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이것은 여러분이 NBA의 재능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면, 여러분이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자, 이것은 만약 당신이 NBA의 재능을 가지고 태어난다고 해서 당신이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나는 전에 그것을 실제로 말했고, 만약 재능 부족을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는 재능이 단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NBA 게이머의 절반이 Nash처럼 열심히 일한다면, Steve Nash는 그 팀이다. 이것의 이상적인 예: 만약 당신이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한다면, 하늘은 한계고, 명심해라.

적어도 상금 토론을 볼 줄은 몰랐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완전히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괜찮다. 농구를 공격에서 수비수로부터 멀리 떨어뜨리기 위해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슛을 방해할 수 있다.

스포츠 컴퓨터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웠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벗어난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선수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면 다른 팀들의 기여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나는 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지에 대한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나중에 나는 이것들이 가장 중요한 제안이라고 생각하지만, 내가 가기 전에 나는 르브론 제임스가 2009년 르브론에서 본질적으로 그 대회에 헌신한 후, 르브론 제임스를 불러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자리에서 일어나 팬들을 위해 기회를 잡아라. 당신은 1열에 앉아 10을 버틸 수 있는 과도한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

챈시 빌업스와 같은 모든 운동적이지 않은 게이머들과 샤크와 케빈 가넷 같은 오래된 타이머들이 있는 카드들(최소한 몇 분 동안)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올 시즌 단순히 날렵한 선수에서 더 경험이 많은 공격수로 간 롱 포워드. 그의 얼굴에서 바스켓 게임으로의 엄청난 향상은 여전히 믿을 수 없는 날개 기간과 뛰어난 측면 움직임을 하는 방법은 아미누를 다음 단계에서 게이머들을 불쾌하게 하는 잠재적인 보호 악몽으로 만든다.

그래서 나는 이번 주말에 NFL 비디오 게임을 여전히 장담한다.

하지만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그들은 여전히 좋은 위험을 가지고 있다.

나는 내가 nba에서 이길 내기의 강한 기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여전히 내 전체 자금을 위협하지 않고 그 비디오 게임들 중 몇 개를 안전하게 걸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래서, 만약 내가 주말에 NFL에서 이기면 나는 A LOT를 할 것이다. 내기 시스템의 내기 시스템이 내가 이기지 못하면 내기한다는 사실 나는 이전에 NFL에서 올해 약간의 금액을 올렸지만, 실제로 내 nba 내기에서 은행에 일관된 현금을 넣었다고 말했다. 이것들은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으로 선택된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점은 디자인이다. 그들 중 대다수는 클럽 이름과 색상과 게이머 이름과 번호로 개발되었다. 세 개의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특별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저지를 볼 수 있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선수들을 위한 선수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거절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본능 론도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저 위에 있다.

그가 코트의 불쾌한 끝에서 그의 연극에 대해 이 먹튀폴리스 모든 관심을 끌고 있는 동안, 그의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 그의 살인 충동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 말 그대로 인간의 진공상태를 보여주는 그의 방어, 도루를 빨아들이는 것은 도루에 있다.

코트 만약 그가 올해의 수비 게이머를 이긴다면, 놀랄 일은 아니다.1991-92 시즌 불스는 1991-92 NBA 시즌에서 그들의 타이틀을 효과적으로 보호했다. 그들은 6경기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패스 블레이저스를 이겼다. 마이클 조던은 다시 결승전 MVP로 선정되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어느 정도 뛰어난 능력을 발휘했지만 지난 시즌 NBA의 요건으로 여전히 매우 평범하다. 그는 약 25분간의 액션에서 71점과 34어시스트를 평준화했다. 이 숫자는 사실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보다 낮았다.

현실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거대한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르쿠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는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콜에서 리바운드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추구할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