이 드는 사람은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 것이다

대학 장학금은 들르기 어렵고 일하는 엄마들에게는 더 어렵다!잦은 학력, 보조금, 시대는 노동교육대학 마마스저트미트(Mamasjustdontmeet)라는 자격기준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명예로운 일을 했고 지금 그것에 대해 벌을 받고 있다.

좋은 소식은 여전히 당신에게 희망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여전히 대학 교육을 받는 것에 소중히 여기는 그 꿈을 이룰 수 있다.

그렇다, 미혼모로서 당신의 그룹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무료 장학금과 보조금이 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을 위해 특별히 남겨진 돈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연방정부는 당신이 대학에 갈 수 있도록 무료로 돈을 제공한다(펠 그랜트를 보고 FAF를 완성해야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